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함께하는 삶

소망 ♡ 창고

모시어 들이세~~

놀라운 주의 사랑 2016. 3. 8. 11:36



타락한 인간의 마음.........................




세상에서 가장 타락한 것이

인간의 마음이란 생각이 듭니다. 


이 세상에 어떤 것도...

자연도 동물도,

인간의 마음보다 악하고

부패하여 타락한 것이

없는 것 같습니다.


하나님의 모양과 형상대로

지음 받는 인간이...

하나님을 떠나 타락하니

정말 그 마음이 부패하고

악한 것입니다. 


누구라도...

그 마음에 하나님이 없다면,

그 마음에 예수님을 주인으로

모시지 않았다면,

그 마음이 악하고 부패한 

것입니다.


그래서...

인간이 악으로부터,

죄로부터 구원을 받으려면

우리의 구원자가 되시고

우리의 주인이 되신

예수님을 마음에 모셔야

겠습니다. 


우리를 죄로부터

자유케 해주실 우리의 구원자,

예수 그리스도를 마음에 

모시고 그 주님을 붙들고

살아야겠습니다! ^^



"아들을 낳으리니 이름을 예수

하라 이는 그가 자기 백성을 그들의

죄에서 구원할 자이심이라 하니라


이 모든 일이 된 것은 주께서

선지자로 하신 말씀을 이루려

하심이라 이르시되


보라 처녀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으리니 그의 이름은 임마누엘이라 

하리라 하였으니 이를 번역한즉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계시다 함이라"


(마태복음 1:21-23)



아멘!



오직 예수님만이 

우리를 우리의 죄에서

구원해 주실 수 있는

유일한 구원자이십니다! ^^


예수님을 통해서...

성부, 성령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하십니다!


예수님을 우리의 마음에

구세주와 왕(주인)으로

모시고 살아야 우리는 

그때야 비로소 모든 죄에서

자유케 될 수 있습니다!


예수님께 순종함을 통해서,

예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것을 통해서 진정으로 죄에서

자유케 될 수 있습니다!

(회개 → 순종)


타락하여 부패한 우리의 

악한 마음이...

깨끗하게, 새롭게 고쳐질 수

있습니다! 



아멘!





매일 매일 새롭게...........................





내가 죄에서 자유케 되고

내 마음이 깨끗해지고

새롭게 되는 것이...

예수님을 내 마음에 모시는 에 

달려 있습니다. ^^


내 마음에 예수님을

나의 구세주와 왕(주인)으로

모셔야지만,

예수님을 통해서 

성령 하나님이 내주하시고,

나의 영을 깨끗하게 해주십니다.

나의 마음을 깨끗하게 해주십니다.

내가 회개하고 예수님을 마음에

모실 때 그렇게 해주십니다.

이렇게 예수님을 마음에 모시고

새로워진 자들을 하나님 아버지께서

자녀 삼아주시고 그들을 '나의 자녀라!'

하시고 사랑해 주십니다.


그래서...

우리가 예수님을 나의 마음에

모시는 것이 사활적으로 

중요합니다! ^^



'예수님을 나의 마음에 모시는 것!

항상 예수님을 나의 구주와 왕(주인)으로

시인하고 고백하고 그렇게 믿고 사는 것!'


이것은 우리가 전도를 받았을 때

한 번 하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이 땅에서 사는 동안 매일 매일

늘 시인하고 고백하고 믿고 살아야

하는 것입니다! 


그래야...

우리의 마음이 죄로부터

매일 자유케 되고,

우리의 마음이 매일 새롭게 되고,

예수님의 생명을 누리며 살 수

있는 것입니다! ^^


그래서...

예수님께서도 자신을 

'나는 생명의 떡이다!'

'나는 생수를 주는 자다!"라고 

말씀하신 것입니다!


우리가 매일 먹어야 할 떡이라고

하신 것입니다!


우리가 매일 마셔야 할 물을

주신다고 하신 것입니다!



사람이 떡과 물을 

매일 먹지 않으면 죽습니다!


우리의 영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의 예수님을 매일 매일

마음에 모시지 않으면

그 마음이 다시 부패하고

악해집니다! 


이것이 사실입니다! 

여러가지 온갖 죄에 물들어

다시 타락하고 마는 것입니다!



"한 번 빛을 받고 하늘의 은사를 

맛보고 성령에 참여한 바 되고


하나님의 선한 말씀과 내세의 능력을

맛보고도


타락한 자들은 다시 새롭게 하여

회개하게 할 수 없나니 이는 그들이

하나님의 아들을 다시 십자가에

못 박아 드러내 놓고 욕되게 함이라"


(히브리서 6:4-6)



그래서...

우리는 이 사실을 잊지 말고,

매일 매일 우리의 생명의 떡이 

되신 예수님을 먹고,

우리에게 주시는 

생수(성령의 내주)를 

마셔야겠습니다!


예수님을 매일 먹고 마시고,

예수님을 매일 나의 마음에

모시어 들이는 것! 

잊지 말아야겠습니다! 


그 예수님으로 내 마음에 충만케

하는 것 잊지 말아야겠습니다!


언제까지요? 


영원토록입니다! ^^


이 땅에서도 평생 예수님은

나의 구세주요 왕(주인)이십니다!


또한 천국에서도 예수님은

나의 구세주요 왕(주인)이십니다!


