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함께하는 삶

소망 ♡ 창고

행복하십니까? ^^

놀라운 주의 사랑 2016. 4. 15. 12:25



행 복................................................




행복하신가요? 


우리가 살아가면서 

'행복하다~'라고 느끼는 것은

참 좋은 것입니다. ^^



행복(幸復)은...

'생활에서 충분한 만족과 

기쁨을 느끼어 흐믓함 또는

그러한 상태'에 있는 것을

말한다고 합니다. ^^


우리가 행복하지 못하다면...

반대로 불행을 느낄 것입니다. ^^



항상 내 마음이 나를 구원해주신 

하나님 아버지로 인하여 행복한 것...


항상 내 마음이 나를 구원해주신 

구주 예수님으로 인하여 행복한 것...


항상 내 마음이 나를 구원해 주시고 

도와주시는 보혜사 성령님으로 

인하여 행복한 것...


이 마음을 잃지 않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



우리가 수많은 세상 사람들처럼

우리의 행복을...

돈이나 명예, 지위나 권력,

부나 일락에서 찾으려 한다면

우리는 결코 행복할 수 없을 

것입니다. ^^



오직 우리의 행복은...

성삼위 하나님 안에서만

찾을 수 있습니다! ^^


우리가 예수님 안에 있을 때,

참으로 하나님과 함께 참 행복을

누릴 수 있을 것입니다! ^^




그리고...

우리의 행복은 그 무엇으로도

사라질 수 없는 것입니다!


세상이 주는 핍박으로도...

세상의 멸시와 조롱, 

그 어떤 고난으로도

사라질 수 없는 것이,

예수님 안에서 하나님과 함께하는

자들의 참된 행복입니다. ^^


우리 이 행복을 끝까지

잃지 말고 지켜요! ^^



어떤 핍박, 멸시와 조롱, 

그 어떤 고난이 온다 할지라도

하나님이 예수님 안에서 

우리에게 주신 이 기쁨과 평안,

참된 행복을 지키고 잃지 않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친구가 카톡으로 보내준

행복에 관한 좋은 말씀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다 읽어보시면...

진정한 크리스천이

행복할 수밖에 없는 이유

알게 되실 것입니다~^^


아멘!










크리스천이 행복할 수밖에 없는 이유 20가지!





1. 내게 힘 주시는 그리스도 안에서 모든 일을

할 수 있다고 했는데 왜 내가 할 수 없겠는가?

(빌 4:13)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



2. 나의 하나님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광

가운데 그 풍성한 대로 나의 모든 것을 채워

주신다고 했는데, 왜 내가 부족하겠는가?

(빌 4:19)


"나의 하나님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광 가운데 그 풍성한 대로 너희 모든

쓸 것을 채우시리라"



3. 하나님이 나에게 주신 것은 두려워하는 

마음이 아니요 오직 능력과 사랑과 근신하는

마음인데, 왜 내가 두려워하겠는가?

(딤후 1:7)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것은 두려워하는

마음이 아니요 직 능력과 사랑과 절제하는

마음이니"



4. 하나님께서 나에게 필요한 분량만큼 믿음을

주셨는데, 왜 내가 하나님의 소명을 이루는데

믿음이 부족하겠는가?

(롬 12:3)


"내게 주신 은혜로 말미암아 너희 각 사람에게

말하노니 마땅히 생각할 그 이상의 생각을 품지

말고 오직 하나님께서 각 사람에게 나누어 주신

믿음의 분량대로 지혜롭게 생각하라"



5. 여호와는 나의 생명의 능력이시요 하나님을

아는 백성은 강하여 용맹을 발휘할 것인데, 

왜 내가 약하겠는가? 

(시 27:1, 단 11:32)


"여호와는 나의 빛이요 나의 구원이시니

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요 여호와는 

내 생명의 능력이시니 내가 누구를 

무서워하리요"


"그가 또 언약을 배반하고 악행하는 자를

속임수로 타락시킬 것이나 오직 자기의

하나님을 아는 백성은 강하여 용맹을 

떨치리라"



6. 내 안에 계시는 하나님이 세상에 있는 이보다

크신데, 왜 내가 사단의 지배를 허용하겠는가?

