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함께하는 삶

소망 ♡ 창고

항상 기뻐할 수 있는 비결!

놀라운 주의 사랑 2015. 10. 23. 11:36




하나님만 바라 볼 때........................





성경에서...

하나님은 우리에게 

"항상 기뻐하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항상 기뻐할 수 있는 것이

쉽지는 않지요! ^^


그러나...

항상 기뻐할 수 있는 비결이 있습니다. ^^



옛날 어렸을 적에...

부흥집에서 많이 불렀던 찬양이 

있습니다! 


저는 집에서 이 찬양을 크게~ 목청껏~

신나게 부르면서 제 마음에 

기쁨이 회복되었던 적이 많이 있었습니다. ^^


왜냐하면...

가사 한 절 한 절이 진실로 

그렇기 때문입니다. ^^;




여러분도 다 아시는 찬양일거에요?



만족함이 없었네!




사람을 보며 세상을 볼 땐 만족함이 없었네~~~

나의 하나님 그분을 뵐 땐 나는 만족 하였네~~~


저기 빛나는 태양을 보라 또 저기 서 있는 산을 보아라~~~

천지 지으신 우리 여호와 나를 사랑하시니~~~

나의 하나님 한 분만으로 나는 만족 하였네~~~~~


동남풍아~~~ 불어라~~~~~ 

서북풍아~~~ 불어라~~~~~


가시밭에 백합화 예수 향기 날리니~~~~

할렐루야~~ 아멘~~~~~~~


가시밭에 백합화 예수 향기 날리니~~~~

할렐루야~~ 아멘~~~~~~~


할렐루야~~~~ 아멘~~~~~~~~~



옛날에 이 찬양을 부르면서...


진실로 속에서부터 이런 고백을 

했었습니다.


'진짜로 그래! 진짜로 그래!

사람은 정말 우리에게 참 만족을 

주지 못해! 오직 우리 하나님만이

우리에게 만족을 줄 수 있어!

정말 우리 하나님 뿐이야!

하나님만 바라봐야지!

사람을 바라보면 내 마음이 실망해! 

사람을 바라보면 내가 힘들어! 

주님만 바라봐야지!'라고 생각하며

제 마음 속에 다시 기쁨과 평강을 회복하였고,

정말로 주님이 주시는 새 기쁨이 넘쳤던 

기억이 납니다. ^^



이것이 정말 성경적입니다. ^^


우리가 하나님만 바라보았을 때,

우리는 참 기쁨과 참 만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 마음 속에서 평강이 사라지지

않습니다. ^^


그러나...

우리가 사람을 바라보는 그 순간,

우리 마음 속에 있는 기쁨과 평강을

빼앗기게 됩니다.


우리 마음 속에 있는 믿음을 잃어버리게

됩니다. ㅠㅠ






하나님만이 나의 참 기쁨...........................





오직 하나님만이...

우리의 참 기쁨과 참 만족이 되십니다. ^^


하나님만 바라보고 의지하며 살 때,

우리는 어떠한 상황 가운데서도

흔들리지 않고 우리 마음 속에

참 기쁨과 참 평강을 잃지 않을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 있는 하나님을 향한 

우리의 믿음을 잃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왜냐하면...

인생은 우리가 바라 볼 대상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인생은 우리가 의지할 대상도

아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사람을 바라보고 의지하려는 순간,

우리는 우리의 기쁨과 평강을 빼앗기는

길로 접어드는 것입니다. ㅠㅠ


우리의 믿음을 빼앗기는 길로 

들어가고 있는 것입니다. ㅠㅠ



그래서...

우리가 살아가면서...

철저하게 하나님만 바라보고,

인생을, 사람을 바라보고 의지하지

않겠노라는 단호한 의지와 결단이

있어야합니다! 


그래야...

우리가 실망하지 않고, 실족하지 않고,

우리의 부르심의 길을 힘차게 전진하며

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은 이렇게 다윗처럼 

하나님만 바라보고 

하나님만 의지하고 

가는 사람을,

기뻐하시고 사랑하셔서

그와 함께 하시며 

그를 도와주십니다! 


그의 삶을 늘 승리로 이끌어 

주십니다! ^^



우리는 성경을 통해서...

정말로 그것이 진리라는 것을

더욱 절실히 느낍니다!


우리가 바라보고 의지하실 분은

오직 하나님 한 분 뿐이십니다! ^^


아멘!



