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함께하는 삶

은혜 ♡ 창고

사람을 차별하지 마라!

놀라운 주의 사랑 2014. 9. 24. 09:11




사람을 차별하지 마라!

사람을 차별하지 마라!



왜 사람을 차별하느냐?


왜 배운 사람

못 배운 사람 정해 놓고

대우하느냐?


왜 돈 있는 사람

돈 없는 사람 따져가며

사람을 판단하느냐?


사람을 차별하는 것은 죄다!

그건 사랑이 아니기 때문이다!


내가 너희에게 서로 사랑하라고

했을 때 차별하여 사랑하라고

하지 않았다.


모두... 모두... 모두.....

모두.... 서로 사랑하라고 하였다!


못 배운 사람

돈 없는 사람이

사랑받지 못하고 

대우받지 못하는 교회는

교회가 아니다!


진정 내가 왕으로 다스리는

교회가 아니다!


사람을 차별하지 않는 교회!

모든 사람을 사랑하고 섬기는 교회!

그런 교회가 바로 나의 교회이다!


내가 사람을 차별하지 않은 것처럼

너희도 절대 사람을 차별하지 마라!


죄다 죄!!

절대 차별하지 마라!!



"아멘~"





 놀라운 주의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