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함께하는 삶

사랑 ♡ 창고

예수님과 더욱 친밀해지는 삶!

놀라운 주의 사랑 2015. 5. 3. 07:14



예수님께 집중하기............................




지금까지...

예언전도학교를 통해서

많은 예언을 받아 봤지만, 

어제 받은 예언 중에 한 예언이 내 마음을 가장 

사로잡고 정말 성취하고 싶은 예언이었습니다. ^^



다른 것이 아닌,

예수님의 심장 속으로 들어가 

예수님께 올인하고 예수님의 마음을 

깊이 알아간다는 예언이었습니다. ^^



이것을 통해,

믿음이 점점 성장하게 된다는 것이에요! 



너무 좋지요?

지금까지 받아 본 그 어떤 예언보다,

비전이나 사역이나 재정이나... 그 어떤 예언 보다도

더 좋은 예언 같습니다. ^^



나의 사랑이 되시고,

나의 구원이 되시고, 나의 생명이 되시고,

나의 기쁨과 소망이 되신 우리 예수님의 마음을

더 깊이 알아가고.....

이 과정을 통해서 믿음이 자라간다니.....


이 보다 더 좋은 예언이 어디있겠습니까? ^^



정말 이 예언 꼭~~ 성취하고 싶습니다! ^^



질그릇 같은 내 마음 속에 보화이신 

우리 예수님을 얻고 그분과 더 친밀해지는 것이 

저의 가장 큰 소원입니다! ^^


정말 정말 원하고 또 원하는 소원입니다! ^^


예수님을 얻고 더 얻기를 원합니다!



아멘!





보다 더 친밀하게.........................




매일 매일 예수님과의 친밀함을

추구하며 살아가기 원합니다.



예수님과 이전보다 더 친밀해지길 원합니다! 

예수님을 이전보다 더 사랑하길 원합니다!

예수님께 이전보다 더 순종하길 원합니다!

예수님께 이전보다 더 충성하길 원합니다!



점점...

발전하는 관계로 들어가길 원합니다.



뒤로 물러가 

점점 퇴보하는 관계가 아니라,

우리 예수님과 점점 더 발전하는 관계로 

더 깊어지길 원합니다!



주님과의 친밀함, 사랑, 순종, 충성......

모든 영역에서 더 발전해가길 원합니다!



어제 보다 오늘이 더...

오늘 보다 내일이 더 나은 관계를

맺고 살아가길 원합니다! ^^



주님께 더욱 집중하고, 

주님을 더욱 갈망하고,

주님을 더욱 사모하고,

주님과의 만남을 더욱 추구하며 살기를 원합니다! ^^



주님으로 충만한 삶을 살기 원합니다! 

주님과의 첫사랑을 회복하기 원합니다! ^^


주님 저를 방문해 주옵소서!

주님으로 충만케 하옵소서!

주님을 원하고 또 원합니다! ^^



아멘!





예수님과의 첫사랑보다 더 진하게.........





신앙생활을 오래 한 사람일수록...

예수님과의 첫사랑의 추억이 있을 것입니다. ^^


그리고...

예수님께 대한 사랑이 많이 식어졌다고 느끼는 사람은

아마 그 첫사랑을 회복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제는 첫사랑을 회복하는 것을 지나쳐서,

그 첫사랑 때 보다 더 진하게 예수님을 사랑하기 원합니다! ^^



첫사랑을 회복하는 것만으로 만족하지 않기를 원합니다.

그 때 보다 더 주님을 사랑하기를 원합니다.



주님을 사랑하는 마음이 점점 더 깊어지고 뜨거워지기를 원합니다.

주님과의 친밀함이 더 깊어지고 더 발전하기를 원합니다.



나의 보화이신 예수님을 얻고 또 얻기를 원합니다!

예수님의 사랑에 올인하기를 원합니다! ^^



이것이 내 삶이 목적이고 내 삶의 소원이 

되기를 원합니다! ^^

예수님과 함께 동행하는 가운데 주님이 주신 

소명도 주님이 친히 이루시길 원합니다! ^^


주님만이 나의 목적! 나의 전부!

나의 모든 것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아멘!





그러나 무엇이든지.............................




그러나...

