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함께하는 삶

사랑 ♡ 창고

하나님의 말씀으로 내 영을 배불리 먹이기~~!!

놀라운 주의 사랑 2014. 10. 24. 09:34

 

 

 

달고 오묘한 그 말씀~~ 생명의 말씀은~~

귀한 그 말씀 진실로~~ 생명의 말씀이~~

나의 길과 믿음~~ 밝히 보여주니~~

 

아름답고 귀한 말씀~~ 생명샘이로다~~

아름답고 귀한 말씀~~ 생명샘이로다~~

 

귀한 주님의 말씀은~~ 내 노래 되도다~~

모든 사람을 살리는~~ 생명의 말씀을~~

값도 없이 받아~~ 생명길을 가니~~

 

아름답고 귀한 말씀~~ 생명샘이로다~~

아름답고 귀한 말씀~~ 생명샘이로다~~

 

널리 울리어 퍼지는~~ 생명의 말씀은~~

맘에 용서와 평안을~~ 골고루 주나니~~

다만 예수 말씀~~ 듣고 복을 받네~~

 

아름답고 귀한 말씀~~ 생명샘이로다~~

아름답고 귀한 말씀~~ 생명샘이로다~~

 

 

 

 

 

 

 

 

"여호와여 주의 말씀대로 주의 인자하심과

주의 구원을 내게 임하게하소서

 

그리하시면 내가 나를 비방하는 자들에게

대답할 말이 있사오리니 내가 주의 말씀을

의지함이니이다

 

진리의 말씀이 내 입에서 조금도 떠나지

말게 하소서 내가 주의 규례를 바랐음이

니이다

 

내가 주의 율법을 항상 지키리이다 영원히

지키리이다

 

내가 주의 법도들을 구하였사오니 자유롭게

걸어갈 것이오며

 

또 왕들 앞에서 주의 교훈들을 말할 때에

수치를 당하지 아니하겠사오며

 

내가 사랑하는 주의 계명들을 스스로

즐거워하며

 

또 내가 사랑하는 주의 계명들을 향하여

내 손을 들고 주의 율례들을 작은 소리로

읊조리리이다"

 

(시편 119:41-48)

 

 

 

 

 

 

"우리가 자주 듣는 말이 있다~

 

기도는 영혼의 호흡~~

말씀은 영혼의 양식~~ 이란 말이다...!!

 

어렸을 적부터 설교시간에 많이 들어서...

진리처럼 되어 버린 말씀이다...

 

요즘... 내가 생각해봐도 내 영이...

을 좀 적게 먹었다.... ㅠㅠ

 

영이 배가 고프다~!!

허기가 지다...ㅠㅠ

 

영을 좀 적게 먹였다....

한동안 시편만 계속 먹고 편식을 했다~ ㅎㅎ

 

말씀을 많이 먹어야 영이 사는데~~

내 영이 그동안 너무 배고팠을 것 같다~~

 

새벽에 주님께서

"시편... 계속 시편이냐??

시편~ 잠언~ 이사야~ 예레미야~~ 에스겔~~

쭉쭉쭉 나가야지~~" 라고 하시며

말씀을 많이~~ 먹으라고 하셨다~!!

 

목자는 양을 푸른 풀밭.. 쉴만한 물가

인도하듯이...

 

우리 주님도 우리를 하나님의 말씀

많이 먹고~~ 강건하도록

인도하시는 것 같다~^^

 

주님 말씀에 철저히 순종해서~~

오늘부터는 말씀을 많이 많이 먹어야 겠다..

내 영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많이~~ 먹여야 겠다...

 

하나님의 말씀을 많이 먹고~

말씀대로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며 사는 것~

그것이 제일 주님 뜻에 합한

삶을 사는 것이다~!!

 

말씀이 내 안에 풍성히 채워져야

말씀대로 살 수 있는 이 생긴다...

 

내 영에게 말씀을 매일매일 배불리 먹이는 것을

게을리 하지 않고 실천할 때...

그 말씀의 힘으로...

말씀대로 살 수 있는 것 같다...

 

 

아멘~!!

주님 오늘도 주님의 말씀에

순종하여 하나님의 말씀을

배불리 먹겠습니다~~ (꾸역 꾸역~)

 

아주 기본적이고 쉬운 일인 것

같지만... 가끔 저희들이

게을리하고 지키지 않을 때가

많은 것 같습니다...

 

기초가 든든히 세워져야...

믿음의 집을 반석위에 든든히

세울 수 있지요~~

 

말씀 많이 읽고 묵상하는 것~~

틈 날 때 마다... 기도하고 주님과

교제하는 것... 이것을 우선순위

첫 번째에 두고 살겠습니다...

 

말씀 속에서 주님을 만나고~

기도 속에서 주님을 만나는~

오늘 하루 되게 하여 주옵소서~~!!

 

오늘 하루도 주님의

진리로~~ 충만한 하루~~

주님의 사랑으로 충만하 하루~~

되게 하여 주옵소서~~!!

 

예수님 감사합니다~!!

예수님 사랑합니다~!!

 

예수님을 놓치지 않는

하루 되게 하옵소서~~♡

 

 

 

아멘~~!!"

 

 

 

 

 

 

 

  놀라운 주의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