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함께하는 삶

사랑 ♡ 창고

세상 최고의 기쁨~~ 하나님이 나와 함께 하시는 것~~~

놀라운 주의 사랑 2014. 11. 14. 08:40




아 내 맘속에



아 내 맘속에 참된 평화 있네~ 주 예수가 주신 평화~

시험 닥쳐와도 흔들리지 않아~ 아 귀하다 이 평안함~


주가 항상 계셔~~ 내 맘속에~~ 

주가 항상 계셔~~ 아 기쁘다~~

주 나의 맘에 계셔~~ 위로하시네~~~

어찌 내가 주를 떠나 살까~~~



이 귀한 평화 내가 받고 보니~ 내 슬픔이 사라지고~

맘에 기쁨 넘쳐 주를 찬양하네~ 아 평화의 임금 예수~


주가 항상 계셔~~ 내 맘속에~~

주가 항상 계셔~~ 아 기쁘다~~

주 나의 맘에 계셔~~ 위로하시네~~~

어찌 내가 주를 떠나 살까~~~



주 날개 아래 내가 사는 동안~ 이 보배를 빛내리라~

기쁜 그날이 와 주를 만나뵐 때~ 아 그 평화 영원하리


주가 항상 계셔~~ 내 맘속에~~

주가 항상 계셔~~ 아 기쁘다~~

주 나의 맘에 계셔~~ 위 로 하 시 네~~~

어찌 내가 주를 떠나 살까~~~



어찌 내가 주를 떠나 살까~~~~♬











어떤 사람이 다윗 왕에게 아뢰어 이르되

여호와께서 오벧에돔의 집과 그의 모든

소유에 복을 주셨다 한지라 다윗이 가서

하나님의 궤를 기쁨으로 메고 

오벧에돔의 집에서 다윗 성으로 올라갈새


여호와의 궤를 멘 사람들이 여섯 걸음을

가매 다윗이 소와 살진 송아지로 제사를

드리고


다윗이 여호와 앞에서 힘을 다하여

춤을 추는데 그 때에 다윗이 베 에봇을

입었더라


다윗과 온 이스라엘 족속이 즐거이

환호하며 나팔을 불고 여호와의 궤를

메어오니라


여호와의 궤가 다윗 성으로 들어올 때에

사울의 딸 미갈이 창으로 내다보다가

다윗 왕이 여호와 앞에서 뛰놀며 춤추는

것을 보고 심중에 그를 업신여기니라


여호와의 궤를 메고 들어가서 다윗이

그것을 위하여 친 장막 가운데 그 준비한

자리에 그것을 두매 다윗이 번제와 화목제를

여호와 앞에 드리니라


다윗이 번제와 화목제 드리기를 마치고

만군의 여호와의 이름으로 백성에게 

축복하고


모든 백성 곧 온 이스라엘 무리에게 남녀를

막론하고 떡 한 개와 고기 한 조각과 건포도

떡 한 덩이씩 나누어 주매 모든 백성이 각기

집으로 돌아가니라


다윗이 자기 가족에게 축복하러 돌아오매

사울의 딸 미갈이 나와서 다윗을 맞으며

이르되 이스라엘의 왕이 오늘 어떻게 

영화로우신지 방탕한 자가 염치 없이 

자기의 몸을 드러내는 것처럼 오늘 그의

신복의 계집종의 눈앞에서 몸을 드러내셨

도다 하니


다윗이 미갈에게 이르되 이는 여호와

앞에서 한 것이니라 그가 네 아버지와

그의 온 집을 버리시고 나를 택하사

나를 여호와의 백성 이스라엘의 

주권자로 삼으셨으니 

내가 여호와 앞에서 뛰놀리라


내가 이보다 더 낱아져서 스스로 천하게

보일지라도 네가 말한 바 계집종에게는

내가 높임을 맞으리라 한지라


그러므로 사울의 딸 미갈이 죽는 날까지 

그에게 자식이 없으리라



(사무엘하 6:12-23)






"아멘~~


다윗은 왜 기뻐하였는가.....??

무엇이 다윗으로 하여금~~ 극한 기쁨으로 넘치게 했고...

그 기쁨을 이기지 못해~~ 힘을 다해 춤을 추게 하였는가~~


그것은 다름 아닌.... 하나님의 궤로 말미암음이다~~

하나님의 궤가 무엇인가... 하나님의 임재를 상징한다....

