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함께하는 삶

소망 ♡ 창고

나의 진짜 관심은 무엇입니까?

놀라운 주의 사랑 2016. 1. 5. 08:58



나의 진짜 관심은 무엇입니까?......................




진짜 나의 관심은 무엇인가?


우리가 정직하게...

하나님 앞에서 이런 질문을

해보아야 할 것입니다!


이런 자문을 통해...

우리의 중심을 꿰뚫어 보시는

하나님 앞에 정직하게 설 수

있을 것입니다!



나의 관심이 진짜 하나님의 영광

구하는 것인가?


나의 관심이 진짜 예수님의 영광

구하는 것인가?


나의 관심이 진짜 우리를 하나님께로

인도하는 진리의 말씀을 구하는 것인가?


나의 관심이 진짜 하나님의 나라

구하는 것인가?


나의 관심은 무엇인가?



우리는 이러한 질문을

우리 스스로에게 자주 자주 

해보아야 합니다. 


그래야...

우리가 우리의 중심을 꿰뚫어 보시는

하나님 앞에 바르게 서 있을 수 

있습니다. ^^



어느 사람의 관심이...

하나님의 영광을 구하는 것에 있고,

예수님의 영광을 구하는 것에 있고,

우리를 하나님께로 인도하는 

진리의 말씀을 구하는 것에 있고,

하나님의 나라를 구하는 것에 있다면,

그는 진실로 좋은 열매를 맺게 될

것입니다.



"예수께서 말씀하여 이르시되 

나는 세상의 빛이니 나를 따르는 자는 

어둠에 다니지 아니하고 생명의 빛을 

얻으리라


바리새인들이 이르되 네가 너를 위하여 

증언하니 네 증언은 참되지 아니하도다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내가 나를 

위하여 증언하여도 내 증언이 참되니 

나는 내가 어디서 오며 어디로 가는 것을 

알거니와 너희는 내가 어디서 오며 어디로 

가는 것을 알지 못하느니라


너희는 육체를 따라 판단하나 나는 아무도

판단하지 아니하노라


만일 내가 나를 판단하여도 내 판단이 참되니

이는 내가 혼자 있는 것이 아니요 나를 보내신

이가 나와 함께 계심이라


너희 율법에도 두 사람의 증언이 참되다 

기록되었으되 


내가 나를 위하여 증언하는 자가 되고 나를

보내신 아버지도 나를 위하여 증언하시느니라"


(요한복음 8:12-18)



"이미 명절의 중간이 되어 예수께서 성전에

올라가사 가르치시니


유대인들이 놀랍게 여겨 이르되 이 사람은 

배우지 아니하였거늘 어떻게 글을 아느냐 하니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내 교훈은 내 것이

아니요 나를 보내신 이의 것이니라


사람이 하나님의 뜻을 행하려 하면 이 교훈이

하나님께로부터 왔는지 내가 스스로 말함인지

알리라


스스로 말하는 자는 자기 영광만 구하되 

보내신 이의 영광을 구하는 자는 참되니

그 속에 불의가 없느니라"


(요한복음 7:14-18)



정말 하나님의 영광을 구하고,

정말 예수님의 영광을 구하고,

우리를 하나님께로 인도하는 

진리의 말씀을 구하고,

하나님의 나라를 구하는 

사람의 좋은 열매는...



그의 심령과 그의 입으로...

하나님을 증언하고,

예수님을 증언하고,

우리를 하나님께로 인도하는

진리의 말씀을 증언하는

열매를 맺는 것입니다!



이런 열매를 맺는 자가...

하나님의 영광을 구하는 자입니다!

예수님의 영광을 구하는 자입니다!

우리를 하나님께로 인도하는 

진리의 말씀을 구하는 자입니다!

하나님 나라를 구하는 자입니다!


진정으로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자기의 삶을 헌신하는 자입니다!


아멘!






거짓 선지자들을 삼가라..............................




그러나...

일부 타락한 한국 교계의 

지도자들을 보십시요.

(일부 타락한 지도자들이란

단서를 붙였습니다.)


그들은...

