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함께하는 삶

사랑 ♡ 창고

인내함으로 순종하는 삶!

놀라운 주의 사랑 2015. 8. 23. 07:22



인내를 배운다...................................




우리가 살아가면서

하나님의 뜻대로 살기 위해 

얼마나 인내가 필요한지 깨닫게 

됩니다. ^^



우리의 삶의 모델이 되시는

예수님께서도 인내하는 삶을 사셨고...


우리가 존경하는 바울도

인내하는 삶을 살았습니다. ^^


또 훌륭한 많은 믿음의 선진들도

인내하는 삶을 살았습니다. ^^


뿐만 아니라,

우리 주변의 훌륭하신 지도자들을 보면

그분들도 참으로 많은 세월을

인내하는 삶을 사셨음을 알 수 있습니다. ㅠㅠ



그래서...

우리도 앞서 가신 믿음의 선생님들을

바라보며 인내하는 삶을 사는 것이 

마땅한 것 같습니다. ^^



그리고...

또한 성령의 열매 중의 하나가 

바로 인내입니다.


오래 참음입니다. 


우리가 성령님의 인도를 잘 좇아 

살아 간다면,

우리는 반드시 인내의 열매를 

맺게 될 것입니다. ^^



제게 카톡으로 항상 좋은 글을

보내주시는 인천 큰믿음교회의 친한

집사님이 계십니다. ^^


오늘은 그분이 보내주신 글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인내에 관한 글인데...

읽으면서 참 잔잔한 깨달음과

은혜를 받았습니다. 


인내하는 가운데 순종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돌아보게 하였습니다.


읽어보시고 은혜 많이~ 받으세요! ^^






인내함으로 순종하는 삶........................





홍수가 있을 동안 노아는 방주 안에서

어떤 생활을 했을까?


우리는 그런 점에 대해서 좀처럼

생각해보지 않는데,

아마도 그가 편히 깊은 잠을 자지는

못했을 것같다.


그는 24시간 내내 수천 마리의 동물들을

먹이고 보살피고 배설물들을 치웠을 것이다.


아프리카 코끼리는 매일 40킬로그램의

배설물을 배출한다고 한다.

방주에는 역겨운 냄세가 코를 찌르고

몹시 지저분했을 것이다.


이것은 하나님께 순종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매우 정확히 보여주는 

장면이다.


하나님께 순종하기란 어렵다

그러나 순종하기 시작하면 그 과정이

더 어려워진다.


하나님의 축복이 당신의 인생을

복잡해지게 할 것이다.


그러나 죄와는 다르게,

마땅히 복잡해져야 하는 방식으로

복잡하게 만들 것이다.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어떤 비전을 

주셨든지 간에 나는 확실히 

예견할 수 있다.


당신은 그 비전을 이루는 데는 당신의

생각보다 훨씬 더 오래 걸리리라는 것을,

훨씬 더 어려우리라는 것을 말이다.


노아를 보라! 그는 우리에게 현실을

직시하도록 만들어준다.


10년간 하나님이 부어주신 열정으로

인내하는 것이 너무 버겁다고 느껴지는가?

그 10년의 12배나 되는 기간 동안 

하나님께 순종한 노아를 생각해보라.


그가 120년 동안 묵묵히 망치질을

계속했을 때 하나님께서는 참으로 

기이한 일을 행하셨다.


우리가 하나님께 순종하여

120년 동안 계속 망치질을 할 때

하나님께서 어떤 놀라운 일을 하실지

생각만 해도 가슴이 벅차다.


우리는 1년 동안 우리가 이룰 수 있는

것들을 지나치게 과대평가하는 반면

10년 동안 하나님께서 하실 수 있는 일들을

지나치게 과소평가한다.


나는 미래를 내다보고 비전을 제시하는

사람들을 존경한다.


그러나 매일 한 걸음씩 꾸준히 걷는

사람들을 더 존경한다.


하나님을 위해 온 힘을 다한다는 것은

단순히 하나님이 우리에게 바라시는 곳에

도달하기 위해서가 아니다.


