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함께하는 삶

▤ 작은 천국의 도서관 ▤/♡ 케네스 해긴 글

성공은 말씀 안에 있습니다

놀라운 주의 사랑 2016. 5. 20. 21:23




성공은 말씀 안에 있습니다


치유를 포함하여 살면서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해답은 하나님의 거룩한

기록된 말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하나님의 말씀에 근거하여 

행하는가의 여부가 삶의 성공과 실패를 결정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생명과 당신의 온 육체에 건강이 되면, 삶의 모든 일에서

못 고치는 것이 없는 치료제가 됩니다. 그러나 말씀이 당신을 이롭게 하려면,

당신이 말씀에 귀를 기울이고 그 말씀을 적용해야만 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치료제임을 가르칠 때만다, 나는 뉴멕시코주의 엘버커키에서

있었던 집회에서 들은 간증을 기억합니다.



예배가 끝난 후, 한 여자가 나와 내 아내에게 다가와서 말을 걸었습니다.

이 여자는 자기 발을 가리키면서 불쑥 말했습니다. "나는 마흔일곱 살이고,

이건 내 평생 처음 신어 본 신발이에요!"



나와 내 아내는 둘 다 그녀가 새 신발을 신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녀가 한 말은 여러 가지 의미로 해석될 수 있었습니다. 그녀는 자기가

마흔일곱 살이 되어서야 새 신발을 살만한 돈이 생겼다고 말한 것일까요?


그 여자가 설명했습니다. "나는 절름발이로 태어나서, 평생 한 번도 온전한 짝의

신발을 신어 본 적이 없어요. 한쪽 발은 정상이라 신발을 신을 수 있었지만,

반대쪽 발은 언제나 특수 제작된 신발을 신어야만 했어요.


또한 한쪽 다리가 다른 쪽보다 짧아서 나는 언제나 나의 이런 상태를 숨기려고

했고, 밖에 거의 나가지 않았어요. 


그러다 누군가 나에게 해긴 형제님, 당신이 믿음에 대해 다룬 테이프 세트를 

주었어요. 나는 그것을 듣기 시작했는데, 처음에는 거기에서 도무지 아무것도

얻어내지 못했어요. 그래도 그냥 계속 듣고 또 들었지요. 


나는 여러 번 기름을 바르고 기도를 받았어요. 우리 교회에 온 모든 복음전도자

들이 내게 기름을 바르고 안수하고 기도해 주었지요. 


하지만 그때는 아무도 기름을 발라주지 않았고, 아무도 내게 손을 얹지 않았어요.

누구도 나를 위해 기도해 주지 않았지요. 사실 나조차도 기도하지 않았어요."


그녀는 이어서 말했습니다. "그런데 당신의 테이프를 거의 끊이지 않고 6개월

정도 들은 후에, 내 발과 다리가 그냥 펴지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지금은 완전히

정상이 되었어요!"


그녀가 덧붙였습니다. "그리고, 나는 태어날 때부터 한쪽 발에 새끼발가락이 

없었는데, 하나님께서 그 발가락까지 자라게 하셨어요!"


누군가는 이렇게 말할 것입니다. "믿을 수 없어!"


이것을 믿을 수 없다면, 당신에게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심령에 믿음이 생겨날 때까지 그저 하나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에 귀를 기울여야만

합니다. 그러면 당신은 불가능한 일에서도 하나님을 믿을 수 있게 됩니다.


이 여자가 어떻게 치유되고 온전케 되었습니까? 단지 하나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에

귀를 기울였습니다. 기억하십시오. "나의 말은 너희 온 육체의 건강과 치유가 됨이

니라"(잠 4:22). 그리고 예수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너희에게 이른

말은 영이요 생명이라"(요 6:63).



- 케네스 해긴 목사님의 [하나님의 말씀, 모든 것을 고치는 치료제]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