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함께하는 삶

은혜 ♡ 창고

네 하나님을 신뢰하라!

놀라운 주의 사랑 2015. 4. 21. 20:05






네 하나님을 신뢰하라!

네 하나님을 신뢰하라!


"내가 주 안에서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라는 믿음도

하나님을 신뢰하는 가운데서 

나오는 것이다!


"내가 죄를 버리고 

승리할 수 있다." 라는 믿음도

하나님을 신뢰하는 가운데서

나오는 것이다!


"내가 주님 말씀에 순종할 수

있다." 라는 믿음도

하나님을 신뢰하는 가운데서

나오는 것이다!


네 하나님을 신뢰하라!

네 하나님을 신뢰하라!


능치 못함이 없으신

변함이 없으신

전지전능하신 

네 하나님을 신뢰하라!


네 하나님이시니라!

네 아버지이시니라!

네 구원자이시니라!

네 임금이시니라!

네 주권자이시니라!

네 반석이시니라!

네 목자이시니라!

네 친구이시니라!

네 도움이시니라!


그가 너를 사랑하고

너를 아끼시며

너를 지켜 보호하신다!


두려움을 파쇄하라!

마음의 고통이 사라지리라!


네 마음 속에 있는 고통...

나를 신뢰하고

나를 의지하며 나아올 때

네 마음속에 있는 고통이 사라지고

평강이 임하게 되리라!

평강으로 만족하게 채워주리라!


나는 평강의 하나님이다!

네게 평강을 주는자다!


모든 싸움에서 승리할 수 있는 비결은...


나를 신뢰하는 것!

나를 의지하는 것!


계속 나를 신뢰하면서 나올 때

계속 나를 의지하면서 나올 때

내가 너를 붙들어 주고

너에게 승리를 안겨주리라!


네 마음 속에 

참 만족과 평강으로

채워주리라!



"아멘~~"





  놀라운 주의 사랑

'은혜 ♡ 창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평케 하는 자...  (0) 2015.07.06
변화!  (0) 2015.07.04
믿음으로 성을 쌓아라!  (0) 2015.04.21
믿음으로 산을 정복하라!  (0) 2015.04.21
감사하는 마음~♬  (0) 2014.1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