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함께하는 삶

▤ 작은 천국의 도서관 ▤/♡ 케네스 해긴 글

다른 사람들이 생명을 얻도록 돕기~~!!

놀라운 주의 사랑 2014. 11. 28. 09:10





다른 사람들이 생명을 얻도록 돕기



예수님께서 제자들 앞에서 이 책에 기록되지

아니한 다른 표적도 많이 행하셨으나 오직

이것을 기록함은 너희로 예수께서 하나님의

아들 그리스도이심을 믿게 하려 함이요 또

너희로 믿고 그 이름을 힘입어 생명[Zoe]을

얻게 하려 함이니라 (요 20:30,31)



예수님께서는 요한복음이나 다른 복음서에

기록되지 않은 일들도 많이 행하셨습니다.


그러나 복음서에 기록된 것들은 어떤 목적을

위하여 기록된 것입니다.


그 목적이 무엇입니까? 

"너희로 하나님의 아들 그리스도이심을 믿게

하려 함이요, 또 너희로 믿고 그 이름을 힘입어

생명[Zoe]을 얻게 하려 함이니라"


우리가 영생을 얻는 것이 바로 그 목적입니다!

그리스도인으로서 당신은 어떻게 다른 사람들이

영생하도록 도울 수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그들로 복음서들에 쓰여

있는 내용들을 읽거나 듣도록 해서 그들이 

예수님이 그리스도이며 하나님의 아들이라는

것과 하나님의 아들이신 그분께서 영적으로

죽어있는 사람들의 영의 생명을 얻을 수 있도록

하셨다는 사실을 알도록 하는 것입니다.


요한복음 3장 15-16절은 우리에게 그것을

보여줍니다.


"이는 그[예수님]를 믿는 자마다 영생[Zoe]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않고 영생[Zoe]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고백 : 나는 예수님이 그리스도이신 것과 

  하나님의 아들이신 것을 믿는다.

  그리고 그것을 믿어 나는 그분의 이름으로

  조에[Zoe]를 얻었다. 나는 결코 멸망하지

  않는다. 나는 조에[Zoe]를 가졌다. 나는

  내 안에 거하는 하나님의 생명, 하나님의

  본성을 가졌다.]





  케네스 해긴 목사님의 [믿음의 양식]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