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함께하는 삶

소망 ♡ 창고

나는 무엇을 선택할 것인가?

놀라운 주의 사랑 2016. 1. 31. 06:23



나의 선택.......................................






우리의 인생사는...

선택의 연속입니다. ^^


항상 무엇인가 선택하며

살아야 합니다. ^^


두 가지 중에 하나를

선택하며 살아야 하지요! ^^



...


과 ...


불순종순종...


미움사랑...


이렇게 두 가지 중에

하나를 선택하며 살아야 합니다. ^^



나는 죄를 선택할 것인가?

아니면 의를 선택할 것인가?


나는 악을 선택할 것인가?

아니면 선을 선택할 것인가?


나는 불순종을 선택할 것인가?

아니면 순종을 선택할 것인가?


나는 미움을 선택할 것인가?

아니면 사랑을 선택할 것인가?



이렇게 우리는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하며 살아야 합니다. ^^



내가 죄를 선택하고 행하면

죄인이 되는 것이고,


내가 의를 선택하고 행하면

의인이 되는 것입니다. 




내가 악을 선택하고 행하면

악인이 되는 것이고,


내가 선을 선택하고 행하면

선인이 되는 것입니다.



내가 불순종을 선택하고 행하면

불순종하는 패역한 자가 되는 것이고,


내가 순종을 선택하고 행하면

순종하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것입니다.



내가 미움을 선택하고 행하면

마귀를 닮은 자가 되는 것이고,


내가 사랑을 선택하고 행하면

하나님을 닮은 자가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우리가 무엇을 선택하고 행하느냐에

따라서 우리가 어떤 존재가 되느냐가

정해지는 것입니다. ^^




이 선택은... 

한 번 하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매일매일 선택해야 하는 것입니다. ^^



나의 생각을 선택하고...

(내가 어떤 생각을 할 것인가?)


나의 고백을 선택하고...

(내가 어떤 고백을 할 것인가?)


나의 행동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

(내가 어떤 행동을 할 것인가?)



우리는... 

성령을 통해 새로 거듭난

하나님의 자녀니까

매일매일...

를 선택하고...

을 선택하고...

순종을 선택하고...

사랑을 선택하고...

행해야겠습니다. ^^



이렇게 할 때...

우리는 하나님의 기쁨이 

될 뿐 아니라,

우리의 구원도 넉넉히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






선악과...............................................




어느 날...

성령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지금도 너희 앞에는 항상

선악과가 있다.

내가 먹지 말라고 한 것을

따 먹으면 불순종하는 것이고, 

따 먹지 않으면 순종하는 것이다.

항상 옳은 것을 선택하며 살아라! 

나의 말씀에, 나의 명령에

항상 순종하며 살아라!"


아멘!




우리가 늘 올바른 것을 

선택하고 행하며 산다면

우리는 절대로 실패하지

않을 것입니다! ^^


하나님의 말씀이 말하고 있는 

것에 주의하고...

하나님의 음성에 주의해서...

항상 주님께 순종하며 산다면

우리는 언제나 하나님을 

기쁘시게 해드리는 삶을 살 수

있을 것입니다. ^^


뿐만 아니라...

우리의 구원도 넉넉히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


아멘!



오늘도... 

두 가지 중에 하나를 잘 선택하는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죄와 의, 악과 선, 불순종과 순종,

미움과 사랑 중에 옳은 것을 선택하고

행하며 사는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항상 하나님의 자녀답게...

의와 선과 순종과 사랑을 선택하며

행하는 삶을 사시기 바랍니다! ^^


그래서 하나님을 기쁘시게 해드리는

자녀가 되시기 바랍니다! ^^


아멘!





사랑으로 역사하는 믿음.......................



믿음 소망 사랑 

그 중에 제일은 사랑이다!



네가 믿었느냐?

내 안에서 참된 소망을 가졌느냐?


그럼 사랑해라!

믿고, 소망을 품고 사랑해야지...



사랑하는 자가

믿음이 충만한 자다!


사랑하는 자가

소망이 충만한 자다!


모든 것을 사랑으로 행할 때

믿음의 돌파가 일어난다!

소망이 이루어진다!



사랑으로 역사하는 믿음이다!

사랑으로 역사하는 믿음...




사랑하는 일에 목숨을 걸어라!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 같이

그런 사랑으로 사랑하기 위해

전심전력하라!



내가 사랑이 많은 자에게

나의 능력을 더 나타내 보인다.

사랑으로 역사하는 믿음이기

때문이다.



믿음 소망 사랑

그 중에 제일은 사랑이다!


아멘!






믿음의 기도



사랑의 주님!

우리는 날마다 올바른

선택을 하며 살아야 합니다.

때론 우리가 잘못된 

선택을 함으로 주님을

슬프시게(화나시게) 해드릴 

때가 있습니다. 

우리가 항상 의와 선과

순종과 사랑을 선택하므로

하나님을 기쁘시게 해드리는

자녀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의 자녀답게

우리의 생각이,

우리의 고백이,

우리의 행동이 항상

옳은 것을 선택하며

살게 하여 주옵소서!

그래서 주님을 기쁘시게

해드릴 뿐만 아니라,

우리의 구원을 넉넉히

이루는 자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아멘!


오늘은...

기쁘고 행복한 주님의 날

입니다. ^^

주님을 기념하는 복 된 

날입니다.

우리의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하며 경배합니다!

우리의 구주 예수님을 

찬양하며 경배합니다!

우리의 보혜사 성령님을

찬양하며 경배합니다!

우리의 예배를 기쁘게 

받아 주옵소서!

하나님 아버지의 이름이

영화롭게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를 위해 피 흘려 주시고

우리를 구속하신 예수님의

이름이 영화롭게 되기를 

원합니다!

성삼위 하나님 큰 영광

홀로 받아 주옵소서!

오늘도 영과 진리로 

하나님을 예배하는 복 된

하루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오늘 만나는 모든 

교우들과 하나님의 사랑을

주고 받고 서로 사랑하는

그런 행복한 하루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한 가족으로서 서로 

사랑하며 지내는 

즐거운 하루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아멘!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소망 ♡ 창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방심은 금물이다!   (0) 2016.02.02
믿음과 사랑의 하모니~  (0) 2016.02.01
부름 받아 나선 이 몸...  (0) 2016.01.30
우리의 영원한 기쁨!  (0) 2016.01.29
은혜에 보답하는 삶의 비결~  (0) 2016.0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