하나님의 영광을 구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예수님의 영광을 구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우리를 하나님께로 인도하는 

진리의 말씀을 구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하나님의 나라도 구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현실입니다!


그들은 하나님을 위해 사는 

자들이 아닙니다!



그들의 관심은 무엇일까요?



그들은 높은 자리에 관심을 가집니다.

(꼭 성경에 나오는 바리새인들 

같지요? ㅠㅠ)


그들은 돈에 관심을 가집니다.


남을 매도하고 죽이려는데 관심을 가집니다.


자신들을 드러내고 사람들에게 

칭찬받으려는데 관심을 가집니다.

한 마디로 사람의 영광을 구합니다.



그들은...

진실로 하나님의 영광을 구하는 

자들이 아닙니다.


그들은...

진실로 예수님의 영광을 구하는

자들이 아닙니다.


그들은...

진실로 우리를 하나님께로 인도하는

진리의 말씀을 구하는 자들이 아닙니다.


그들은...

진실로 하나님의 나라를 구하는 

자들이 아닙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좋은 열매를 맺지 않는 나무마다

찍혀 불에 던져진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와 같이 좋은 나무마다 아름다운

열매를 맺고 못된 나무가 나쁜 열매를

맺나니


좋은 나무가 나쁜 열매를 맺을 수 없고

못된 나무가 아름다운 열매를 맺을 수

없느니라


아름다운 열매를 맺지 아니하는 

나무마다 찍혀 불에 던져지느니라"


(마태복음 7:17-19)



정말 두렵고 무서운 

말입니다. ㅠㅠ


우리는 하나님의 말씀이 

실제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우리는 이 엄위하신 

하나님의 말씀 앞에서

두렵고 떨리는 마음으로

살아야 합니다. ㅠㅠ



예수님의 이 말씀은...

우리가 하나님의 영광을 구하며

살지 않는다면...

영원토록 지옥에서 살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ㅠㅠ


이 말이 사실입니다. ㅠㅠ


예수님이 앞에 하신 말씀을 통해 

그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거짓 선지자들을 삼가라 양의 옷을

입고 너희에게 나아오나 속에는

노략질하는 이리라


그들의 열매로 그들을 알지니

가시나무에서 포도를, 또는 엉겅퀴에서

무화과를 따겠느냐"


(마태복음 7:15-16)




우리는 이런 미혹에 빠지지 않기 위해,

타락한 일부 지도자들과 같은 미혹에

빠지지 않기 위해, 

이런 자문을 자주 해보며 

자신을 점검해야 할 것입니다. ㅠㅠ




나의 관심이 진짜 하나님의 영광

구하는 것인가?


나의 관심이 진짜 예수님의 영광

구하는 것인가?


나의 관심이 진짜 우리를 하나님께로

인도하는 진리의 말씀을 구하는 것인가?


나의 관심은 진짜 하나님의 나라

구하는 것인가?


나의 관심은 무엇인가?



나의 관심이 정말 

하나님의 영광을 구하고,

예수님의 영광을 구하고,

우리를 하나님께로 인도하는

진리의 말씀을 구하고,

하나님의 나라를 구하는 것에

있다면...

나는 좋은 열매를 맺게 될 

것입니다!


나의 심령과 나의 입으로...

하나님을 증언하고,

예수님을 증언하고,

우리를 하나님께로 인도하는

진리의 말씀을 증언하는

열매를 맺게 될 것입니다!


이렇게 하나님의 나라의 영광을

구하는 열매를 맺으며 살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나의 모든 것을 다 빼앗긴다 해도,

나의 자리와 지위와 명예와

나의 권세와 인기, 부와 재물, 

심지어 나의 목숨까지 다 잃어버린다 해도,


하나님의 영광만 구하다가 죽을 것입니다!

예수님의 영광만 구하다가 죽을 것입니다!

오직 참된 진리만을 전하다가 죽을 것입니다!

하나님 나라를 위해서 살다가 죽을 것입니다!



예수님처럼요...

베드로처럼요...

요한처럼요...

야고보처럼요...


사도바울처럼요...



예수님의 진정한 제자들처럼요....


아멘!



