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함께하는 삶

▤ 작은 천국의 도서관 ▤/♡ 케네스 해긴 글

아름다운 소산

놀라운 주의 사랑 2016. 1. 19. 23:12




아름다운 소산


너희가 즐겨 순종하면 땅의 아름다운 소산을

먹을 것이요 (사 1:19)



즐겨 순종하면, 당신이 가장 좋은 것을 갖게

되는 것이 하나님의 뜻입니다.

(물론 불순종하면서 하나님의 좋은 것들을

누릴 수는 없습니다.)


하나님은 욕심쟁이나 구두쇠가 아닙니다.

그리고 그분은 이 세상의 모든 것들을

마귀와 그 무리들이 즐기도록 두신 분이

아닙니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그리스도인이면 

재정적인 것이나 물질적인 것들은 

어떤 것도 가져서는 안 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가난하고 억눌린 삶을

살아야만 한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는 "너희가 악한 자라도

좋은 것으로 자식에게 줄 줄 알거든 하물며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서 구하는 자에게

좋은 것으로 주시지 않겠느냐?"(마 7:11)

라고 하셨습니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좋은 선물들을 주고 싶어

하십니다!


그분은 우리가 최고를 갖게 되기를 바라십니다!


그분은 우리가 번영하고 이 땅의 삶에서 좋은 것

들을 갖게 되기를 원하십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분과 협력해야만 합니다.



[고백] 


나는 하나님 나의 아버지를 기꺼이 

사랑하고 섬길 것이다. 나는 그분의 뜻,

말씀의 빛 가운데 순종하며 살아갈 것이다.

그러므로 나는 땅의 아름다운 소산을 먹을

것이다. 그리고 나는 담대함으로 이 땅의

삶에서 좋은 것들을 위해 기도할 수 있는데,

이는 좋은 것들을 갖는 것이 내 아버지의

뜻이기 때문이다.




  케네스 해긴 목사님의 [믿음의 양식]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