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함께하는 삶

은혜 ♡ 창고

굳건한 반석 이시니 그 위에 내가 서리라!

놀라운 주의 사랑 2017. 7. 6. 07:24





명령하라! 명령하라! 대언하라! 대언하라!

에스겔 처럼 대언하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의 권세로 명령하며 기도하라!


원수 마귀의 계략을 파쇄하는 기도를 하라!


그들의 계획을 무산시키는 기도를 하라!


내 이름으로 기도할 때 승리 한다!


내가 시행한다!


일을 행하시는 여호와 그것을 지어 성취하시는 여호와!


너희들이 기도하고 내가 행한다!


내 이름의 권세로 묶고 푸는 기도를 하라!



믿음이 이기네~ 믿음이 이기네~ 

주 예수를 믿음이 온 세상 이기네~



믿음으로 산을 정복하라!


믿음만 있으면 넘지 못할 산이 없느니라!


믿음이 없으니 산이 높아 보이지...


믿음을 키워라! 작은 믿음으로 무엇을 하겠니?


믿고 의지하는 자, 믿고 기도하는 자, 내가 그를 도와준다!


의심하면서 기도하면 내가 도와줄 수가 없다!


왜냐하면 믿음이 모든 것을 역사하게 하기 때문이다!


믿음의 반석이 무엇이냐?


믿음의 반석은 나다! 예수 그리스도!



굳건한 반석 이시니 그 위에 내가 서리라!

그 위에 내가 서리라!




내 위에 서는 것이 무엇이냐?


내 말씀 위에 서는 것이다!


내 약속 위에 서는 것이다!


내 음성 위에 서는 것이다!


굳게 서서 흔들리지 않아야 한다!


요동치 않아야 한다!


그것이 믿음의 반석에 굳게 서는 것이다!



"아멘~~!!"


                    

 


- 놀라운 주의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