이 놀라운 은혜! 이 엄청난 은혜를 

주신 성부 아버지께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지금도 나를 사랑하셔서 나와 

함께하시며 나를 인도해주시는

성령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홀로 하나이신 성삼위 하나님께 

모든 감사와 찬양과 경배를 드립니다!


할렐루야!



"내가 주는 물을 마시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내가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

되리라"


(요한복음 4:14)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오리라

하시니


이는 그를 믿는 자들이 받을 성령

가리켜 말씀하신 것이라 (예수께서

아직 영광을 받지 아니하셨으므로

성령이 아직 그들에게 계시지 아니

하시더라"


(요한복음 7:38-39)



"우리가 어떻게 하여야 하나님의

일을 하오리이까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하나님께서 보내신 이를 믿는 것이

하나님의 일이니라 하시니...


예수께서 이르시되 나는 생명의 떡이니

내게 오는 자는 결코 주리지 아니할 

터이요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라...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믿는 자는 영생을 가졌나니


내가 곧 생명의 이니라


너희 조상들은 광야에서 만나를 

먹었어도 죽었거니와


이는 하늘에서 내려오는 떡이니 

사람으로 하여금 먹고 죽지 아니하게

하는 것이라


나는 하늘에서 내려온 살아 있는

이니 사람이 이 떡을 먹으면

영생하리라 내가 줄 떡은 곧 세상의

생명을 위한 내 살이니라 하시니라"


(요한복음 6장 참조)


아멘!



오늘도 우리의 생명의 떡이 되신 

예수님을 마음에 모시고 사는 

복된 하루 되세요! ^^


우리에게 생수를 주시는 예수님께 

나아가 성령으로 충만 받는 것

잊지 마세요! ^^


매일 매일~ 매일 매일입니다~^^

우리의 구세주와 왕(주인)이 되신

예수님을 매일 마음에 모시는 것입니다!

그래야 우리가 매일 죄로부터 

자유해질 수 있고,

매일 우리의 마음이 새롭게 될 수

있습니다! ^^


이 예수님으로 충만한 하루 되세요!

오늘도 예수님을 통해서 성부 아버지를 

더욱 뜨겁게 사랑하고 그 아버지의 사랑으로 

충만하고, 우리를 늘 도와주시는 보혜사 

성령 하나님으로 충만한~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아멘!





믿음의 기도




사랑의 주님!

오늘도 나의 주님을...

나의 구세주를...

나의 왕(주인)을...

내 마음에 영접합니다!

모셔들입니다!

예수님은 언제나 

나의 주인이십니다!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영원토록 나의 주인

이십니다!

나의 왕이십니다!

오늘도 나의 마음의 보좌에

주님의 자리를 내어드립니다!

내 마음에 좌정하사 나를

다스려 주옵소서! ㅠㅠ

나의 마음에 있는 모든

악을, 모든 부패한 것을

깨끗케 하여 주옵소서!

나를 정결케 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이 보내주신

나의 성령님을 환영합니다!

오늘도 주님을 모신 

내 마음에 성령님 내주하여

주옵소서!

나를 이끌어 주옵소서!

나의 보혜사가 되신

나의 성령님, 오늘도

나를 인도하여 주옵소서!

성령님의 인도하심에

온전히 순종하기 원합니다!

새 힘을 주옵소서!

이 큰 구원의 은혜를 주신

나의 사랑하는 아버지!

나의 아버지 ㅠㅠ

그 사랑이 크고 놀라우신

내 친 아버지!

아버지를 사랑합니다!

아버지를 높여드립니다!

영원토록 내 아버지가

되셔서 나를 품어 

주옵소서!

내가 예수님 밖으로 

나가지 않도록,

아버지께서 마련하신

복음의 진리 밖으로 

나아가지 않도록

나를 지켜 주옵소서!

겸손하게 아버지의 뜻에

순복하게 하옵소서!

아멘!


오늘도...

나의 생명의 떡이 되신

예수님을 먹습니다!

예수님으로 충만한

하루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나에게 생수를 주시는

예수님께 나아갑니다!

내 잔이 넘치도록 

충만하게 부어 주옵소서!

성령충만하여 

주님의 말씀을 지키며 살고,

주님을 뜨겁게 사랑하며

살게 하여 주옵소서!

형제를 뜨겁게 사랑하며

살게 하여 주옵소서!

이웃을 뜨겁게 사랑하며

살게 하여 주옵소서!

원수와 핍박자까지

용서하며 사랑하며 살게 

하여 주옵소서! 

주님의 말씀에 온전히 순종하며

살게 하여 주옵소서!

아멘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주님 찾아오셨네




주님 찾아오셨네 모시어 들이세

가시관을 쓰셨네 모시어 들이세


우리 죄를 속하려 십자가를 지셨네

받은 고난 크셔라 모시어 들이세




보라 성자 오셨네 모시어 들이세

영광 중에 계신 주 모시어 들이세


헛된 교만 버리고 우리 구주 모시어

영원복락 누리세 모시어 들이세




겸손한 자 찾도다 모시어 들이세

하늘에서 부르네 모시어 들이세


좋은 자리 드리고 주실 은혜 구하세

하늘나라 세우세 모시어 들이세




주여 내가 믿으니 오소서 오소서

주여 환영하오니 오소서 오소서


생명길로 이끄사 슬픔 위로하시고

진리 알게 하소서 오소서 오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