(요일 4:4)


"자녀들아 너희는 하나님께 속하였고 또

그들을 이기었나니 이는 너희 안에 계신

이가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크심이라"



7. 하나님께서 항상 나를 이기게 하시는데, 

왜 내가 실패하리라고 생각하겠는가?

(고후 2:14)


"항상 우리를 그리스도 안에서 이기게 하시고

우리로 말미암아 각처에서 그리스도를 아는

냄새를 나타내시는 하나님께 감사하노라"



8. 그리스도는 하나님께로부터 오신 지혜가

되셨고, 내가 지혜가 부족하여 구할 때

꾸짖지 아니하고 후히 주시는 하나님이

계시는데 왜 내게 지혜가 부족하겠는가?

(고전 1:30, 약 1:5)


"너희는 하나님으로부터 나서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고 예수는 하나님으로부터

나와서 우리에게 지혜와 의로움과 거룩함

구원함이 되셨으니"


"너희 중에 누구든지 지혜가 부족하거든

모든 사람에게 후히 주시고 꾸짖지 아니하시는 

하나님께 구하라 그리하면 주시리라"



9. 하나님의 자비와 긍휼, 신실하심과

소망이 있는데 왜 내가 우울해져야 하는가?

(애 3:21-23)


"이것을 내가 내 마음에 담아 두었더니

그것이 오히려 나의 소망이 되었사옴은


여호와의 인자와 긍휼이 무궁하시므로

우리가 진멸되지 아니함이니이다


이것들이 아침마다 새로우니 주의 성실

하심이 크시도소이다"




10. 나를 돌봐주시는 그리스도께 나의 

모든 것을 맡길 수 있는데 왜 내가 염려하고

두려워하겠는가?

(벧전 5:7)


"너희 염려를 다 주께 맡기라 이는 그가

너희를 돌보심이라"



11. 주의 성령이 계시는 곳에 자유함이 있는데,

왜 내가 멍에 속에 있겠는가?

(갈 5:1)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자유롭게 하려고

자유를 주셨으니 그러므로 굳건하게 서서

다시는 종의 멍에를 메지 말라"



12. 그리스도 안에 정죄함이 없다고 했는데,

왜 내가 정죄받은 것처럼 두려워하겠는가?

(롬 8:1)


"그러므로 이제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자에게는 결코 정죄함이 없나니"



13. 그리스도께서 항상 나와 함께하시며,

나를 떠나거나 버리시지 않는다고 했는데,

왜 내가 외로워하겠는가?

(마 28:20, 히 13:5)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돈을 사랑하지 말고 있는 바를 족한 줄로

알라 그가 친히 말씀하시기를 내가 결코

너희를 버리지 아니하고 너희를 떠나지

아니하리라 하셨느니라"



14. 그리스도께서 나를 위하여 저주를 받으사

율법의 저주에서 나를 속량하시고, 성령의 약속을

받게 하셨는데, 왜 내가 저주를 받았거나 불행한

희생자라고 느끼겠는가?

(갈 3:13,14)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하여 저주를 받은

바 되사 율법의 저주에서 우리를 속량하셨으니

기록된 바 나무에 달린 자마다 저주 아래 있는

자라 하였음이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아브라함의 복이

이방인에게 미치게 하고 또 우리로 하여금

믿음으로 말미암아 성령의 약속을 받게 하려

하심이라"



15. 바울 사도처럼 내가 모든 환경에서

만족하는 법을 배웠는데, 왜 내게 불만이

있을 수 있겠는가?

(빌 4:11)


"내가 궁핍함으로 말하는 것이 아니니라

어떠한 형편에든지 나는 자족하기를 배웠노니"



16. 하나님이 죄를 알지도 못하는 그리스도를

나 대신 죄로 삼으셔서 나를 의롭게 하셨는데,

왜 내가 무가치한 사람처럼 느끼겠는가?

