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함께하는 삶

은혜 ♡ 창고

나의 자녀들이 되리라~~!!

놀라운 주의 사랑 2014. 10. 16. 07:41



세상...


세상이 완전 미쳐가고 있다.

완전 죄악으로 가득찼다.


선이 없다.

정의가 없다.


무엇이 옳고 그른지 분별을 못한다.


나를 대적한다.

점점 더 대적한다.

사탄의 노리개들이다.


복음에 대한 깊은 이해...


이 어둠 가운데 죽어가는 자들 중에서

내 자녀들을 구원해 낼 것이다.


내가 그들을 구원할 것이다.


나의 부르심에 응답하는 자...

나의 초청에 응하는 자...


내가 그들을 구원할 것이다.


죄악으로 멸망해 가는 이 세상에서

그들을 구원할 것이다.


부지런히 나를 전해라!

쉬지말고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나를 전파하라!


그것이 너희의 사명이니라!


너희들은 전하고

내가 구원한다!


죽음으로 치닷는 저들에게 다가가

나에 대해 말해라!


구원자... 구세주... 주...

내가 그들의 주가 됨을 알려주어라!

 

회개하고 자복하고 통회하며

돌아오리라!


그리고...


나의 자녀들이 되리라....





"아멘...."





  놀라운 주의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