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함께하는 삶

은혜 ♡ 창고

예수님 따라서 죽기!!!!!

놀라운 주의 사랑 2014. 9. 7. 03:19




꾹꾹 눌러라! 

꾹꾹 눌러서 죽여버려!



"뭘요?"


죽어야 산다!

살면 죽는다!

나도 죽었다!


아버지의 뜻 앞에

모든 것을 다 버리고

죽었다!


왜 죽어야 하는가?

살기 위해 죽는다!

얻기 위해 죽는다!


죽지 못하면 얻을 수 없다!


첫째, 영원한 생명...

값진 보물인 영혼들...


그래서 나도 영혼들 위해

죽은 거야!


그들을 얻기 위해...

내 자녀들을 얻기 위해

희생했다!


나를 따르라!

사람 낚는 어부가 

되게 하리라!


나를 따르라!

사람 낚는 어부가

되게 하리라!


"사람을 어떻게 낚아요?"


하나님의 말씀과 능력으로,

성령의 권능으로...

오직 하나님의 나타나심으로...


기도 외에는 이런 유가

날 수 없느니라!


믿음의 기도!

헌신의 기도!


기도가 뒷받침이 돼야 한다!

기도는 너희들이 내게 하는 것이고

능력은 내가 하는 것이다!


기도에서부터 승패가 갈린다!


그래서 나는 나의 사람들을

철저하게 기도의 사람으로

훈련시킨다!


올바른 동기의 금식 기도는

하늘 문을 연다!


초자연적인 능력을 

끌어당긴다!


하나님은 능치 못하신

일이 없다!


그 하나님으로 하여금

일하시게 한다!


...........



"아멘~!!

주님은.......... 

나의 능력, 나의 도움,

나의 산성, 나의 구원, 

나의 방패, 나의 반석,

나의 보배, 나의 소망

나의 기쁨, 나의 평강,

나의 사랑, 나의 전부'

나의 행복이십니다~^^

사랑해요~ 알러뷰~♡"




라운 주의 사랑



'은혜 ♡ 창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순종이 형통의 비결이다!  (0) 2014.09.15
아멘~ 정직하게 하옵소서~!!  (0) 2014.09.13
복음의 비밀~ 복음의 비밀~  (0) 2014.09.06
참된 겸손......  (0) 2014.09.05
사랑의 맛~ 사랑의 향기가 나~~  (0) 2014.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