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함께하는 삶

▤ 작은 천국의 도서관 ▤/♡ 케네스 해긴 글

맡기라!!

놀라운 주의 사랑 2014. 10. 13. 09:13



맡기라


너희 염려를 다 주께 맡기라 이는 그가

너희를 돌보심이라 (벧전 5:7 개역개정)


너희 모든 염려를(모든 근심, 모든 걱정,

모든 고민을 전부다 한꺼번에)다 주님께

맡기라 이는 그가 애정을 다하여 너를 

돌보며 너를 주의 깊게 돌보심이라

(벧전 5:7 확대번역)


어떤 사람들은 하나님께서 다 알고 계시며

이해하신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평안을

찾으려는 듯이 보입니다.


그러나 그러면서도 자신의 염려는 

꼭 쥐고 있습니다.


그들은 결코 자신들이 염려로부터 

자유하지 못합니다.


하나님께서 이해하시고 돌보신다는 것을

아는 것만으로는 부족합니다.


만약 자신의 염려로부터 자유하길 원하신다면

당신은 반드시 당신의 모든 염려, 모든 고민,

모든 근심, 모든 걱정을 다 주님께 맡겨야만

합니다.


그분이 당신을 돌보시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매일 해야 하는 일이 

아닙니다.


단 한 번 주님께 맡겨드림으로 당신은

염려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염려를 하나님의 손에 맡겨 드리는 

것입니다.


나는 그렇게 했습니다. 하나님께서 나의

염려를 가지고 계십니다. 그분이 그 문제의

해답을 찾아내시고 해결하십니다.


하나님께서 일하실 때 나는 환호합니다.

하나님게서는 일하시고 나는 환성을

지릅니다.



[고백 : 나는 나의 모든 염려, 모든 근심,

모든 걱정, 모든 고민을 전부 다 하나님께

맡겨버린다.]





  케네스 해긴 목사님의 [믿음의 양식]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