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함께하는 삶

♬ 축복의 찬양

또 하나의 열매를 바라시며

놀라운 주의 사랑 2016. 4. 4. 12:40





또 하나의 열매를 바라시며




감사해요 깨닫지 못했었는데
내가 얼마나 소중한 존재라는 걸

태초부터 지금까지 하나님의 사랑
항상 날 향하고 있었다는 걸

고마워요사랑을 가르쳐 준 당신께
주께서 허락하신 당신께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더욱 섬기며
이제 나도 세상에 전하리라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그리고 그 사랑 전하기 위해
주께서 택하시고 이 땅에 심으셨네 
또 하나의 열매를 바라시며


감사해요 깨닫지 못했었는데 
내가 얼마나 소중한 존재라는 걸

태초부터 지금가지 하나님의 사랑
항상 날 향하고 있었다는 걸

고마워요사랑을 가르쳐 준 당신께
주께서 허락하신 당신께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더욱 섬기며
이제 나도 세상에 전하리라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그리고 그 사랑 전하기 위해
주께서 택하시고 이 땅에 심으셨네 
또 하나의 열매를 바라시며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그리고 그 사랑 전하기 위해
주께서 택하시고 이 땅에 심으셨네 
또 하나의 열매를 바라시며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그리고 그 사랑 전하기 위해
주께서 택하시고 이 땅에 심으셨네


또 하나의 열매를 바라시며




우리는 사람들을 올바른 길로 인도하는 이정표를 절대로

     내려 놓을 수 없습니다! 절대로 포기할 수 없습니다!

     성경적인 바른 진리의 말씀을 지키고 이 말씀을 전파하는 것을

     절대로 포기 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진리의 말씀을 통해서

     영혼들이 회개하고 주님을 믿고 영생을 얻기 때문입니다!

     천국에 갈 때 까지, 우리의 목에 칼이 들어와 목숨을 위협해도

     절대로 타협할 수 없습니다! 성경적인 바른 복음의 말씀만

     전하고 가르칠 것입니다! 예수님처럼, 12사도들처럼,

     바울처럼 그 외 수많은 제자들처럼요! ^^








'♬ 축복의 찬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0) 2016.11.30
축복의 사람  (0) 2016.08.11
축복송 - 워킹(2001)  (0) 2016.03.22
아주 먼 옛날  (0) 2015.10.24
야베스의 기도  (0) 2015.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