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함께하는 삶

사랑 ♡ 창고

약속의 말씀을 붙들고~~ 감사하며 기도하자~~!!!

놀라운 주의 사랑 2014. 11. 3. 06:57




오 하나님 받으소서


오 하나님 받으소서~~ 왕께 드리는 제사를~~

소리 높여 주님을~~ 찬양해~~~


홀로 하나이신 하나님~~~

자녀된 우리 경배하고~~~


나의 몸과 찬양을~~ 드리네~~~~


할렐루야~~~~ 할렐루야~~~~

입술의 열매를 드리오니~~~~


오 하나님 받으소서~~ 왕께 드리는 제사를~~~

소리 높여 주님을~~ 찬양해~~~~








"눈이 있어도 보지 못하고 귀가 있어도 듣지 못하는

내 백성을 이끌어 내라


열방은 모였으며 민족들이 회집하였는데 그들 중에

누가 이 일을 알려 주며 이전 일들을 우리에게

들려 주겠느냐 그들이 그들의 증인을 세워서

자기들의 옮음을 나타내고 듣는 자들이 옳다고 

말하게 하여 보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너희는 나의 증인, 나의 종으로

택함을 입었나니 이는 너희가 나를 알고 믿으며

내가 그인 줄 깨닫게 하려 함이라 나의 전에 지음을

받은 신이 없었느니라 나의 후에도 없으리라


나 곧 나는 여호와라 나 외에 구원자가 없느니라


내가 알려 주었으며 구원하였으며 보였고 너희 중에

다른 신이 없었나니 그러므로 너희는 나의 증인이요

나는 하나님이니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과연 태초로부터 나는 그이니 내 손에서 건질 자가

없도다 내가 행하리니 누가 막으리요"


(이사야 43:8-13)





"아멘~~


이사야 43장 8-13의 말씀....!!!


내게 아주 아주... 소중한 말씀이다...


사람들에게 저마다 하나님께 받은 

레마의 말씀... 약속의 말씀들이 있다...


내가 하나님께 청년시절에 받은 말씀은

바로 이사야서 43장 8-13절의 말씀이다.....


누가 "하나님께 받은 약속의 말씀이 있습니까?" 라고 

물어보면... 모두 하나님께 받은 말씀들이 

한 두 가지는 있다...^^


예를들어 우리 남편은....

창세기의 말씀을 하나님께 약속으로 받았다..

우리 남편이 청년시절 주님을 위해 헌신할 때 받은 말씀이다~


"내가 너와 함께 있어 네가 어디로 가든지

너를 지키며 너를 이끌어 이 땅으로 돌아오게

할지라 내가 네게 허락한 것을 다 이루기까지

너를 떠나지 아니하리라 하신지라" (창세기 28:15-16)


또 우리 자녀들에게 주신 약속의 말씀도 있다~

자녀들을 위해 기도할 때 주신 말씀이다~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이사야 41:10)


이런 약속의 말씀들을 붙들고 자녀들을 위해 

감사하며 기도한다면 반드시 이루어질 것이다~~


옛날에는 이 약속의 말씀들을 기억하고 암송까지 하면서....

주님께 그 약속들이 이루어지게 해달라고 

감사하며 기도했었다...


그런데... 시간이 지나고... 세월이 흐름에 따라...

점점점점... 약속의 말씀을 잊어버리고... 놓치고 사는 것 같다~;;;


다시한번~ 나에게 주신 하나님의 약속~!!!

약속의 말씀을 생각하고... 묵상하면서....

그 귀한 꿈이 이루어지게 해달라고~~ 

감사하며 기도해야겠다~!!!


내 꿈만 아니라.... 우리 가족의 꿈...

우리 자녀들의 꿈.... 또 내가 아는 사랑하는 

사람들의 꿈도... 모두 이루어지게 해달라고 

감사하며 기도해야겠다~~!!


내가 사랑하는 소중한 친구가 자녀들을 놓고

기도할 때... 선포하며 기도하는 약속의 말씀이다~

말씀이 너~~~무~~~ 좋아서... 같이 나누기 원하다~^^


(내 사랑하는 친구도.. 매일 나의 블로그를 방문한다~

우리 가족들 뿐만아니라.. 나의 친구들도 내 블로그를 

방문한다... 귀한 분들을 위해... 블로그를 할 수 있게 하시는

주님께 감사드린다... 이 블로그를 통해

전도의 열매가 맺혀지기를 기도한다...)


나의 소중한 친구의 자녀를 위한 약속의 말씀이다~!!


"여호와가 너를 항상 인도하여 메마른 곳에서도

네 영혼을 만족하게 하며 네 뼈를 견고하게 하리니

너는 물 댄 동산 같겠고 물이 끊어지지 아니하는 

샘 같을 것이라" (이사야 58:11)


이 말씀에 자녀들의 이름을 넣어서 매일 선포한다고 한다~!!


"여호와가 ㅇㅇ 이를 항상 인도하여 메마른 곳에서도

ㅇㅇ이의 영혼을 만족하게 하며 ㅇㅇ이의 뼈를 견고하게 하리니

ㅇㅇ이는 물 댄 동산 같겠고 물이 끊어지지 아니하는 

샘 같을 것이라"



아멘~~~ 꼭~~ 이루어질 줄 믿습니다~~!!!!!



아멘~~~!! 


주님 저도 저의 자녀들을 위해

이렇게 선포합니다~~!!!

주님의 말씀... 약속의 말씀을 붙들고 

선포합니다~~!!

약속의 말씀대로 성취되게

하옵소서~~!!


우리 자녀들 뿐만 아니라

나 자신을 위해서도...

또 하나님의 사람들을 위해서도...

주님이 주신 약속의 말씀들을 붙들고

선포하며 기도합니다~~!!!


그 약속의 말씀이 각자의 삶에서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주님 안에서 품은 선한~ 꿈들이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그리하여 주님이 기뻐 받으시는

우리의 삶이 되게 하옵소서~~


주님... 오늘도 거룩한 삶을 살게 하옵소서~~

주님이 주시는 힘으로... 성령충만 받고...

죄를 이기며... 믿음으로 살게 하옵소서~~


감사로 제사를 드리는 복된 하루가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놀라운 주의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