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함께하는 삶

소망 ♡ 창고

소중한 믿음으로 충만한 삶! ^^

놀라운 주의 사랑 2016. 5. 11. 11:03



내 마음에 믿음이 생길 때.......................




내 마음에 믿음이 생길 때

나는 기뻐합니다. 


내 마음에 믿음이 생길 때

나는 노래합니다. 


내 마음에 믿음이 생길 때

나는 을 춥니다. 


내 마음에 믿음이 생길 때

나는 감사합니다.


내 마음에 믿음이 생길 때

나는 소망합니다.


내 마음에 믿음이 생길 때

나는 을 꿉니다.


내 마음에 믿음이 생길 때.

나는 행복합니다. ^^




믿음이...

이렇게 좋은 것입니다! ^^



믿음은...

하나님과 나를 친밀하게 해줍니다. ^^


믿음은 나로하여금 

하나님을 더 사랑하게 만듭니다. ^^


그분을 신뢰하게 만듭니다. 



믿음이...

이렇게 좋은 것입니다! ^^






내 마음에 믿음이 사라질 때..........





내 마음에 믿음이 사라질 때

나는 우울합니다.


내 마음에 믿음이 사라질 때

나는 낙담합니다.


내 마음에 믿음이 사라질 때

나는 좌절합니다.


내 마음에 믿음이 사라질 때

나는 두려워합니다.


내 마음에 믿음이 사라질 때

나는 낙망합니다.


내 마음에 믿음이 사라질 때

나는 꿈을 포기합니다.


내 마음에 믿음이 사라질 때

나는 불행합니다.



우리 마음에서 

믿음이 사라진다는 것은...


이렇게 가슴 아프고 힘들고 

슬픈 일입니다.  ㅠㅠ


괴로운 것입니다.

아주 나쁜 것입니다.


나를 절망의 숲으로

끌고 가는 것입니다. ㅠㅠ




하나님과 나의 사이를 

갈라놓는 것입니다.


그분을 불신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분을 사랑할 수 없게 만드는 것입니다. ㅠㅠ



믿음 없는 마음은...

최악이요, 나의 적입니다! 







믿음을 지키기 원하시는 주님...................




주님은...

우리가 소중한 믿음

잃어버리지 않기를 원하십니다. ^^


우리가 이 소중한 믿음으로

충만하기를 원하십니다. ^^



충만한 믿음을 가지고

주님 앞으로 나오길 원하십니다.


언제나 변함없이 말입니다! ^^




믿음....


이 믿음이 당신에게 있으세요?

충만하게 있으세요? 





이 믿음이...

신앙의 기초입니다! ^^



믿음이 없으면...

주님을 사랑할 수도 없고

주님 안에서 소망을 

가질 수도 없습니다. 


하나님을 향한 믿음이 없는데

어떻게 그게 가능합니까?



우리가 이 믿음의 기초를

든든히 세울 때...


사랑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


하나님도, 이웃도, 형제도,

원수와 핍박자들도 모두

사랑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



우리가 이 믿음의 기초를

든든히 세울 때...


우리는 소망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에게 꿈을 주신 하나님을

믿고 신뢰하는 가운데,

주님의 모든 말씀에 순종하며

앞으로 전진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아멘! 할렐루야!

주 안에서 승리는 우리의 것입니다! ^^








믿음은 우리가 바라는 것들에 대해서

확신하는 것입니다.



또한 보이지 않지만 그것이 사실임을

아는 것입니다.



옛날 사람들도 믿음으로 인정받았습니다.


믿음을 통해 우리는 이 세상 모든 것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창조되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보고 있는 것들이

보이지 않는 어떤 것으로 

만들어졌다는 것을 말합니다.


아벨은 믿음으로 가인보다 하나님께

더 나은 제사를 드렸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아벨이 드린 제사를

기뻐 받으시고, 그를 의인이라

부르셨습니다.


아벨은 죽었지만 여전히 그의 믿음을

통해 우리에게 말하고 있습니다.


믿음으로 에녹은 죽지 않고 하늘로

옮겨져서, 아무도 그를 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 그를 하늘로 데리고 

올라가신 것입니다.


성경은 그가 이 땅에 사는 동안 

진실로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자였다고 증언합니다.


믿음이 없이는 어느 누구도 하나님을

기쁘시게 할 수 없습니다.


하나님께 나아오는 자는 그가 

계시다는 것과 그를 찾는 자들에게

상 주시는 분이라는 것을 진정으로

믿어야 합니다.


(히브리서 11: 1-6)



아멘!




오늘도 이 소중한 믿음으로 충만한 

하루 되세요! ^^


내 마음에 있는 이 믿음을 지키므로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하루 되세요! ^^


믿음을 통하여 하나님을 사랑하게 되고,

이웃을 사랑하게 되고, 형제를 사랑하게 되고,

원수와 핍박자까지 사랑하게 될 것입니다! ^^


우리의 믿음을 보시고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의지하고 오늘 하루도 

화이팅입니다~^^ 



"여호와 닛시!"







믿음의 기도




사랑의 주님!

우리에게 믿음이 

참 부족합니다.

믿음이 있어야

주님을 기쁘시게 할 수

있는데 믿음이 너무

부족합니다.

주님, 우리에게

믿음을 더하여 주옵소서!

진짜 큰~~ 믿음을 가지고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자가 되게 하옵소서!

믿음으로 충만하기 위해,

말씀을 더 많이 읽고

묵상하고,

믿음에 관한 책들도

더 많이 읽고 적용하고

행함으로 믿음에 굳게

서게 하여 주옵소서!

믿음으로 주님께

붙어 있기 원합니다!

오늘도 나와 함께 

하시고 도와 주시는

성령님을 의지합니다!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음을 믿습니다!

아멘!


오늘도... 

주님과 함께함이 

참 즐거움이요 복입니다. 

하나님의 벗으로,

하나님의 친구로 사는 삶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우리의 삶이 믿음과 소망과 

사랑의 삶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믿음이 충만한 삶!

소망이 충만한 삶!

하나님 사랑, 이웃사랑, 형제 사랑,

원수와 핍박자까지 사랑하는

사랑이 충만한 삶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오늘도 사랑하는 

하나님의 자녀들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그들을 위한 간구에

응답하시고 그들을 향한

주님의 큰 뜻을 이루어

주옵소서!

항상 그들의 마음에

믿음이 충만하게 하시고,

소망이 충만하게 하시고,

사랑이 충만하게 하여 

주옵소서!

주님을 믿고 신뢰함으로

서로 사랑하고 섬기며

살아가는 행복한 가정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오늘도 내 마음에 주님을 

모시므로 천국이 되게 하시고,

내 마음에 천국의 의와 

평강과 희락이 충만하게 

하여 주옵소서!

아멘!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