실제~~ 하나님의 궤를 통해... 하나님이 

이스라엘 백성과 함께 하시고~~

하나님의 임재가 있었다~~~


다윗이 기뻐한 이유는~~

그 궤가 아니라..... 하나님의 임재 때문이었다~~

하나님이 함께 하시는 ... 그것 때문이었다~~


우리도 진정 다윗처럼~~ 

하나님이 함께하시는 것으로 나 의 참 기쁨을 삼을 수 있는가

하나님의 임재하심을 느끼고 맛보며 그 기쁨 때문에

세상 다른 그 어떤 것도 다 포기할 수 있는가....


하나님의 임재를 얻기 위해.... 다시 말해서

하나님이 나와 함께 하시는 그 최고의 기쁨을 

얻기 위해~~

세상의 그 어떤 것도~~ 다 포기하고 

버리고 갈 수 있느냐는 것이다~~


만약 세상것.... 세상이 주는 즐거움을 다 버리고...

하나님의 주시는 기쁨을 얻기 위해~~

하나님의 임재 하나님의 함께 하심을 

추구한다면~~ 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 될 것이다~~^^


오늘 나도 다윗처럼~~~

이렇게 찬양하고~~ 춤을 추고 싶다~~~



"나의 왕 앞에서 노래하며 춤을 춰~

아무것도 내 열정 막을 수 없으리~~


나의 왕 앞에서 노래하며 춤을 춰~

아무것도 내 열정 막을 수 없으리~~


나는야 다윗처럼 춤을 출꺼야~

사람들이 비웃어도~~

나는야 다윗처럼 춤을 출꺼야~


나는야 다윗처럼 춤을 출꺼야~

사람들이 비웃어도~~

나는야 다윗처럼 춤을 출꺼야~


나나나 나나나~ 헤이~

나나나 나나나~ 헤이~

나나나 나나나~~

나나나 나나나~ 헤이~

나나나 나나나~ 헤이~

나나나 나나나~~



나는야 다윗처럼 춤을 출꺼야~

사람들이 비웃어도~~

나는야 다윗처럼 춤을 출꺼야~


나는야 다윗처럼 춤을 출꺼야~

사람들이 비웃어도~~

나는야 다윗처럼 춤을 출꺼야~~♪"



아멘~~~

주님이 주시는 기쁨으로 충만케 하옵소서~~

아멘~~ 여호와를 기뻐하는 것이 나의 힘입니다~~

주님이 함께하시는 것으로 인해 기뻐합니다~~

주님의 임재로 말미암아 기뻐합니다~~~


이 세상 모든 것 다 가져도~~

주님이 없다면~~ 그것은 고통이요 슬픔입니다~~


그러나 이 세상 모든 것 다 버려도~~

주님이 나와 함께 하시면~~~

그것은 축복이요 극한 기쁨입니다~~

나로 하여금~~ 찬양과 춤을 출 수 밖에 없게 만듭니다~~

다윗처럼~~ 다윗처럼~~ 그렇게 힘을 다해~~

춤을 추게 합니다~~~


주님의 임재하심.....

주님이 나와 함께 하시는 것이 

세상~~ 최고의 기쁨 입니다~~~!!!



아멘~~!!!



아멘~~

주님 오늘 하루도~~

주님과 함께 친밀한 교제를 나누는 것으로

극한 기쁨을 누리며... 행복하게 하옵소서~~


말뿐이 아닌 실제로 주님만이 나의 참 만족과

기쁨이 되옵소서~~ 


주님의 말씀에 순종함으로 오는 기쁨으로 

충만케 하옵소서~~

먼저 그 나라와 의를 구함으로 오는 기쁨으로

충만케 하옵소서~~

하늘의 의와 평강과 희락으로 충만케 하옵소서~~!!


오늘 하루도 주님이 맡겨주신 작은 일에

헌신하고 충성되기 원합니다~~


영의 소욕을 막는 육체의 소욕을 

십자가에 못 박게 하시고~~

예수님을 따라 좁은길을 가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오늘 만나는 모든 사람들에게

예수님의 사랑과 기쁨을 전해줄 수 있게 

하옵소서~~!!


믿음과 소망과 사랑이 넘쳐나는

하루가 되게 하옵소서~~!!


감사가 넘쳐나는 하루가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놀라운 주의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