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함께하는 삶

소망 ♡ 창고

축복하는 마음! 축복하는 입! ^^

놀라운 주의 사랑 2016. 7. 15. 08:43



축복하며 살아요................................




우리가 살아가면서...

항상 다른 사람들을 

사랑하며 사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모르겠습니다! ^^


뿐만 아니라...

항상 다른 사람들을 

축복하며 사는 것도 정말

중요합니다! ^^



예수님의 새 계명을 지켜,

서로 사랑하며 살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은...


이렇게 항상 서로 서로

축복하며 살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


왜냐하면...

축복하지 않는 사랑은 

없기 때문입니다. ^^




비록 우리가 부족하고 

연약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예수님이

우리를 사랑하시고

축복하시듯이...

우리도 예수님처럼 그렇게

서로 사랑하고 축복하는 것이

마땅한 것 같습니다! ^^



예수님의 축복에 대한 명령은...

단순히 나의 가족, 형제 자매, 

이웃에게만 해당되지 않습니다. ^^


바로 나를 핍박하고 저주하는

원수라 할지라도....

그들을 사랑하고 축복하라는

것입니다. ^^


좀 어렵고 힘든 명령 같지만,

내가 어떻게 생각하느냐에 따라서

종이 한 장 차이입니다. ^^


상대방의 상태가 

어떠하든지 관계없이...

그냥 단순하게 말씀에 순종해서

축복는 것입니다. ^^



처음에는... 

"~ 를 축복합니다!"라는 말이

우리 입에서 자연스럽게 

안 나온다 할지라도,

예수님의 말씀에 순종하기 위해서

"~ 를 축복합니다!"라고 고백하며

기도하면, 내 마음까지도

변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


그러다가...

나중에는 진실로 축복하게 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


평소에 다른 사람들에게

축복하는 말을 하고...

축복하는 기도를 하는 것...


이렇게 축복하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참 중요한 것

같습니다. ^^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은?..................



우리 하나님 아버지께서는

자녀들이 서로 사랑하는 것을

원하실까요?


너무나 뻔한 질문이지요?


당연히 하나님 아버지는

우리 자녀들이 

서로 사랑하기를 원하십니다. ^^


또 서로 사랑하기 때문에...

서로 축복하며 살기를

원하십니다. ^^


자연적으로 생각해봐도...

나의 자녀들이 서로 싸우고

다투면서 사이가 안 좋다면

정말 마음 상하고...

근심과 걱정거리 아닙니까? ㅠㅠ


똑같은 이치입니다.


우리 하나님 아버지께서는 

배나 더...

당신의 사랑하는 자녀들이

서로 싸우고 다투고 

불화하는 것을 기뻐하지 않으시고,

그들이 서로 사랑하고 축복하면서

화목한 것을 기뻐하십니다. ^^



우리는 다 연약하기 때문에...

하나님 아버지의 이런 마음을 모르고

실수를 하고 잘못을 할 때가 있습니다. ^^;


저도 그런 적이 있었습니다. ^^



아주 오래 전의 이야기라

부끄러움을 개의치 않고 

이야기 하겠습니다. ^^


그 경험 이후로는 절대로 

그렇게 하지 않기 때문에...

자신 있게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



아주 오랜 전...

한 7~8년 전 이야기 같습니다. ^^


어느 날 남편과 부부싸움을 했습니다.

좀 사소한 것으로 조금 다투고

혼자 방에 있었습니다. ^^;

(아주 사소한 것이었고 그렇게 

심하게 싸운 것은 아닙니다.)



저 혼자 방에 있으면서...

화가 난 상태에서 이런 생각을 

했습니다. 


'주님, 저 사람 그냥 내버려두면

더 잘못하지 않을까요?

주님이 좀 혼내주셔야 정신을

빨리 차리지 않을까요?

저 사람의 영혼을 위해서 주님이

그렇게 해주셔야지요!'라고

호소기도를 하였습니다. ^^;


그 때 주님께서...

'내가 혼내 줄께!'라고 

말씀하시며, 작은 미니 환상 중에

주님이 남편을 혼내러 그 방으로

들어가는 것이 보였습니다. 


저는 속으로...

'앗! 이제 정말 혼내주시려나보다!'라고

생각했습니다. ^^;


그리고...

'남편이 장이 약하니까 장을 치셔서 

장이 아플지도 몰라!'라고 생각하고...


'혼나면 좀 빨리 정신을 차리겠지?'라고

생각하며 그 사람이 혼나기를

은근 기다렸습니다. ^^;



헉! 그런데 이게 왠일입니까?


혼나는 사람은 그 사람이 아니라,

제가 혼나는 것이었습니다. ㅠㅠ


몇 시간 후...

제 배가 살살 아파오더니...

저의 장에 탈이 난 것이었습니다! ㅠㅠ

제가 생각했던 저주가

남편에게 임한 것이 아니고,

저에게 임한 것이었습니다! ㅠㅠ

(저는 장이 아주 튼튼하거든요~

오히려 저는 위가 약했었거든요...

지금은 위도 아주 튼튼합니다!!!)



아무튼...

순간, 제 생각을 정리하기

시작했습니다.


'어.. 그럼 아까 그 음성, 그 환상은 뭐지?'


저는 나중에 주님의 은혜로...

주님이 진실을 말해주셔서

알게 되었습니다. ^^


"나는 네가 축복하며 기도하기를 

원한다! 아무리 상대방이 잘못했다 

할지라도 축복하며 기도해라!

