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함께하는 삶

복음 ♡ 창고

신부가 가장 원하는 것~~^^

놀라운 주의 사랑 2019. 5. 9. 04:02

 

 

 

 

 

 

 

 

 

 

 

 

 

 

주님과의 친밀함.................................

 

 

요즘 주님께서

저에게 반복적으로 

말씀하시는 것이 있습니다. 

 

계속 계속 제 영에

각인이 되도록 말씀하십니다.

 

그것은 바로 다름 아닌...

주님과의 친밀함입니다. ^^

 

 

요 몇 주간...

다른 방식으로 계속

친밀함에 대해서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주님의 마음을 더 알 수

있었습니다.

 

주님께서 우리와의 친밀함을

얼마나 원하시는지...

얼마나 중요하게 여기시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

 

 

우리도... 

주님께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시는 것

가장 중요하게 여겨야겠습니다. ^^

 

신앙 생활을 함에 있어서...

주님과의 친밀함을 구하는 것

가장 중요하게 여겨야겠습니다!

 

 

아멘!

 

 

 

 

 

 

 

 

 

 

 

 

 

 

 

 

 

 

 

신부가 가장 원하는 것...........................

 

 

 

지난 주 주일...

1부 예배 후에 다함께 기도할 때,

주님께서 이런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친밀함에 관한 말씀입니다. ^^

 

한 환상 중에...

제게 예쁜 장식고리 같은

것을 주셨는데,

거기에 무슨 도장의 인 같은

것이 새겨져있었습니다.

 

그것을 제게 주시며...

"내가 너에게 주는 신부의 증표다!

네가 나의 신부임을 항상 잊지말아라!

언제 어디서 무슨 일을 하든지

네가 나의 신부임을 명심해라!

신부가 가장 원하는 것이 무엇이냐?

신부가 가장 원하는 것은

신랑과 함께하는 것이다!

신부의 가장 큰 행복은

신랑과 함께하는 것이다!

내가 너와 함께하는 것으로

기뻐하고 만족해라!

신랑과 친밀한 관계를 

누리며 사는 것이

네 삶의 목적이 되도록 해라!"

 

 

이 음성을 듣고...

정말 너무 행복했습니다. 

 

우리가 우리의 구원자 되신

예수님의 신부라니...

너무 놀랍지 않습니까?

 

 

 

예수님과 우리는 하나인 것입니다!

한 영인 것입니다!

 

예수님과 우리는 뗄래야 뗄 수 없는

그런 친밀한 사이인 것입니다!

 

우리가 이것을 늘 명심하고...

우리의 신분이 

예수님의 신부인 것을 명심하고,

늘 주 예수님을...

나의 신랑을 그리워하며

그분과 친밀한 교제를 나누며 

이 인생의 길을 걸어가야겠습니다~~^^

 

 

주님이 가장 원하시는 것이

신부와의 친밀함을 누리는 것이

라는 것을 잊지 말고...

우리도 신랑과의 친밀함~

가장 원해야겠습니다~~^^

 

주님과의 친밀함을 누리며 사는 것~

내 삶의 가장 큰 목적이 되어야겠습니다~~^^

 

 

아멘!

 

 

오늘 하루도 주님과의 친밀함을 구하고

누리시는 행복한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아멘!

 

 


 

 

 

 

 

 

 

 

 

 

 

 

 

믿

 

 

사랑의 주님!

때로는 우리가 

주님이 시키신 일에 빠져

주님을 놓칠 때가 많이 

있습니다.

그럴 때 주님이 가장 

마음 아파하신다는 것을

알겠습니다. ㅠㅠ

주님, 주님을 절대로

놓치지 않게 하옵소서!

어떠한 순간에라도

주님을 놓치지 않게

하옵소서! 

항상 힘과 능력이 되신

주님을 의지하고

주님께 초점을 맞추게 

하옵소서!

주님이 나의 신랑이시라는 

것을 잊지 않고...

주님과 하나되어 

주님이 맡겨주신 모든 일들을

감당하게 하옵소서!

철저하게 내 자신의 무능함을

늘 직시하고...

오직 나의 능력이 되신

주 예수님을 의지하게 하옵소서!

나의 신랑,

나의 주인,

나의 선한 목자,

나의 친구요 벗인

주님을 늘 묵상하게 

하옵소서!

나의 포도나무가 되신

주님께 꼭~ 붙어서

떨어지지 않는 자가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사랑 안에 

거하는 자가 되게 하옵소서!

주님이 전부이십니다!

주님이 없으면

저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주님이 함께하시는 것이

저의 가장 큰 행복입니다!

주님이 함께하시는 것이

우리 모두의 가장 큰 기쁨이요,

행복이 되게 하옵소서!

아멘!

 

오늘도...

주님 한 분만을 구합니다!

다윗처럼 오직 한 가지...

우리 주님을 구합니다!

하나님 아버지를 구하고,

우리 구주 예수님을 구하고,

보혜사 성령님을 구합니다!

성삼위 하나님을 구합니다!

우리와 함께하여 주옵소서!

우리 모두는 하나님의 

사랑스런 자녀이고,

주 예수님의 사랑스런 

신부들입니다!

우리의 정체성을 한 시도

잊지 않게 하옵소서!

그래서 이 땅에서

주님과의 친밀함을 누리며

사는 복된 자들이 되게

하옵소서!

오늘 하루도 

주님의 사랑 안에 살고,

주님의 사랑을 흘려보내며

사는 행복한 하루가 되게

하옵소서!

믿음, 소망, 사랑으로

승리하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아멘!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