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함께하는 삶

▤ 작은 천국의 도서관 ▤/♡ 케네스 해긴 글

나의 영이 기도하거니와~~~!!

놀라운 주의 사랑 2014. 12. 24. 05:42




나의 영이 기도하거니와


내가 만일 방언으로 기도하면 나의 영이 기도하거니와

나의 마음 (understanding)은 열매를 맺지 못하리라

(고전 14:14)



하나님은 영이십니다. 인간은 영입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영을 통해 우리를 만나시고 우리를 다루

십니다.


하나님이 우리의 영을 통해 우리를 인도하십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생각과 직접 교통하지 않으시는

것은, 성령님께서 계신 곳은 우리의 생각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은 우리의 몸을 통해서도 우리를

만나지 않으십니다.


성령 충만한 신자들에게는 인간의 영을 찾아내는

것이 비교적 쉬울 것입니다.


방언은 당신의 속 깊은 곳에 있는 당신의 영에서

부터 나옵니다. 당신은 그것을 입으로 말하는 

것이지만, 당신의 신체 감각에서 그것이 나오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은 당신의 혀를 당신의 영에 맡기는 것이고,

당신 안에 성령님이 말하게 하심을 주시는 것입니다.


방언은 당신의 생각이나 혼에서 나오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이 방언으로 기도할 때, 당신의

생각과 이해는 열매를 맺지 못합니다.


당신의 지적 능력은 당신이 말하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알지 못합니다.


당신이 방언으로 기도할 때, 단어들은 당신 

내부의 가장 깊은 곳, 당신의 영에서부터

나옵니다.


내가 지금까지 받아온 인도는 모두 나의 영에서

나온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은 내가 다른 방언으로 기도할 때 

받았는데, 그 때가 내 영이 활발해지고, 

하나님과 접촉하는 때입니다.





[고백: 내가 방언으로 기도할 때, 내 영이 기도한다.

  나의 영은 활발해지며, 하나님과 접촉한다. 

  내 안에 계신 성령께서 내게 말할 바를 주신다.]






  케네스 해긴 목사님의 [믿음의 양식]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