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함께하는 삶

▤ 작은 천국의 도서관 ▤/은혜 ♡ 글

나의 자녀들은 땅 위의 소금과 같단다!

놀라운 주의 사랑 2015. 9. 14. 16:53



5. 나의 자녀들은 땅 위의 소금과 같단다!




"너희는 세상의 소금이니 소금이 만일

그 맛을 잃으면 무엇으로 짜게 하리요

후에는 아무 쓸데없어 다만 밖에 버리워

사람에게 밟힐 뿐이니라."


(마태복음 5:13)



소금이 만약 그 덩어리가 풀어지지 

아니하면 그 맛을 옮길 수 없다.


나의 자녀들도 그러하단다.


그들이 사랑과 성령의 불 가운데 

녹지 않고 산 희생 중에 들어가지

아니하면 한 사람의 영혼도 구원으로

인도할 수 없다.


그들은 소금기둥이 된 롯의 처보다

나을 것이 없는 자가 될 것이다(창 19:26).


그러나 나는 너희를 위하여 겟세마네에서

소금과 같이 녹고 십자가 위에서 인류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서 나의 생명을 

버렸다.



"예수께서 힘쓰고 애써 더욱 간절히

기도하시니 땀이 땅에 떨어지는

핏방울 같이 되더라."


(누가복음 22:44)



그것은 생명은 생명으로써 구속하지

않으면 안 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너희 생명을 버려서 다른 사람들을

죽음에서 구출하기 위하여 영적 생명의

소금이 되도록 부른 것이다.




- 썬다 싱의 [그 발 앞에 엎디어] 중에서...




언제나 예수님의 사랑으로 충만한 삶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