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함께하는 삶

▤ 작은 천국의 도서관 ▤/♡ 케네스 해긴 글

우리가 성령으로 기도할 때 위대한 일들이 일어납니다!

놀라운 주의 사랑 2019. 3. 25. 23:41

 

 

 

우리가 성령으로 기도할 때 위대한 일들이 일어납니다!

 

 

 

성령의 인도를 받는 것은 우리의 삶 속에서 어려움들을 피하는 것보다

더 많은 일을 합니다. 우리가 하나님의 놀라운 역사의 도구가 되도록

도와주기도 합니다. 과거에 위대하고 능력 있는 일들은 하나님의 사람

들이 기도할 때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위대하고 능력 있는 일들은 

앞으로도 계속되어 일어날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오, 난 이

사람도 축복하고 저 사람도 축복할거야." 하고 결정하셨기 때문에 

그 일들이 일어나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습니다! 그 일들은 우리의 기도의 결과로 나타날 것입니다! 

1942년도에 저는 동부 텍사스의 한 교회에서 목회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 해 11월 말에 저는 새벽 2시에서 4시 사이에 일어났습니다. 월요일

부터 금요일까지 저는 거실로 들어가 한 시간 동안 기도했습니다. 

 

저는 그렇게 하도록 인도 받은 것은 아닙니다. 어떤 때에는 그렇게

인도받을 수 있습니다. 어떤 때에는 특정한 방법으로 특정한 내용에

대해서 기도하도록 인도를 받고 부담감이 생길 때가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단지 영어로 기도를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주님, 계시의 세 가지 은사, 즉 지혜의 말씀과 지식의 말씀과 영 분별,

그리고 능력의 세 가지 은사, 즉 믿음의 은사와 능력 행함과 병고침,

그리고 방언의 세 가지 은사, 즉 예언과 각종 방언과 방언 통역의 성령의

모든 은사와 나타남을 감사드립니다."

 

"주님, 우리는 방언의 은사들이 나타남을 풍성히 받았습니다. 우리는

방언과 방언 통역이 없는 예배를 드려본 적이 없습니다. 우리는 계시의

은사의 나타남을 풍성히 받았습니다. 그러나 제가 볼 때에 이 능력의

은사들, 즉 믿음의 은사와 능력 행함과 병고침의 은사들의 나타남이

더 있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러니 저는 우리가 이전에 보아왔던 이

은사들보다 더 위대한 나타남을 보게 될 것을 기도합니다."

 

15분 후에 저는 영어로 말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말했습니다. 저는

제 지성이 기도할 수 있는 것을 기도하는 것을 마쳤습니다. 그래서 저는

말했습니다. "저는 제 안에 살아계신 성령님께서 이것과 하나님께서 

제가 기도하기 원하시는 다른 모든 것들을 위해 기도할 말을 주실 것을

신뢰합니다." 그래서 저는 나머지 시간에 방언기도를 했습니다.

 

저는 매주 일주일에 5일을 그렇게 기도했고, 11월의 마지막 2주부터

1943년 2월 23일까지 그렇게 기도했습니다. 3개월 이상의 기간입니다!

그리고 2월 23일 주님께서 제게 말씀하시기 시작하셨습니다.

 

주님이 제게 말씀하셨습니다. "제 2차 세계대전이 끝날 즈음에 미국의

신유의 부흥이 올 것이다." 그 부흥은 1947년에 시작되었고 사람들이

치유 받게 하는 것은 세상에서 가장 쉬운 일이 되었습니다. 저는 나중에

다른 사람들도 성령의 인도를 받아 그 방향을 따라 기도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서로와 교통할 방법이 없었고 우리 모두가

똑같은 것을 위해 기도하고 있다는 것을 알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 감사하게도 그분은 우리의 기도에 응답하셨습니다.

 

 

 

 

 

- 케네스 해긴 목사님의 [어떻게 하나님의 영으로 인도

                              받을 수 있는?]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