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함께하는 삶

♬ 내 영혼의 찬양

이집트 왕자 찬양(동영상) 모음

놀라운 주의 사랑 2015. 10. 11. 22:50


(3번째 동영상이 삭제 되었어요 왼쪽 위쪽에 메뉴 누르시고 네번째 동영상 클릭해서 보세요~^^
네번째 동영상 노래 가사가 너무 좋네요~ㅠㅠ)

 짧게 편집한 [이집트 왕자] 동영상들인데... 참 은혜롭네요! ^^ 

        보시고 은혜 받으세요~



- 이집트 왕자 2  요셉 이야기 (첫번째 동영상 가사)

"옳은 일을 한 줄 알았어요. 내가 해답을 아는 줄 알았어요.

지름길을 선택했다고 생각했는데, 그 길은 나를 여기로 데리고 왔네요.

그래서 난 당신과 싸우려는 마음으로 나를 어떻게 도우셔야 할지 말씀드렸죠.

포기한 지금 이 순간에서야 진리를 깨닫게 되네요. 

당신은 저보다 지혜로우시고, 내가 갈 길을 알고 계시죠.

이유를 알고 싶은 마음조차 내려놓습니다.

당신은 저보다 지혜로우시니까요.

이것이 시험이었다 하더라도 난 그 이유를 알지 못합니다.

그러나 내가 무지함을 깨닫는 것이 진리를 얻는 한 과정이겠죠?

난 최선을 다하려고 합니다. 믿음이 그것을 쉽게 만들었어요.

내가 최선을 다하는 건 당신을 믿기 때문이죠.

당신은 저 보다 지혜로우시고, 내 갈 길을 알고 계시죠.

이유를 알고 싶은 마음조차 내려놓습니다.

당신은 저보다 지혜로우시니까요.

난 한점의 구름을 보고선 그것을 하늘이라고 생각했어요.

새를 보고 나도 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죠.

하지만 새에게 날개를 달아 준 건 당신이었죠.

당신께 나아갈테니 나를 인도해주세요.

당신은 저보다 지혜로우시고, 내 갈길을 알고 계시죠.

이유를 알고 싶은 마음조차 내려놓습니다. 

내게 주시는 모든 답을 받아들일게요. 

당신은 저보다 지혜로우시니까요."


"선하고 신실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