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함께하는 삶

소망 ♡ 창고

감사, 감사, 감사, 감사하는 삶~^^

놀라운 주의 사랑 2016. 2. 5. 14:30



범사에 감사하는 습관, 훈련........................





범사에 감사하는 

마음을 갖고,

범사에 감사의 고백을 하는

습관은 참 중요합니다. ^^


우리가 성경에서 

말하는 감사의 사람이 되기

위해서는...


범사에 감사하는 마음을 품고,

범사에 감사의 고백을 하는

훈련을 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



이것도...

훈련으로 되어집니다. ^^


그냥 저절로 되는 법이 없지요! ^^



늘 나의 마음이...

하나님께 감사하는 마음을 품고,

감사의 고백을 드리는 것~


늘 나의 마음이...

가족들과 이웃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품고,

감사의 고백을 하는 것~



이것이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



우리가 이 감사의 마음을 회복하고,

감사의 마음을 충만하게 갖는다면

정말 정말... 하루 하루가...

행복할 것입니다. ^^


아멘!





감사할 수 없는 상황에서 감사하자........




그런데...

우리가 감사할 수 있는 

상황에서 감사하는 것은

정말 쉽고~

누구나 다 할 수 있는

일입니다. ^^


그렇지요?


그래서...

진짜 감사는...


진짜 감사의 사람은...


내가 감사할 수 없는 상황에서

감사하는 자인 것입니다! ^^



남이 보아도...

'저 사람은 어떻게 저런 상황 

가운데서도 감사할 수 있지?'라는 

평가를 듣는다면...

그 사람은 진짜로~~

감사의 사람입니다! ^^


하나님도 인정하시고,

사람들도 인정하는 

감사의 사람입니다! ^^



감사할 수 없는 상황에서

감사하기 위하여 

우리 함께~ 노력합시다! ^^


노력하지 않고...

저절로 감사를 잘 하는 

사람은 이 세상에 

단 한 사람도 없으니까요! ^^



감사 할 수 없는 상황에서

감사하는 훈련을 하는 것

잊지 맙시다! ^^


아멘!






감사하세요.........................................





오늘도 감사하였나요?


오늘도 감사하는 것 잊지 않으셨나요?



내가 감사할 때...

내 영이 기쁘고, 

하나님이 기뻐하신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행복하고 싶으시죠?


그럼 감사하세요! 


감사할 때 내 마음이 

정말 기쁘고 행복할 것입니다!



당신의 모든 상황을 감사하세요!


당신의 모든 문제를 감사하세요!


당신의 모든 아픔을 감사하세요!


당신이 감사할 수 없다는 생각이 들 때,

바로 그때, 감사하세요!



나와 함께하시는 

하나님으로 인하여 감사하고...


나를 지키시고 돌보시는 

하나님으로 인하여 감사하고...


나의 삶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들을 다스리시는

하나님으로 인하여 감사하세요!



그러면...

마음의 참 평강이 넘칠 것입니다!


마음 속에 있는 참 평안을

절대로 빼앗기지 않을 것입니다!


나의 삶에서 베푸시는

하나님의 기적을 보게 될 것입니다!



오늘도...

내일도...

모레도...

영원토록....


감사의 사람이 되어 

감사하는 것 잊지마세요!



아멘!





믿음의 기도



사랑의 주님!

우리가 범사에 감사하며

사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생각해 봅니다. 

슬플 일이 있을 때에도,

힘든 일이 있을 때에도,

아픈 일이 있을 때에도,

기쁜 일이 있을 때에도,

항상, 범사에 감사하는 것은

정말 중요한 것입니다.

우리가 언제나 이렇게

감사하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성령님 도와주옵소서!

늘 감사하는 마음을 품게 하시고,

늘 감사하는 고백을 하게 하시고,

늘 감사를 표현하는 삶을 살게

하여 주옵소서!

먼저는 우리 하나님께

감사하고,

또 가족들과 이웃들에게

감사하는 삶을 살게 하여

주옵소서!

감사할 수 없는 상황에서

감사할 수 있는 그런

감사의 사람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또한 나의 지난 모든 일들... 

과거를 잊는 능력을 주옵소서!

하나님은 우리가 회개한 죄와

실수를 잊으시고 우리를 

축복하시지만,

우리들은...

정말 그렇지 못한 것 같습니다. ㅠㅠ

참으로 용서는 했지만,

다시 기억하고 또 기억합니다.

주님, 우리가 나쁜 과거든

좋은 과거든 모든 과거의 일들을

다 떨쳐 버리고~

앞으로 주님과 함께 펼쳐 나갈

놀랍고 흥미로운 나의 삶에

집착하게 하여 주옵소서~~

훨~ 훨~ 훌~ 훌~

나의 모든 과거를 다 날려 보내고

앞을 보고 나의 미래를 향해

전진하게 하옵소서~

주님 안에서 새로운 희망과

소망을 가지고 일어나

전진하게 하옵소서~~

아멘~^^


오늘도...

주님을 바라봅니다!

나의 신실하시고 선하시고

좋으신 우리 하나님을 바라봅니다~

나를 품에 꼭 안아 주시는

우리 아빠를 바라봅니다~^^

나의 손을 꼬옥~ 붙잡고

이끌어 주시는 나의 예수님을 

바라봅니다~^^

언제나 자상하게 때론 엄하게

나를 가르치시고 인도해 주시는

나의 스승이신 성령님을

바라봅니다~^^

늘 이 성삼위 하나님을

뜨겁게 사랑하고,

하나님과 친밀하게 교제하는 

나의 삶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가장 중요하고 

나의 전부가 되시는

하나님을 놓치지 않는 

나의 삶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아멘!



에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