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함께하는 삶

은혜 ♡ 창고

믿음으로 모든 수문을 열리라!

놀라운 주의 사랑 2017. 3. 22. 14:19


믿음으로 모든 수문을 열리라.

믿음으로 모든 장애물이 무너지리라.



네 손에 믿음의 방패가 있는가?

지금 점검해 보아라.


장수에게 방패가 없다면

어찌 적군의 화살을 피하겠는가?


네가 들고 있는 검도 중요하지만

방패를 들지 않고 전쟁터에

나가게 되면 그 검을 써보지도 못하고

전사하는 것이니라.


네 손에 믿음의 방패가 있는가?

지금 점검해 보아라.


한 손에는 검을 쥐고

한 손에는 방패를 쥐고

전신갑주를 입고

완전 무장을 하여라.


그리고 전쟁터로 나가라!


그래야 승리한다!



구원의 투구를 쓰라!

나의 구속함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얻었음을 한시도 잊지 마라.

내가 너희의 구속자임이니라.



진리의 허리띠!

성경의 모든 진리의 말씀으로

무장하고 네 허리를 강하게 하여라.

허리는 힘의 상징이라.

진리의 말씀으로 무장하지 않으면

힘이 없다!

결코 승리하지 못하리라.



복음의 신!

네가 지금 무엇을 신고 있느냐?

복음의 신이 무엇이냐?

내가 복음이지... 예수 그리스도!

나를 참으로 의지하는가?

신은 무엇이냐?

뱀을 밟을 수 있는 무기니라.

신을 벗고 어찌 뱀과 전갈을 밟겠느냐?

신을 신고... 복음의 신을 신고

구원자인 나를 의지하고

나의 이름의 권세로

뱀과 전갈을 밟고 승리하는 것이니라!



의의 흉배! 의의 흉배!

너희의 의가 무엇이냐?

너희의 의... 하나님의 의가

너희의 의가 되었도다.

내가 이루어 놓은 구원을

의지하고 나갈 때...

너희가 넉넉히 이기리라.

사람은 그 어떤 행위로도

결코 의로워지거나

구원을 얻을 수가 없다.



자! 이제 다 무장했는가?



그럼 이제 검을 손봐야지!

네 검을 보아라.

네 검의 날이 날카롭게 

잘 세워져 있는가?

혹시 무디지는 않은가?

내가 너희들에게 준 검은

양 날 선 검이니라.

하나님의 인자와 엄위의 말씀이니라.

성령의 검, 하나님의 말씀!

인자와 엄위의 강력한 하나님의 말씀!

그 말씀을 점검하라!

자신이 참으로 그러한 말씀에

능통했는지...

주님이 쓰시기에 합당하게

예비되었는지...

검을 점검하라!



'챙챙~ 휭휭~"


자!! 준비 끝!!


이제 나가자!!!


전쟁터로~~



너희의 적은 오직 마귀뿐이니라!

그들을 초전박살내라!


바울이 말한 것처럼

이 어둠의 세상 주관자들을 

내쫓아 승리하여라!


마귀를 대적하라!

너희를 피하리라!


사람을 사랑하라!

그들이 돌아오리라!


기억하라!

너희의 원수는 오직 마귀뿐이고

모든 사람들은 사랑의 대상이니라!


너희의 원수 마귀들에게서

사람들을 구출해내라!


내가 함께 하리라!

내가 도와주리라!

내가 역사하리라!

사랑으로 승리하리라!



믿음은 바라는 것들의 실상이다!

보지 못하는 것들의 증거니라!


믿음이 없으면 아무 것도 못한다.

믿음으로 승리한다.


믿음으로 큰 성을 무너뜨린다.

모든 방해하는 세력을 물리치고

나아간다.


믿음을 가지고

전신갑주를 입고


모든 싸움에서 승리하여라!

내가 함께하여 도와주리라!


믿음으로 승리하라!

믿고 의지하는 자...

믿고 행하는 자...

내가 그를 도와주리라!


믿음이 없으면 하나님을

기쁘시게 못한다.


나를 믿고 행할때...

내가 기뻐하고 너희의 모든 싸움을

승리로 이끌 것이다!




"아멘! 아멘!"



- 놀라운 주의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