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함께하는 삶

소망 ♡ 창고

믿음의 열매!

놀라운 주의 사랑 2016. 2. 10. 14:28



믿음의 열매.........................................




우리가 믿기 때문에,

우리가 믿는 것에 대한

열매를 보기 원합니다. ^^


열매를 맺기 원합니다. ^^


왜냐하면...

진짜 믿음은 무엇이든지

성취하는 입니다. ^^




"믿음은 바라는 것들의 실상이요

보이지 않는 것들의 증거


선진들이 이로써 증거 얻었느니라"


(히브리서 11:1-2)



진짜 믿음은 내가 믿는 것에 대한

실상을 보여주고,


진짜 믿음은 내가 믿는 것에 대한

증거를 나타내줍니다. ^^


믿고 바라는 것에 대한 

열매를 맺게 해준다는 것이지요. ^^


바로 내가 원하는 것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


내가 믿는 것에 대한 실상이 드러나고

증거가 나타나는 것입니다. ^^




우리는 이렇게...

나의 믿음이 열매를 맺기까지

믿고 기도하고 믿고 행하는 삶!

일관되게 믿음의 삶을 사는 것을 

잊지 말아야겠습니다. ^^







믿음의 선한 싸움..............................




우리는 모두 다 

내가 믿은 것에 대한

열매가 나타나는 것을

보기 원합니다! ^^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다!'라는

말씀을 믿었습니까? 


그러면...

믿음의 열매

내가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자가 

되는 것입니다. ^^



'나는 모든 죄의 유혹과 시험을 

이기고 날마다 승리하는 삶을 

살 수 있다!'라고 믿었습니까?


그러면...

믿음의 열매

모든 죄를 이기고 날마다 

승리하는 삶을 사는 것입니다. ^^



'나는 예수님의 이름의 권세로

나의 모든 질병과 우리 가족의 

모든 질병을 다스리고 고칠 수

있다!'라고 믿었습니까?


그러면...

믿음의 열매는 

내가 모든 질병에서, 

또 나의 가족들이 모든 질병에서

자유하고 고침 받아 건강한 것 입니다. ^^



'나는 하나님께서 우리 가정의

모든 필요를 아시고 공급해 주시고

풍성히 채워주실 것을 믿는다!'라고

믿었습니까?


그러면...

믿음의 열매

나의 가정에 주님의 공급하심이

실제로 있는 것입니다. ^^



이렇게...

진짜 믿음은 우리가 바라는 것들의

실상을 보여주고 증거를 나타내 

주는 것입니다. ^^




만약...

내가 믿었는데, 굳게 철통같이 믿었는데

아무 열매도 나타나지 않았다면~


그것은... 

하나님이 능력이 없으신 것이 아니라,

바로 내 믿음의 문제입니다. ^^


내 믿음이 부족하기 때문에...

내가 더 믿음의 선한 싸움에 열심을 내고,

믿고 기도하고 믿고 행하면서,

믿음으로 쟁취해야 하는 것입니다~^^



언제까지요?


믿음의 열매를 맺기까지요! ^^


포기하지 말고....


계속....


믿음의 열매를 맺어 

하나님께 영광 돌리기까지

믿음의 선한 싸움을 하는 

것입니다! ^^


아멘!



오늘도 이러한 믿음으로 충만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다!"라는 

믿음으로 충만하셔서 실제로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믿음의 열매를 

맺으시기 바랍니다! ^^


모든 것~ 모든 것~ 모든 것입니다! ^^


모든 것에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우리의 믿음으로 풍성한 믿음의 열매를 

맺으시길 바랍니다! ^^


믿고 바라는 것에 대한 실상이 드러나고 

증거가 나타나게 되시길 바랍니다! ^^


아멘! 믿음으로 승리하는 하루 되세요! ^^



아멘!






믿음의 기도



사랑의 주님!

우리에게 믿음의 은사를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믿음도 우리 성령님께서

주시는 은사 중의

하나입니다. 

이 믿음의 은사를 사모합니다.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믿음의 은사를 사모합니다.

믿음으로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하옵소서!

아브라함처럼 

하나님의 존재 자체를

믿을 뿐만 아니라,

없는 것을 있는 것처럼

부르시는 하나님,

무에서 유를 창조하시는

하나님,

전능하신~ 엘샤다이의

하나님을 믿는 믿음을

주옵소서!

모든 죽은 것을 살게 하시고,

모든 아픈 것을 온전케 하시는

이 창조주 하나님을 믿는

믿음을 잃지 않게 하옵소서!

또한 하나님께서

그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

안에, 그 이름의 권세 안에,

그 보혈의 권세 안에,

모든 능력을 부으셨다는 것을

잊지 않게 하옵소서!

우리도 그 아들의 권세를

힘입어 세상을 다스리고

정복하고 날마다 승리하며

살아가게 하여 주옵소서!

예수 이름의 권세로

마귀를 내쫓고,

예수 이름의 권세로

죄를 다스리고,

예수 이름의 권세로

질병을 다스리고,

예수 이름의 권세로

모든 어둠의 세력들을

다스리며 승리하며

살아가게 하여 

주옵소서!

아멘! 


오늘도...

주님이 함께하심을

믿고 감사하며 기쁨으로

살기 원합니다!

나의 도움이 되시며,

나의 방패가 되시며,

나의 피난처가 되신,

나의 좋으신 하나님을

믿고 살기 원합니다!

하나님을 의지하고 살기

원합니다!

나의 아버지가 되시고,

나의 그리스도가 되시고,

나의 보혜사가 되신,

홀로 하나이신 성삼위 하나님을

사랑하며 찬양하며 경배하며,

예배하며 살기 원합니다!

삶의 예배를 드리는 

오늘 하루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순종으로 주님께 

합당한 경외심을 표하게

하여 주옵소서!

순종이 제사보다 낫다

라고 하셨습니다.

순종하는 성숙한 자녀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의 모든 말씀과

하나님의 모든 음성에

순종하는 자가 되게 

하옵소서!

날마다 순종함으로

승리하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아멘!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