하나님과 함께하는 삶

은혜 ♡ 창고

구원을 얻는 믿음은 순종하는 믿음이다!

놀라운 주의 사랑 2022. 9. 3. 20:52

 

 

내가 왜 알고도 행치 않는 자는 

더 많이 맞을 것이라고 했느냐?

맞는다는 표현은 지옥에 간다는 것이다. 

아는게 중요한게 아니라 적게 알아도 

아는 것에 순종하는게 중요한 것이다.

구원 얻는 믿음은 순종하는 믿음이다.

 

순종하지 않는 자가 아무리 내 이름을 불러봐라!

내 보혈을 의지한다고 말로 떠들어 봐라!

내가 너를 모른다 할 것이며 너는 누구냐 할 것이다.

이 악한 종을 지옥에 쳐 넣어라 할 것이다.

너는 내게 순종하지 않았음으로 너는 나와 상관이 없다 할 것이다.

내 말은 모두 진리이니라.

 

순종해라! 순종해라! 내가 너를 사랑 할 때 순종해라!

내가 네게 자비를 베풀고 기회를 줄 때 순종해라!

그리하여 꼭 구원 받는 자가 되라.

 

내가 예수님을 아니까? 주님의 피의 공로를 의지하니까?

천국 가겠지 뭐... 절대 아니다!

미혹 받지 마라! 

불순종 하는 자들을 나는 천국에 들이지 않는다.

 

순종하고 천국에 와라.

참된 믿음의 정의는 순종이다. 

내 왕권, 내 다스림에 순종하는 것이다.

자신이 자신의 왕이 되어 자기 맘대로 한 자가 

무슨 천국에 온다고...

 

성경을 잘 보고 그 모든 말씀들을 다 믿어라.

엄위의 말씀들을 믿어라.

그것이 네 영혼에 유익하다.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용서하라고 했다고

자신의 죄된 모습을 사랑하고 용서하라는 것은 아니다.

공의로운 하나님이란 걸 잊지 마라.

그래서 천국가는 길은 좁은 길이야! 좁은 문이야!

들어가는 자가 적은 것이야.

나를 경외함으로 죄를 멀리하고 세상을 멀리해라.

 

"그러니까 주님의 모든 말씀들을 간과하고 거짓복음,

사랑만 강조하는 복음을 전하면 안되는거죠?"

 

세상에서 마음과 육이 음란했으면 

음란한 자들이 가는 지옥에 가는 것이고,

세상에서 탐욕을 부렸으면 

탐욕을 부렸던 자들이 가는 지옥에 가는 것이고,

세상에서 혈기를 부리고 후욕 했으면 

그런 자들이 가는 지옥에 가는 것이다.

 

그래서 이 세상에서 어떻게 사느냐가 중요하다.

이 세상에서 내 말에 순종하고 성결하게 살고,

하나님과 남을 사랑하며 산 사람들은 그런 자들이 가는

천국에 가서 사는 것이다.

이들 모두 다 영원토록 사는 것이다.

열매 없는 가지는 잘라서 밖에 가지고 나가서 

불살라 버린다. 

이것이 지옥에서 영원토록 고통을 당한다는 

비유의 말씀이다.

 

이 땅에 있을 때, 나의 징계가 있다는 건

내가 너를 사랑한다는 증거야!

그러므로 네 몸을 쳐서 복종시켜

내 뜻 앞에 순종하는 삶을 살아라.

순종이 제일이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