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함께하는 삶

은혜 ♡ 창고

성령의 열매를 맺는 삶~~!!

놀라운 주의 사랑 2014. 9. 24. 09:29




성령의 열매를 맺는 삶


네 삶 속에서 

성령의 열매가 맺히게 하려면...


먼저 나를 의지해라.

나를 의지하지 않고

열매를 맺을 수 없다.


열매를 누가 주는 건데...

내가 주지...


풍성한 열매를 맺기 위해서

햇빛과 공기...

물과 모든 양분을

내가 공급해 준다.


항상 나를 의지하고 

나의 도움을 구할 때...


내가 기뻐하며

모든 양분을 공급해준다.


열매를 맺어라!

열매를 맺어라!

풍성한 열매를 맺어라!


열매가 없는 나무는

찍어 불에 던져 버린다!


내가 주는 열매는...

사랑이다!

희락이다!

화평이다!

오래 참음이다!

자비다!

양선이다!

충성이다!

온유이다!

절제다!


아무것도 이것을

금지하지 못하리라.


이것이 내 안에서 

맺는 열매니라.


사람을 판단하고 분별할 때

이 열매로 보는 것이다.


그가 진정... 

사랑의 사람인가?

기쁨이 충만한 사람인가?

화평케 하는 사람인가?

오래 참는 사람인가?

자비로운 사람인가?

양선한 사람인가?

충성된 사람인가?

온유한 사람인가?

절제하는 사람인가?


이런 기준으로

분별하는 것이다.


이런 열매가 풍성한 사람이

진정 성령의 사람이다.


나의 자녀들은

내가 주는 열매로 풍성하다!


풍성히 열매를 맺는다!


그 열매로 그 사람을 알리라!



"아멘~"



- 놀라운 주의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