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함께하는 삶

사랑 ♡ 창고

주님을 기쁘시게 해드리는 비결!

놀라운 주의 사랑 2015. 8. 4. 08:54



범사에 감사하는 마음..................






범사에 감사하는 마음이

나를 항상 즐겁고 행복하게 합니다. ^^


왜냐하면...

작은 일에도 감사하면서

주님을 예배하는 마음은

주님을 기쁘시게 해드리기

때문입니다. ^^


주님이 기뻐하시면

우리의 마음도 기뻐집니다. ^^



그러나...

우리의 마음에 감사가 그칠 때는

우리의 마음은 바로 곤고해집니다. ㅠㅠ


그 이유는...

감사하지 못하는 마음은

예배자의 마음이 아니고,

또 그 마음은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감사할 때 기쁨이........................





우리가 하나님께

범사에 감사할 때 우리의 마음에

기쁨이 밀려옵니다. 


그리고 행복해집니다. ^^



우리는 이것이 진실이라는 것을

삶을 통해서 배우며,

주변 사람들을 보면서도 

배웁니다. ^^



오래 전에...

우리 아이들과 함께

영화관에 가서 '크로싱' 이라는

북한 관련 영화를 보았습니다. ^^


큰 아이들이 어릴 때...

초등학생일 때 함께 보았던 것

같습니다. ^^



영화를 보면서 참 마음이 

아팠고 느끼는 것도 많았습니다.


우리 아이들도 눈물을 흘리며

집중해서 보더라구요. ㅠㅠ



그 날 저녁이었습니다.

우리 둘째 아들이 밤에 샤워를 하다가

이런 고백을 하는 겁니다. 

(초등 5학년쯤으로 기억...)



"엄마! 북한 사람들 생각하니까

너무 감사해요. 지금 이렇게 샤워하고

몸을 씻을 수도 있으니까 얼마나 

감사해요! 잠을 편히 잘 수 있는

집도 있고요." 라고 감사의 말을 하는

것입니다.

(영화에 나온 자기 또래의 아이들이

수용소에 갇혀서 몸에 이가 디글디글하고,

피부병에 걸리고 배가 고파서 쥐를 잡아

먹다가 결국 죽는 것을 보고 느낀 것

같습니다.)


그 말을 들으면서....



"그래! 정말 감사하지. 북한 사람들

생각하면 정말 감사한 거야!" 하며

제 마음에 아이의 감사 때문에

세상이 줄 수 없는 기쁨이 밀려 

왔었습니다. ^^



아마 그 순간....

우리 주님도 너무 기쁘셨던 것 같습니다. ^^


아이의 감사로 인해 마음이

흐믓하셨던 것 같습니다. ^^


그로인해 저의 마음도 

기쁘고 행복해졌습니다. ^^



이렇게 서로서로 감사의 고백을

하는 것이 우리에게 참 기쁨과 

참 행복을 전이시켜 줍니다. ^^


그래서 느끼는 것인데...

작은 것에도 하나님께 감사하는 

마음은 정말 아주 중요한 것

같습니다! ^^


범사에 감사하는 것은 예수님 안에 

있는 하나님의 뜻이 확실한 것 

같습니다! ^^





감사하며 예배하는 하루..................





오늘도 하나님께 감사하며

예배하는 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


그래서...

기쁨과 행복이 넘치시기 바랍니다. ^^




작은 일에도 감사하기!

범사에 감사하기!


어려운 일이 있어도 감사하기!

늘 자족하는 마음으로 감사하기!


언제나 나와 함께하시는

하나님을 믿고 감사하기!


나의 모든 일에 축복하시고

잘되기를 원하시는 하나님을

의지하고 감사하기!


항상 하나님의 은혜를 

깊이 생각하고 감사하기!


아멘!



이렇게 하루 종일

하나님께 감사하며 삶의 예배를 

드리기 원합니다! ^^


내 영에서부터 흘러나오는

찬양으로 인하여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드리기 원합니다! ^^


오늘 하루, 감사가 충만하시길

바랍니다! ^^


진심으로 하나님께 감사함으로 

하나님을 기쁘시게 해드리길 

바랍니다! ^^


아멘!






소망의 기도


사랑의 주님!

감사합니다. 우리가

주님의 은혜를 생각하면

그 어떤 것도 감사하지

못할 것은 없습니다.

우리의 일상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들이 감사합니다.

이렇게 감사할 수 있는

마음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든 것에 자족하고

하나님으로 인하여

감사하는 마음이 행복한

마음입니다. 

하나님이 나와 함께

하시는 것이 세상에서

제일 감사한 일입니다.

주님으로 인하여 

참된 행복을 누리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이 행복 절대로 놓치지

않게 하여 주옵소서!

나의 생명이시고,

나의 구원이시고,

나의 소망이시고,

나의 만족이시고,

나의 평강이시고,

나의 기쁨이시고,

나의 보배이시고,

나의 거룩이시고,

나의 지혜이시고,

나의 의로움이시고,

나의 능력이시고,

나의 힘이시고,

나의 방패이시고,

나의 목자이시고,

나의 인도자이시고,

나의 지도자이시고

나의 친구이시고,

나의 사랑이시고,

나의 벗이시고,

나의 신랑이시고,

나의 전부이시고,

나의 모든 것이 되신

우리 예수님,

우리 하나님 아버지,

우리 보혜사 성령님으로 

인해 감사합니다.

기쁘고 행복합니다.

늘 기쁨과 평강이 

넘칩니다.

세상이 줄 수 없는

참 소망과 참 기쁨으로

만족하고 행복합니다.

이 땅에서 나그네로

살면서 이러한 기쁨이

더욱 더 충만하게 하여

주옵소서!

아멘!


오늘도...

에녹처럼 열린 하늘

가운데 살아가게 하시고,

주님께 온전히 순종하므로

주님과 동행하는 삶을

살게 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을 예배하는

예배자로 살아가는 

하루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나의 입술로 주님을

찬양하고 높여 경배하게

하여 주옵소서!

예배드림이 우리의

진정한 기쁨이 됩니다.

오늘도 영의 양식인

하나님의 말씀을 풍성히

먹게 하시고 그 말씀을

통하여 우리 예수님을

풍성히 먹게 하여

주옵소서!

주님의 임재를 충만하게

느낄 수 있도록 주님

함께 하여 주옵소서!

천국의 의와 평강과

희락이 넘치는 하루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아멘!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