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함께하는 삶

♬ 찬양 연주곡

보라 하나님은 나의 구원이시라~~~

놀라운 주의 사랑 2015. 3. 5. 06:59

   

                      





보라 하나님은 나의 구원이시라
내가 신뢰하고 두려움이 없으니리

주 여호와는 나의 힘이시며

나의 노래시며 나의 구원이심이라

그러므로 너희가 기쁨으로 

구원의 우물에서 물을 길으리로다

그 날에 너희가 또 말하기를

여호와께 감사하라 그의 이름을 부르며 

의 행하심이 만국 중에 높다 하라

여호와를 찬송할 것은 

극히 아름다운 일을 행하셨음이니 

이를 온 땅에 알게 할지어다

시온의 주님아 소리 높여 부르라

이스라엘의 거룩하신 이가 

너희 중에서 크심이니라 

할 것이니라


(이사야 13: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