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함께하는 삶

은혜 ♡ 창고

복음의 비밀~ 복음의 비밀~

놀라운 주의 사랑 2014. 9. 6. 03:04







커피에 우유와 설탕을 넣어서

달콤하게~ 달콤하게~~



복음의 비밀~


예수 그리스도 안에 감춰져 있는

하나님의 사랑, 자비, 은혜, 기쁨,

승리, 소망, 평강...


주님만이 참된 나의 복이라~~


복되신 예수님을 증거하는 것!

복되신 예수님을 알려주는 것!


예수님으로 말미암아 참된 복,

생명, 영생, 치유, 완전함, 승리,

행복한 삶이 임하는 것을

알리고 전하는 것!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얻으리라~"


전인격적인 영, 혼, 육의 구원...

영이 구원 받고 

혼이 구원 받고

육이 구원 받는 것...


영을 담은 몸... 

육이 건강하지 못하면 

이 땅에서 주님 뜻을 이루며

행복하게 살 수 없다.


그래서 예수를 믿고

영, 혼, 육(신체) 모두 

구원 받아야 한다.


그래서 내가 가르치고 

치유하면서

전도한 것이다.


이런 구원이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개인의 믿음이 필요했다.


그래서 내가 사람들에게 

믿음을 강조하고 믿음에 대해

가르친 것이다.


내가 어떤 사람을 칭찬했나 봐라.

믿음이 있는 자...

믿고 회개하고 

나를 따른 자...


믿음이 없는 자들을 

나는 책망하고 나무랬다.


믿음이 기초와 같아서 

믿음으로 신앙의 터를

잘 닦아야 한다.


믿고 행하는 것과

믿지 않고 행하는 것에는

큰 차이가 있다.


믿고 행하면 

산을 옮길 수 있다.


내가 이미 세상을 이기고,

원수 마귀를 이기고,

큰 권세로 다스리는 것을

믿는 자는...


명령하고 선포하며

세상을 다스리고

정복하며 살 수 있다.


내가 위임해준 

내 이름의 권세를

헛되지 않게 잘 사용

할 수 있다.


그래서 효과적으로

하나님 나라를 확장하며

영혼구원의 큰 꿈...

소중한 꿈을 이루며 

살 수 있다!


...........




"아멘~"



- 놀라운 주의 사랑



'은혜 ♡ 창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멘~ 정직하게 하옵소서~!!  (0) 2014.09.13
예수님 따라서 죽기!!!!!  (0) 2014.09.07
참된 겸손......  (0) 2014.09.05
사랑의 맛~ 사랑의 향기가 나~~  (0) 2014.09.04
잘 죽여!!! 꼭 죽여!!! 성공해!!!  (0) 2014.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