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함께하는 삶

복음 ♡ 창고

내 영에서 샘솟는 마르지 않는 기쁨! ^^

놀라운 주의 사랑 2016. 11. 18. 08:08



내 영에서 샘솟는 마르지 않는 기쁨.....





사도 바울은 빌립보서 

4장 4절에서...


"주 안에서 항상 기뻐하라

내가 다시 말하노니 기뻐하라"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


또한 구약의 하박국 선지자도...


"나는 여호와로 말미암아 즐거워

하며 나의 구원의 하나님으로 

말미암아 기뻐하리라"


(하박국 3:18)


이렇게 말하고 있습니다. ^^


그래서...

우리 믿는 신앙인들이

항상 기뻐하고~

늘 이 기쁨을 충만하게

유지해야 함을 잘 알고 

있습니다. ^^


나의 형편과 나의 환경과

나의 문제에 상관 없이~

우리는 어떻게 항상 기뻐할 수

있겠습니까?


제가 지난 두 주간에...

그 비결을 깨닫고 

정말 제 마음 속에서

이 기쁨을 회복하였습니다. ^^


그 기쁨은...

내 영에서 샘솟는 마르지 않는 기쁨입니다! ^^


여러분들도 이 기쁨을 회복하고 

싶으신가요?






주님의 사랑을 신뢰하라.........................




첫째는... 

주님의 사랑을 신뢰하는

것입니다. ^^


둘째는... 

주님의 부르심을 신뢰하는

것입니다. ^^


셋째는... 

주님과의 친밀한 교제가 회복되는 

것입니다. ^^



우리가 다 알고 있습니다. ^^


'주님과의 친밀한 교제가 회복되면

항상 기쁘고 행복하다!'라고요. ^^


그러나...

주님과의 친밀한 교제가 회복되려면...


주님과의 친밀한 교제가 회복되는 것이

내 영에서 샘솟는 마르지 않는 기쁨을

항상 누리는 것의 키인데...



바로 첫째, 두번째의 문제가

먼저 해결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


내가 주님의 사랑을 신뢰하지 못하고,

내가 주님의 부르심을 신뢰하지

못한다면...

이런 불신의 마음 상태에서는

주님과의 친밀한 교제를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


마치 도마가~ 부활하신 주님을

의심한 것처럼요. ^^;


주님과의 친밀한 교제를 회복하고

내 영 속에서 마르지 않는 샘솟는 기쁨~을 

회복하고 싶으세요. ^^


그렇다면...

당신을 향한 주님의 사랑을 신뢰하세요! ^^


당신을 향한 주님의 부르심을 신뢰하세요! ^^


또 이것은 주님으로 가능한 것입니다. ^^


주님께서 말씀해주시고

주님의 위로와 격려를 통해서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


주님의 음성을 듣기 위해 더욱

주님께 엎드리기 원합니다. ^^


주님을 얻고 또 얻기 위하여...

주님의 사랑의 음성을 듣기 위하여...

엎드려 기도하는 오늘 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 ^^



매일 아침 이렇게 짧은 글로

저의 삶에서 일어난 은혜를 함께

나눕니다. ^^


바쁜 아침에 간단하게 나누는

이 글을 통해서라도

주님께서 여러분의 마음을

만져주시기를 바라고

여러분 안에 주님이 주시는

믿음과 소망과 사랑이 회복되기

바라고 기도합니다. ^^


항상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하고...

주 안에서 글로써, 말씀으로써

함께 은혜를 나눌 수 있다는 것이

참으로 감사합니다. ^^


귀한 형제 자매님들의 삶에서

주님의 은총과 축복이 항상

가득하시길 중보하며 기도합니다! ^^


아멘!