그 과정에서 우리가 어떤 사람이 되느냐

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은 얼마나 빨리 그곳에 도달하느냐 

하는 것이 아니라, 얼마나 멀리까지 

가느냐에 관한 것이다.


하나님을 위해서 온 힘을 다하는 것은 

도중에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가는 것이다.


그것은 바울이 했던 대로 결승선을 

통과하는 것이다.



나는 선한 싸움을 싸우고 나의 달려갈

길을 마치고 믿음을 지켰으니

(디모데후서 4:7)


인내는 연단을 연단은 소망을 이루는

줄 앎이로다

(로마서 5:4)


인내를 온전히 이루라 이는 너희로 

온전하고 구비하여 조금도 부족함이

없게 하려 함이라

(야고보서 1:4)


우리가 다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것과

아는 일에 하나가 되어 온전한 사람을 

이루어 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이 

충만한 데까지 이르리니

(에베소서 4:13)



사랑의 하나님!

한 번의 순종이 아니라 매 순간

순종해야 함을 깨닫습니다.


주님을 향한 초심을 잃지 않게 하시고

묵묵히 순종의 길을 따르게 하소서.


나를 단련시켜 주시고 의의 길로

인도하여 주옵소서!


오직 주님 주신 생각과 마음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카카오톡에서 발췌)






예수님을 닮아가는 것.........................




위에 글에서 말하는 것처럼...

우리가 주님이 부르신 부르심의 길을 가는

과정을 통해서 '내가 변화되는 것!',

이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


내가 무엇을 하느냐가 

중요하기보다는...


'내가 어떤 사람이 되느냐...'

중요한 것 같습니다. ^^



내가 정말 예수님을 닮은

사람으로 변화되었는가?


나는 예수님처럼 인내하는 사람인가?


나는 예수님처럼 하나님께 순종을

잘 하는가?


나는 예수님처럼 자아를 온전히

죽였는가?


나는 예수님처럼 고난의 잔을 마실

준비가 되었는가?


나는 예수님처럼 나의 십자가를 지고

가고 있는가?


나는 예수님처럼 십자가에서

죽을 준비가 됐는가?


나는 예수님처럼 행하며 사는,

진정으로 예수님을 닮은 자인가?


바로 이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


아멘!



매일매일 예수님을 닮아가기 위해

인내하며 순종하는 삶을 사는 것

잊지 말아야겠습니다! ^^


나의 삶에서... 

인내함으로 하나님의 기쁘신 뜻이

이루어지는 것을 보기 원합니다! ^^


순종함으로 하나님의 기쁘신 뜻이

이루어지는 것을 보기 원합니다! ^^


오늘도 인내와 순종의 열매를 맺는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아멘!








소망의 기도


사랑의 주님!

우리에게 인내가 부족함을

느낍니다. 그러나

인내하는 자가 되기

원합니다.

예수님처럼...

바울처럼...

많은 믿음의 선진들처럼...

주변의 훌륭한 믿음의 

지도자들처럼...

그들의 삶을 본받아

인내하는 삶을 살게 

하여 주옵소서!

육을 쳐서 복종시킴으로

인내하며 순종하는 

자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자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행함 있는 산 믿음으로

주님을 기쁘시게 해드리는

자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부르심을 좇아 살아가는

삶의 과정에서...

진정 예수님을 닮은 자로

변화될 수 있도록

도와 주옵소서!

예수님처럼 자아를 죽이고

나의 십자가를 지고

주님을 따라갈 수 있게

하옵소서!

주님이 마신 고난의 잔을

우리도 기꺼이 마실 수 있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옵소서!

주님의 은혜를 한량없이

베풀어 주옵소서!

아멘!


오늘은...

거룩한 주의 날입니다.

주님을 기뻐하며 

주님을 찬양하며 경배하며

주님께 나아가는 하루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영과 진리로 예배하게

하시고,

진리의 말씀을 통해서

우리가 더 회개하고

더 변화되어서...

주님의 마음을 흡족하게

해드릴 수 있게 하여

주옵소서!

주님을 기쁘시게 

해드리기 위해 사는

오늘 하루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아멘!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