무엇이든지 내게 유익하던 것을

내가 그리스도를 위하여 다 해로

여길 뿐더러


또한 모든 것을 해로 여김은

내 주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지식이

가장 고상하기 때문이라 내가 그를

위하여 모든 것을 잃어버리고

배설물로 여김은 그리스도를 얻고


그 안에서 발견되려 함이니 내가 가진 

의는 율법에서 난 것이 아니요 오직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말미암은 것이니

곧 믿음으로 하나님께로부터 난 의라


내가 그리스도와 그 부활의 권능과 

그 고난에 참여함을 알고자 하여 그의

죽으심을 본받아


어떻게 해서든지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에 이르려 하노니


내가 이미 얻었다 함도 아니요 온전히

이루었다 함도 아니라 오직 내가 그리스도

예수께 잡힌 바 된 그것을 잡으려고

달려가노라


형제들아 나는 아직 내가 잡은 줄로 

여기지 아니하고 오직 한 일 즉 뒤에 있는

것은 잊어버리고 앞에 있는 것을 잡으려고


푯대를 향하여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님이 위에서 부르신 부름의 상을 

위하여 달려가노라


그러므로 누구든지 우리 온전히 이룬

자들은 이렇게 생각할지니 만일 어떤 일에

너희가 달리 생각하면 하나님이 이것도

너희에게 나타내시리라


오직 우리가 어디까지 이르렀든지 그대로

행할 것이라



[빌립보서 3:7-16]



아멘!




소망의 기도



사랑의 주님!

제 마음 가운데 주님을

더 사랑하고픈 마음,

주님과 더 친밀해지고픈

마음을 일으켜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님과의 첫사랑을 

회복하고, 회복할 뿐아니라

그 때 보다 더 주님을 

사랑하기 원합니다.

그 때 보다 더 주님과

친밀해지기 원합니다.

이것을 위해 힘쓰고

애쓰고 노력하게 하여

주옵소서!


주님을 얻고 더 얻는 것이

저의 삶의 목표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바울이 가졌던 푯대가

저의 푯대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우리의 푯대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우리가 사명을 이루기

원하는 것도

주님을 사랑하기 때문에

영혼들을 사랑하기 때문에

주님께 순종하여 충성하는

일들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사랑으로 역사하는

믿음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주님을 사랑하기 때문에

주님의 말씀에, 명령에

순종합니다! 충성합니다!

이 순수한 마음,

순수한 열정 잃지 않게

하옵소서!


오늘 거룩한 주님의 날!

우리에게 안식하는 날을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전심으로 주님을 찬양하며,

경배하며 예배하는 복된 날이

되게 하옵소서!

진리의 말씀으로 충만한 

하루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그 귀한 생명의 말씀으로

배불리 채우고 그 말씀에

순종하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오늘 하루도 사랑하는

모든 분들의 삶을 

축복하여 주옵소서!

주님의 사랑으로 충만케

하시고, 주님의 임재로

충만케 하여 주옵소서!

그분들도 주님과 더욱

친밀해짐으로 행복한

삶을 살게 하여 

주옵소서! 

아멘!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내 평생 사는 동안



내 평생 사는 동안 주 찬양하리
여호와 하나님 내 주를 찬양하리

주님을 묵상함이 즐겁도다
내 영혼 주 안에서 참 기쁘리


내 영혼아 주님을 송축하라
내 영혼아 주님을 찬양하라

내 영혼아 주님을 송축하라
내 영혼아 주님을 찬양하라


내 평생 사는 동안 주 찬양하리
여호와 하나님 내 주를 찬양하리

주님을 묵상함이 즐겁도다
내 영혼 주 안에서 참 기쁘리


내 영혼아 주님을 송축하라

내 영혼아 주님을 찬양하라

내 영혼아 주님을 송축하라

내 영혼아 주님을 찬양하라




'사랑 ♡ 창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령님 인정합니다! 성령님 환영합니다!  (0) 2015.05.05
예수님은 나의 지혜!  (0) 2015.05.04
감사로 충만한 삶!  (0) 2015.05.02
내 믿음의 증거는 평강과 기쁨!  (0) 2015.04.29
함께 갑시다!  (0) 2015.0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