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함께하는 삶

▤ 작은 천국의 도서관 ▤/♡ 케네스 해긴 글

사랑의 특징!

놀라운 주의 사랑 2015. 8. 15. 21:35




사랑의 특징



사랑은 부정과 불의를 기뻐하지 않고,

공의와 진리가 드러날 때 기뻐합니다.

그에게 닥치는 어떤 것들도 참아내는

사랑은 언제나 모든 사람의 최고를

믿을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고전 13:6,7 확대번역)




"사랑은 그에게 닥치는 어떤 것들도

참아냅니다." 만일 당신이 당신 안에

하나님의 사랑을 가지고 있고, 하나님의

사랑 안에서 행하고 있다면, 당신은

언제나 그렇게 해 낼 수 있습니다.


"사랑은 언제나 모든 사람의 최고를 

믿을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자연인의

사랑은 언제나 모든 사람의 최악을 

믿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나는 오랫동안 사역을 위해 이 나라를 

여러차례 횡단했습니다. 


나는 목사님들이나, 사람들, 또는 찬양

사역자들에 대해 놀라운 이야기들을

수없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이런 이야기들에 조금도

귀를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들에 관한 말을 믿지 않았습니다.

나는 모든 사람의 최고를 믿습니다.


자녀들에게는 그들의 가정에서 이런

사랑의 분위기 가운데 자라날 권리가

있습니다.


그래야 그들이 인생의 싸움터에 

나갔을 때 승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늘 자녀들의 최악을 보며

늘 그들에게 "넌 뭐 하나 제대로 하는

게 없어"라고 말한다면, 그들은 당신

말대로 살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그들 안의 최고를 바라보며

그들을 사랑한다면, 그들 안의 최고가

드러나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훌륭한 사람으로 자라나게 될

것입니다.




[고백 : 나는 사랑의 사람이다. 

        나는 부정이나 불의를 기뻐하지 않는다.

        나는 공의와 진리가 드러날 때 기뻐한다.

        나는 내게 닥치는 어떤 것들도 다 참아 낸다. 

        나는 모든 사람의 최고를 믿을 준비가 되어 있다.]





  케네스 해긴 목사님의 [믿음의 양식]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