(고후 5:21)


"하나님이 죄를 알지도 못하신 이를 우리를

대신하여 죄로 삼으신 것은 우리로 하여금

그 안에서 하나님의 의가 되게 하려 하이라"



17. 하나님이 나를 위하시니 아무도 나를

해할 자가 없는데, 왜 내가 박해를 받는 것처럼

피해의식을 갖겠는가?

(롬 8:31)


"그런즉 이 일에 대하여 우리가 무슨 말을

하리요 만일 나님이 우리를 위하시면

누가 우리를 대적하리요"



18. 오직 화평의 하나님이 내주하시는 

성령님을 통하여 나에게 지식을 주시는데,

왜 내가 혼란에 빠지겠는가?

(고전 14:33, 2:12)


"하나님은 무질서의 하나님이 아니시요 

오직 화평의 하나님이시라 모든 성도가

교회에서 함과 같이...


우리가 세상의 영을 받지 아니하고 오직

하나님으로부터 온 영을 받았으니 이는

우리로 하여금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은혜로 주신 것들을 알게 하려 하심이라"



19. 그리스도를 통하여 모든 일에 이길 수

있는데, 왜 내가 실패할까 두려워하겠는가?

(롬 8:37)


"그러나 이 모든 일에 우리를 사랑하시는 

이로 말미암아 우리가 넉넉히 이기느니라"



20. 예수님께서 세상과 세상의 환난을 모두

이기신 것을 알고 나니 담대함이 있는데,

왜 생활의 어려움으로 고민하겠는가?

(요 16:33)


"이것을 너희에게 이르는 것은 너희로 

내 안에서 평안을 누리게 하려 함이라

세상에서는 너희가 환난을 당하나 담대하라

내가 세상을 이기었노라"




아멘!



오늘도 하나님의 생명의 말씀,

약속의 말씀을 꼭~ 붙잡고

믿음으로 승리하시기 바랍니다! ^^


성부, 성자, 성령 하나님을 믿음으로,

성삼위 하나님과 함께 동행하므로

참으로 행복한 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 ^^


우리 안에 있는 이 참된 행복~

잃지 마시기 바랍니다! ^^


아멘!





믿음의 기도



사랑의 주님!

감사합니다!

행복한 사람이 되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입니다! 

하나님으로 인하여

행복한 자입니다!

주님의 사랑, 주님의 평강,

주님의 기쁨, 주님의 위로가

항상 제 안에서 넘쳐나니

저는 정말 행복한 사람입니다!

세상이 줄 수 없는 평안,

세상이 알 수도 없는 평안으로

내 안에 가득 채워주시니

감사합니다!

주님 이 평강, 이 행복을

절대 빼앗기지 않게 하여

주옵소서!

'항상 기뻐하라!'하신

주님의 명령에 순종하여

항상 기뻐하는 자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초자연적인 하나님의 

기쁨으로 내 안에 가득

채워 주옵소서!

하나님과 함께 누리는

교제, 사귐으로 인해

오는 참된 기쁨!

구원의 기쁨!

영생의 기쁨!

이 모든 은혜의 기쁨이

제 안에서 충만하게 하여

주옵소서!

감사드립니다!

아멘!


오늘도...

우리 안에 참 평안과

참 평강과 참 기쁨으로 

채워주시고~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이 기쁨을 세상 사람들에게

흘려보내는 자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이 구원의 기쁨을 세상 

사람들도 알 수 있도록

복음을 전하는 발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그들도 이 참 기쁨과

참 행복을 발견하고 

누릴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함께하여 주옵소서!

오늘도....

사랑하는 주님의 모든 

자녀들을 축복하여 주시고

영육간에 강건케 하여

주옵소서!

참 기쁨과 참 행복으로

충만하게 채워주옵소서!

아멘!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