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함께하는 삶

▤ 작은 천국의 도서관 ▤/♡ 케네스 해긴 글

성경의 원리는 역사한다!

놀라운 주의 사랑 2016. 1. 8. 19:40




성경의 원리는 역사한다



내 아들아 내 말에 주의하며 나의 이르는 것에 네 귀를 기울이라

그것을 네 눈에서 떠나게 말며 네 마음 속에 지키라 그것은 얻는

자에게 생명이 되며 그 온 육체의 건강이 됨이니라(잠 4:20-22)



잠언 4:20-22 말씀에 의거해서 당신 자신이 건강함을 보고,

당신이 건강하다고 고백하기 시작하세요.


당신의 눈에서 떠나서는 안되는 것이 무엇입니까? 하나님의 말씀,

즉 예수님께서 채찍에 맞으심으로 당신이 나음을 얻었다고 한

(벧전 2:24) 말씀입니다.


나음을 얻었다고 과거시제로 되어 있으니 만일 그 성경 말씀이 

당신의 눈 앞에서 떠나지 않는다면 당신은 곧 자신이 건강해진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세상에서 사람들이 모르고 성경에 원리들을 취하여 실행해 옮겨서

결과를 얻게 될 때 나로서는 놀라운 일입니다.


일부 병원에서 암 환자들에게 사용하는 새로운 치료법에 대해

읽은 적이 있습니다. 환자들에게 자신이 건강해진 모습을 영상으로

그려보라고 가르치는 것이었습니다. 그들이 그 치료법의 근원을

아는지 어떤지는 모르지만, 나는 그것을 어디서 배웠는지 압니다.


성경은 우리가 자신을 건강한 모습으로 보도록 가르칩니다. 만일

병원 관계자가 그 치료법을 하나님 없이도 가동시킬 수 있다면

그리스도인들은 훨씬 더 나은 결과를 얻어야 마땅할 것입니다!


병원에서 환자들에게 가르치는 것, 또 한 가지는 묵상하거나

긍정적인 사고를 실행하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여호수아에게 하신 말씀을 기억하십시오.


"이 율법책(하나님의 말씀)을 네 입에서 떠나지 말게 하며

주야로 그것을 묵상하라. 그리하면 네 길이 평탄하게 될 것이라.

네가 형통하리라."(수 1:8)


만일 세상 사람들이 성경의 원리를 가지고 자연스럽게 실행해

옮겨서 결과를 얻을 수 있다면 우리가 하나님의 성령의 도우심을

받아 더 나은 결과를 얻어야 마땅하지 않겠습니까!



[큰 소리로 고백하기!]


나는 하나님의 말씀이 내 눈에서 떠나지 않게 하겠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주야로 묵상하겠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말씀은 나의 온 육체에 생명과 건강과 치유가

되기 때문입니다. 나는 내 자신을 건강하고 온전하고

치유가 된 모습으로 바라봅니다. 





 케네스 해긴 목사님의 [네 입에 건강이 있다]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