"의의 제사를 드리고 여호와를 의지할 지어"

(시편 4:5)



"여호와여 주의 이름을 아는 자는 주를 의지하오리니

이는 주를 찾는 자들을 버리지 아니하심이니이다"

(시편 9:10)



"나는 오직 주의 사랑을 의지하였사오니 나의 마음은

주의 구원을 기뻐하리이다"

(시편 13:5)



"그들이 나의 재앙의 날에 내게 이르렀으나 

여호와께서 나의 의지가 되셨도다"(시편 18:18)



"내가 주를 의뢰하고 적군을 향해 달리며 

내 하나님을 의지하고 담을 뛰어넘나이다"


(시편 18:29)


"어떤 사람은 병거, 어떤 사람은 말을 의지하나

우리는 여호와 우리 하나님의 이름을 자랑하리로다"


(시편 20:7)


"왕이 여호와를 의지하오니 지존하신 이의

인자함으로 흔들리지 아니하리이다"


(시편 21:7)


"오직 주께서 나를 모태에서 나오게 하시고

내 어머니의 젖을 먹을 때에 의지하게 하셨나이다"


(시편 22:9)


"나의 하나님이여 내가 주께 의지하였사오니 

나를 부끄럽지 않게 하시고 나의 원수들이 나를 

이겨 개가를 부르지 못하게 하소서"


(시편 25:2)


"내가 나의 완전함에 행하였사오니 흔들리지

아니하고 여호와를 의지하였사오니 여호와여

나를 판단하소서"


(시편 26:1)


"여호와는 나의 힘과 나의 방패이시니 내 마음이

그를 의지하여 도움을 얻었도다 그러므로 내 

마음이 크게 기뻐하며 내 노래로 그를 찬송하리로다"


(시편 28:7)


"내가 허탄한 거짓을 숭상하는 자들을 미워하고

여호와를 의지하였나이다"


(시편 31:6)


"우리 마음이 그를 즐거워함이여 우리가 그의 

성호를 의지하였기 때문이로다"


(시편 33:21)


"네 길을 여호와께 맡기라 를 의지하면 그가

이루시고...."


(시편 37:5)


"여호와께서 그들을 도와 건지시되 악인들에게서

건져 구원하심은 그를 의지한 까닭이로다"


(시편 37:40)


"새 노래 곧 우리 하나님께 올릴 찬송을 내 입에

두셨으니 많은 사람이 보고 두려워하여 여호와를

의지하리로다"


(시편 40:3)


"여호와를 의지하고 교만한 자와 거짓에 치우치는

자를 돌아보지 아니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


(시편 40:4)


"우리가 주를 의지하여 우리 대적을 누르고

우리를 치러 일어나는 자를 주의 이름으로

밟으리이다"


(시편 44:5)


"나는 내 활을 의지하지 아니할 것이 내 칼이

나를 구원하지 못하리이다"


(시편 44:6)


"이 사람은 하나님을 자기 힘으로 삼지 아니하고

오직 자기 재물의 풍성함을 의지하며 자기 악으로

스스로 든든하게 하던 자라 하리로다"


(시편 52:7)


"그러나 나는 하나님의 집에 있는 푸른 감람나무

같음이여 하나님의 인자하심을 영원히 의지

하리로다"


(시편 52:8)


"내가 두려워하는 날에는 내가 주를 의지하리이다"


(시편 56:3)


"내가 하나님을 의지하고 그 말씀을 찬송하올지라

내가 하나님을 의지하였은즉 두려워하지 아니하리니

혈육을 가진 사람이 내게 어찌하리요"


(시편 56:4)


"내가 하나님을 의지하여 그 말씀을 찬송하며

여호와를 의지하여 그의 말씀을 찬송하리이다"


(시편 56:10)


"백성들아 시시로 그를 의지 그의 앞에

마음을 토하라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시로다 (셀라)"


(시편 62:10)


"만군의 여호와여 주께 의지하는 자는 복이

있나이다"


(시편 84:12)


"이스라엘아 여호와를 의지하라 그는 너희의 

도움이시요 너희의 방패시로다"


(시편 115:9)


"여호와를 의지하는 자는 시온 산이 흔들리지

아니하고 영원히 있음 같도다"


(시편 125:1)


"귀인들을 의지하지 말며 도울 힘이 없는

인생도 의지하지 말지니"


(시편 146:3)



아멘!



너무 많지요? ^^

더 많이 있습니다! 



정말로 우리가 바라보고 의지할 분은

오직 우리 하나님 뿐이십니다! ^^


오직 하나님 한 분 뿐이십니다! ^^


우리가 이렇게 하나님 한 분만 바라볼 때....


우리는 우리의 마음 속에 있는

참 기쁨과 평강을 잃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하나님을 향한 우리의 믿음도

잃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이것이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철저하게 사람을 바라보는 것을 

경계해야 할 것입니다! ^^


하나님을 기쁘시게 해드리는 비결 중 하나는...

바로 오직 우리의 의지할 대상이 되시는

하나님만 바라보고...

하나님만 의지하고 기뻐하고 즐거워

하는 것입니다! ^^


이것이 또 우리가 항상 기뻐할 수 있는 

비결입니다! ^^


아멘!





믿음으로 성을 쌓아라.........................





믿음으로 성을 쌓아라!