오늘도 주님과의 친밀한 교제가 회복되어

영에서 샘솟는 마르지 않는 기쁨이 충만하시길

기도합니다! ^^


당신을 향한 주님의 사랑을 신뢰하세요~~

당신을 향한 주님의 부르심을 신뢰하세요~~

그렇다면 당신을 흔드는 어떠한 형편과 환경과

문제가 당신의 기쁨을 빼앗지 못할 것입니다! ^^

하박국 선지자의 고백이 당신의 고백이 될 것입니다! ^^

사도바울처럼 다른 사람들에게 항상 기뻐하라라고

권면하는 자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


항상 기뻐하십시오! 주 안에서 항상 기뻐하십시오! 아멘! ^^


오늘도 사랑의 주님 안에서 승리하시는 하루 되세요! ^^

오늘도 주님의 사랑을 신뢰하며 화이팅입니다~~♬


아멘!






믿음의 기도



사랑의 주님!

제 마음 가운데 기쁨을

회복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이 기쁨은 초자연적인 기쁨입니다!

기뻐할 조건이 없는 것 같은데...

기뻐합니다. 

평안할 조건이 없는 것 같은데...

평안합니다. 

감사할 조건이 없는 것 같은데...

감사합니다. 

아닙니다!

기뻐할 조건이 있습니다!

평안할 조건이 있습니다!

감사할 조건이 있습니다!

우리가 사단에게 속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의 기쁨을 빼앗으려는 

사단에게 속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가 기뻐할 수 있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우리 주님인 것입니다! ^^

주님의 사랑을 신뢰함으로 기뻐합니다!

주님의 부르심을 신뢰함으로 기뻐합니다!

주님과의 친밀한 교제가 회복됨으로

기뻐합니다!

내가 기뻐하지 못함은

주님의 사랑을 신뢰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내가 기뻐하지 못함은

주님의 부르심을 신뢰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내가 기뻐하지 못함은 

주님과의 친밀한 교제가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 세가지가 회복되어 있다면

나는 '내 영에서 샘솟는 마르지 않는

기쁨'으로 충만할 것입니다!

우리에게 이 참 기쁨! 

주님이 주시는 초자연적인 기쁨!

내 영에서 샘솟는 마르지 않는

하늘의 기쁨, 하나님의 기쁨,

이 평강이 충만하게 하옵소서!

바울의 권면을 따라

주 안에서 항상 기뻐하는

자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그 기쁨으로 말미암아

모든 사람에게 관용을 

베풀 수 있는 자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아멘!


오늘도...

주님과 함께 동행하는

자가 되기 원합니다!

내가 어디서 무엇을 하든지...

지금 내가 있는 그 자리가 바로 

나의 사역지입니다!

(사역은 나중에 하는 것이 아닙니다.

지금 나의 삶에서 하는 것입니다.)

지금 내가 있는 그곳이...

주님의 사랑과 화평으로 가득하게

하는 것이 우리의 사명입니다!

오늘 내가 있는 곳에서 

만나는 사람들...

그들이 바로 내가 섬기고

사랑해야 할 영혼들인 것입니다!

사역은 나의 삶에서 하는 

것입니다.

주님이 보내신 그 곳이 바로

내가 주님의 사랑을 흘려 보내야

할 곳입니다!

만나는 영혼들에게 주님의 믿음과

소망과 사랑을 흘려보내는 자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주님이 나를 아끼고 사랑하듯

그들을 아끼고 사랑하는 자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이로써 내 안에 주님이 주시는

기쁨과 평강으로 가득하게

하옵소서!

'사랑하는 법'을 배우며 살다가

주님 품에 안기게 하옵소서!

이것이 제 생의 목적이요

목표요 초점입니다!

주님을 대신하여 영혼들을

사랑하며 살다가

주님 앞에 서게 하옵소서!

오늘도 주님이 주신 기쁨과

평강을 누리며 사는 

복된 하루가 되게하여 

주옵소서!

이 하늘의 기쁨,

하나님의 기쁨을 영혼들에게

전이시키며 사는 하루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아멘!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