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함께하는 삶

사랑 ♡ 창고

예수님이 전부이십니다!

놀라운 주의 사랑 2015. 6. 20. 06:43



나의 힘이 되신 예수님.................




아주 짧은 인생을

살았습니다.


몇십년인지는 비밀입니다. ^^;



그런데...

그 살아온 날의 뒤를 돌아보니...



정말 삻의 순간 순간 마다,

내게 큰 기쁨을 주고

내게 큰 힘을 준 것은...


오직 예수님 뿐이었습니다! ^^



만약...

삶에 순간 순간 마다

우리 예수님이 함께 하시지 않았다면

아마 저는 세상에서 가장 괴로운 사람이 

되었을 것입니다. ^^




예수님이 나와 함께 하시지 않는다면...

그것은 세상에서 가장 괴로운 

일입니다. ^^



내가 세상에서 아주 풍요롭고 풍족한 삶을 

누리며 살고 있다고 해도...


나와 함께 하시는 예수님이 없다면

나는 지옥의 고통을 느낄 것입니다.



예수님이 옆에 계시지 않는 것...

그분의 임재가 느껴지지 않는 것...

주님의 음성을 듣지 못하는 것...



저는 이것을 상상도 못하겠습니다.

아니, 상상하기도 싫습니다.

완전 지옥입니다.


예수님이 옆에 안 계신 것은

지옥의 삶 그 자체입니다.



우리가..... 

예수님을 떠나 어찌 살겠습니까.....






소박한 내 꿈............................





옛날에 예수님께

이런 고백을 했던 것이

생각납니다. ^^


천국에는 다 각자 자기 집이 있다고 하는데....


"예수님, 저는 제 집이 필요 없어요.

예수님과 늘 함께 있고 싶어요.

저는 그냥 예수님 집에서 예수님이랑 살래요.

만약 그렇게 할 수 없고 각자 자기 

집에서 살아야한다면....

저는 그냥 예수님의 집 바로 앞에 개집 하나

만들어 주세요. 그럼 저는 거기서 살면서 

들락날락 하시는 예수님을 매일 바라보며 

행복하게 살거에요.

예수님이랑 꼭 붙어서 살거에요.

천국의 제 집 따위는 필요없어요.

그냥 예수님하고 매일 붙어 살고 

싶어요~~"라고 이렇게 철없이 고백했던 

기억이 납니다. ㅎㅎ



정말 사랑하는 예수님과 잠시라도 떨어져

사는 것은 상상할 수가 없는 것입니다. ^^




천국에서 뿐만 아니라...

이 땅에서도 마찬가지겠지요. ^^



예수님과 함께 동행하며 사는 것이

가장 큰 기쁨이 될 것입니다. ^^


우리에게 이보다 더 큰 기쁨이 

없을 것입니다. ^^


우리의 기쁨과 힘이 되어 주신

예수님을 사랑합니다. ^^






예수님께 순종........................





이처럼 소중하고 

사랑하는 예수님과 늘 함께

동행하기 위해...


예수님의 말씀에 철저하게

순종하길 원합니다. ^^



예수님이 하라고 하신

모든 일에...

그 일이 작든 크든 상관없이

예수님의 뜻을 받들어

순전한 마음으로

순종하며 살기 원합니다. ^^



순종하는 자에게...

예수님이 함께 하시며

큰 기쁨과 큰 힘을 주실 줄

믿습니다. ^^



아멘!




오늘도 나의 완소 예수님!

완전 소중한 예수님!

이 예수님을 얻기 위하여

힘쓰고 애쓰며 살기 원합니다! ^^


예수님의 모든 뜻에 

순종하며 살기 원합니다! 


예수님의 모든 말씀에 

순종하며 살기 원합니다! ^^


예수님, 늘 함께 하시고 

동행하여 주세요! 


예수님이 나와 함께 하시는 것이

나의 가장 큰 기쁨이요

나의 가장 큰 힘입니다! ^^



아멘!





소망의 기도



사랑의 주님!

이 세상에 살면서

세상 것 다 누리며

산다 해도... 

예수님이 없다면

그것은 지옥의 삶

입니다.

반대로 이 세상에서

살 때,

물질이 좀 부족해도

예수님의 이름 때문에

박해를 좀 받아도

고난과 어려움이 있어도...

예수님이 나와 함께

하신다면 그것은

천국의 삶입니다.

예수님이 없는 삶은

지옥이요.

예수님이 함께 하시는 

삶은 천국입니다.

예수님이 전부이십니다.

예수님만이 나의 

참 기쁨과 참 만족이

되십니다.

나의 힘이십니다.

아멘!


오늘도...

나의 힘이 되신 

예수님을 의지하고

예수님과 함께 동행하며

살게 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임재를

충만하게 느끼게 하여

주시고,

예수님의 말씀으로

충만하게 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음성을

듣는 복된 하루

되게 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말씀에

순종하며 살기 

원합니다. 

새 힘을 주옵소서!

새롭게 하옵소서!

새로운 찬송의 옷을

입고 주님을 찬양하게

하여 주옵소서!

감사의 찬양을

하게 하여 주옵소서!

아멘!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사랑 ♡ 창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리의 진짜 부르심은 무엇일까요?  (0) 2015.06.22
합 심!  (0) 2015.06.21
서로 사랑의 첫 걸음!  (0) 2015.06.19
열매~ 열매~ 열매~ 열매를 맺는 삶!  (0) 2015.06.18
우리 마음 가운데 있는 평강~  (0) 2015.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