믿음으로 성을 쌓아라!



네 마음 속에 나를 향한 믿음

식지 않도록 항상 깨어있어라.


믿음이 큰 돌파를 가져온다.


믿지 못하면 뒤로 물러가 

주저 앉게된다.


네 마음 속에 있는 모든 불신을 

다 파쇄하라!



나의 약속을 믿는 것,

나의 신실함을 믿는 것,

나의 사랑을 믿는 것!


나를 믿고 행하는 것,

나를 믿고 전진하는 것!


항상 나를 믿고 의지하는 것

잊지 말아라!



믿음이 없으면 허물어 진다

허물어 진다


네 마음 속에 있는 나를 향한 

신뢰의 성이 허물어진다



믿음으로 성을 쌓아라!

믿음으로 성을 쌓아라!



견고한 성

허물어지지 않는

믿음의 성을 쌓아라



그 성이 너희 피난처가 되리라!

그 성이 너의 요새가 되리라!

그 성이 너의 안전한 지대가 되리라!



믿음으로 성을 쌓아라!

결코 허물어지지 아니하리라!


내가 그 성을 든든히 지켜 주리라!

내가 그 성을 더욱 견고히 하여 

모든 대적의 화살을 피하는 성이 

되게 하리라!


어떤 대적도 불사르거나 무너뜨릴 수 

없는 성이 되게 하리라!



네 마음 속에 있는 나를 향한 

신뢰의 성을 든든히 세워라!


네 믿음이 너로 주의 큰 행사를 

보게 하리라!



아멘!






소망의 기도


사랑의 주님!

오직 주님만 바라봅니다!

오직 주님만 의지합니다!

우리의 능력이 되시고

힘이 되시고, 오직 우리의

사랑이 되신 주님을

바라보고 의지합니다!

주님, 우리에게 다윗의

영성을 주옵소서!

오직 다윗처럼...

주님을 가장 사랑하고,

주님을 철저히 의지하고,

담대히 주님과 함께 

행하는 자들이 되게

하옵소서!

이사야 60장의 말씀처럼,

세상은 점점 더 칠흙 같이

어두워지고 악하여져

갈 것입니다!

우리가 정말 주님만 

바라보고 의지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이 악한 세상과

타협할 수 밖에 없고

우리도 모르는 사이에

악의 물이 들고,

악인들이 우리를 위협하고

우리를 협박할 때 

우리는 두려움에 떨게 될

것입니다. ㅠㅠ

주님, 우리가 철저하게

주님만 바라보고 의지하지

않는다면 우리가 어찌

우리 안에 있는 빛!

이 예수님의 밝은 의의 빛을

유지하고 세상을 밝힐 수

있겠습니까?

주님, 우리의 목에 칼이 

들어온다 할지라도,

악한 무리들이 우리의

생명을 위협한다 할지라도,

우리는 오직 세상이 빛이 되시고

의로움이 되신 우리 하나님만

바라보고 의지하며,

빛의 자녀답게 하나님의 

자녀답게 살아가게 하옵소서!

그래서... 꼭! 주님이 주시는

그 무엇보다도 귀한 

구원을 선물로 받을 수

있도록 하옵소서!

진실로... 진실로....

주님으로만 나의 만족을 삼고

진실로... 진실로....

주님으로만 나의 기쁨을 삼게

하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사랑합니다! ^^

구주 예수님 사랑합니다!

보혜사 성령님 사랑합니다!

삼위 하나님만이 우리의 

전부이시며,

우리의 기쁨이시며,

우리의 만족이시며,

내가 살아갈 이유가 되십니다!

아멘! 아멘! 아멘!


오늘도...

주님을 철저하게 의지하고 

사는 하루가 되게

하옵소서!

사람들은 우리가 의지할

대상이 아니며,

오히려 우리가 하나님의

사랑을 풍성히 받아서,

하나님의 사랑으로 우리가

섬겨야 할 대상입니다. 

주님의 사랑으로 그들을

사랑하고 섬길 수 있도록

새 힘을 주옵소서!

나의 힘과 능력이 되시는

하나님을 의지하고

행하는 하루가 되게 

하옵소서!

우리 마음에 천국의 기쁨이

회복되게 하옵소서!

우리 마음에 구원의 기쁨이

회복되게 하옵소서!

우리 마음 가운데 천국의

의와 평강과 희락이

충만하게 넘쳐나게 

하옵소서!

아멘!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내가 주를 찬송하리



내가 주를 찬송하리 높고 영화로우신 주
말과 적군을 죽이셨네

내가 주를 찬송하리 높고 영화로우신 주
말과 적군을 죽이셨네

여호와는 힘과 노래 나의 구원이 되셨네
여호와는 힘과 노래 나의 구원이 되셨네

나의 하나님 찬송하며 내가 주를 높이리로다
나의 하나님 찬송하며 내가 주를 높이리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