그것이 나의 뜻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 이후로 저는 확실히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 말씀이 성경적이라는

것을 확실히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내가 듣는 모든 음성과 

내가 보는 모든 환상은,

그것이 성경 말씀과 일치할 때만

주님으로부터 오는 것으로 알고

순종해야 하는 것이고,

성경과 다른 모든 것들은 

다 버려야 하는 것입니다. ^^



만약 나의 마음 가운데...

누군가에 대한 미움이 있고

저주하는 마음이 있으면,

그 마음에 마귀가 틈을 타고

그러한 음성과 환상으로

나의 저주를 부추긴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


그리고...

이것을 깊이 깨닫지 못한 

사람들은 그것이 주님의 음성인 줄

알고 속는다는 것이지요.


그래서...

항상 우리의 마음 상태가

성경말씀에 따라,

다른 사람들을 사랑하고

축복하는 마음을 갖는 것이

중요하고,

다른 사람들을 사랑하고 

축복하는 말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



이 모든 것들을 깨닫고,

속지 않게 하시는

주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




누구든지...

속을 수 있습니다. ^^


예외되는 사람은 단 한 명도 없습니다. ^^


마귀가 누군 속이고,

누군 안 속이고 그럽니까?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마귀는 광야에서 예수님까지 

속이려고 했었거든요...;;

감히 하나님의 아들을 말입니다! ^^


그래서...

우리는 항상 방심하지

말아야 합니다! ^^


내가 듣는 음성과

내가 듣는 환상이

모두 주님으로부터 오는 

것이라고 믿으면 

큰일~~ 납니다~~~;;


다~~ 걸러내는 작업을 해야 합니다! ^^


하나님의 말씀!!! 

성경말씀의 로 걸러내야 합니다! ^^


그래서...

아주 성경적인 것만~~

붙잡고 순종해야 합니다! ^^


아멘!




오늘도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해서...

서로 사랑하며 살기 원합니다!

서로 축복하며 살기 원합니다! ^^


나의 가족을 사랑하며 축복합니다! ^^


나의 형제 자매를 사랑하며 축복합니다! ^^


나의 이웃을 사랑하며 축복합니다! ^^


나의 원수들까지도 사랑하며 축복합니다! ^^


그들이 모두~ 잘 되고~~ 성공하고~~

영,혼,육, 모두 강건해지고~~ 

하나님과 친밀해지기를 위해서 

축복하며 기도합니다~~^^


축복이 축복을 부릅니다~~

우리 모두 축복하는 입이 되어요~~^^


저주는 저주를 부릅니다~~

우리는 그 누구라도 저주하는

사람이 되지 맙시다!!! 


오늘 하루도 축복하므로 축복을 누리는

그런 행복한 하루 되세요~~♬



아멘!





믿음의 기도



사랑의 주님!

주님의 뜻은 우리가

다른 사람을 향하여,

그들의 평안을 비는 것이고,

그들을 축복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성경적인

것입니다. 

비록 내가 아는 사람들이

내가 보기에 바르지 못한

길을 가고, 불법을 행하고

있다 할지라도...

주님은 우리가 그들을 향하여

축복하며 기도하기를

원하십니다!

이것이 바로 주님의 선한

성품인 것입니다!

성경 말씀은 진리입니다!

우리가 성경 말씀을 따라,

주님께 순종하여,

다른 사람들과 원수까지도

사랑하며 축복할 때,

심판은 주님이 하시는 것이고

그들 머리에 숯불을 쌓는 것도

주님이 하시는 것입니다!

우리가 해야할 것은

오직 축복! 축복 뿐입니다!

이 놀라운 진리를 마음에

잘 새기고...

평생 축복하는 마음과

축복하는 입을 가지고

살게 하여 주옵소서!

그래서 우리의 삶에

항상 저주가 아닌,

축복이 끊이지 않게 

하여 주옵소서!

아멘!


오늘도...

주님과 함께 동행함이

즐겁고 행복합니다!

주님과 함께 더욱 깊은

진리 속으로 들어가기

원합니다!

그 진리의 말씀을 통해서

주님의 마음을 더 알기

원합니다!

진리를 통해 주님의 마음을

아는 것이 너무 감사합니다!

성경 말씀과 기독서적을

통해서(검증된 책들...) 

주님의 마음을 더욱

알아가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우리가 진리를 알기에

게으르지 않게 하시고,

진리의 지식을 가지고

주님을 더 확실히 알게

하여 주옵소서!

말씀의 깊은 깨달음이 없이,

단순히 기도만 하고 환상만 보면,

정말 잘못되기 쉽습니다.

우리가 하나님의 말씀의

소중함을 더 알게 하시고,

이 말씀의 토대 위에 

굳게 서서 신앙생활을 잘 

하게 하여 주옵소서!

말씀과 진실한 기도로

주님을 더욱 알게 하여

주옵소서!

오늘 하루도 주님으로

충만한 하루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주님의 임재로 충만한

하루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주님의 사랑으로 충만한

하루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주님의 사랑을 만나는 모든

사람들에게 흘려보내는

하루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사랑으로 표현되는 믿음을

갖고 사는 하루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아멘!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축  복  송


우리 이렇게 주님의 품 안에
은혜 나누며 감사의 찬양 드려요

주님의 사랑 안에 믿음에 굳게 서
당신을 축복합니다



우리 이렇게 주님의 품 안에
은혜 나누며 감사의 찬양 드려요


주님의 사랑 안에 믿음에 굳게 서
당신을 축복합니다



주님의 사랑 안에 믿음에 굳게 서
당신을 축복합니다~~~~~~~

당신을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