우리도 이렇게 살다가 죽읍시다!


이 세상이 주는 자리?

지위? 명예? 권세? 부와 재물?

인기? 짧은 육의 목숨?

이런 것이 무슨 가치가 있습니까?


나의 영원한 생명과 바꿀 

무슨 가치가 있습니까?


이런 것에 관심을 갖고

추구하다가 죽어서

지옥에 가는 것 만큼

참혹한 비극도 없을 것입니다. ㅠㅠ



오직 우리의 관심이...

하나님의 영광을 구하는 것에 

있기 원합니다!


오직 우리의 관심이...

예수님의 영광을 구하는 것에

있기 원합니다!


오직 우리의 관심이...

우리를 하나님께로 인도하는

진리의 말씀을 구하는 것에

있기 원합니다!


오직 우리의 관심이...

하나님의 나라를 구하는 것에

있기 원합니다!


우리가 이런 삶을 살아갈 때,

성부, 성자, 성령 하나님이

우리의 보호자가 되어 주실 것입니다!


우리가 이런 삶을 살아갈 때,

하나님이 우리의 방패가 되어 주실

것입니다!



이 세상이 주는 헛된 거짓 영광을 버리고,


오직 하나님의 영광만을 구하며

살아갑시다!


하나님과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

헌신하며 살아갑시다!!! ^^



아멘!






소망의 기도



사랑의 주님!

우리의 인생은 70입니다.

강건하면 80입니다.

더 강건하다 해도 

고작 100입니다.

우리가 인생을 반평생

살았습니까?

그렇다면 남은 인생은

정말 짧네요. ㅠㅠ

주님, 이 짧은 인생을

살면서 정말 우리가

주님의 영광을 위하여

살기 원합니다!

주님의 영광을 구하며

살다가 죽기 원합니다!

사람의 영광이 아닌,

하나님의 영광을 구하다

죽기 원합니다!

성경에 사람들의 영광을

구하다가 죽은 자들이

많이 나옵니다. ㅠㅠ

우리는 그런 어리석은

자들 같이 살지 않게

하옵소서!

우리는 예수님처럼...

베드로와 요한과 야고보처럼....

사도 바울처럼....

진정한 예수님의 제자들처럼...

하나님의 영광을 구하며

살게 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의 나라를 위하여

살게 하여 주옵소서!

진리의 말씀을 구하며

살게 하여 주옵소서!

우리의 진정한 구원자이자

주와 왕이 되신 예수님의

영광을 구하며 살게 하여

주옵소서!

그래서 우리 예수님께서

마지막 천사들의 나팔 소리와

함께 구름 타고 이 땅에 다시

오실 때에...

심판주이신 예수님 앞에

떳떳하게 설 수 있게 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의 은혜를 구합니다!

내주하시는 성령님의 은혜를

더욱 구합니다!

우리의 힘으로가 아닌,

주님이 주시는 힘으로 

살게 하여 주옵소서!

성부, 성자, 성령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늘 승리하는

삶을 살게 하여 

주옵소서!

절대로 죄와 타협하고,

세상과 타협하며 살지

않게 하여 주옵소서!

구별된 하나님의 자녀로

의롭게 살아가게 하여

주옵소서!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어

살아가게 하여 

주옵소서!

아멘!


오늘도...

하나님의 영광을 구하며

살기 원합니다!

하나님의 영광!

예수님의 영광!

진리의 말씀과

하나님 나라를 구하며 

사는 하루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오늘도...

진리의 말씀을 통해

주님을 만나고 

주님과 친밀하게 보내는

하루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주님께 나의 마음을 쏟는

기도를 통해 더욱 주님과

깊은 교제 가운데

사는 하루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오늘도 그 무엇보다도

예수님을 만나고

에수님을 더 알아가고

예수님을 더 닮아가는데

집중하며 살기 원합니다!

예수님을 더욱 많이 

닮음으로 하나님 아버지의

기쁨이 되기 원합니다!

하나님을 기쁘시게 

해드리기 위하여 사는

하루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성령님의 인도에

순종함으로 성령의 열매를 

풍성히 맺는 하루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아멘!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