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함께하는 삶

소망 ♡ 창고

범사에 나의 영혼이 잘 되기를 바라노라!

놀라운 주의 사랑 2015. 9. 27. 06:57

 

 

성령의 열매............................

 

 

 

 

성령의 열매!

 

우리가 성령님의 인도

좇아 순종하며 살아갈 때...

우리는 성령의 열매를 맺게 됩니다. ^^

 

성령의 열매를 항상

정검하는 것!

이것이 중요합니다. ^^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성령의 열매를 점검하는 것이

'나의 영혼이 지금 잘 되고 있나?' 하고

분별하는 시금석이 되는 것입니다. ^^

 

만약...

한 개라도 부족하다면?

내 영혼이 잘 된 것은 아니겠지요?

 

그래서...

저도 오늘 이 아침에

저의 영혼이, 성경이 말하는

아홉가지의 성령의 열매 잘 맺고 있나...

하고 곰곰히 생각하고 점검해 보았습니다. ^^

 

사랑, 희락, 화평, 오래 참음, 자비,

양선, 충성, 온유, 절제?

 

무엇이 부족한가?

무슨 열매를 더 채워야 할까?

......

 

와~ 정말...

성령의 열매로 내 영혼을 점검하는 것!

이것이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이 딱 나왔습니다.

부족한 것을 찾았습니다! ^^;

 

여러분들도 오늘 이 아침에...

이 성령의 열매로 한번 점검해보세요! ^^

 

그래서...

 

항상 내 영혼이 바르게 갈 수 있도록,

주님이 보실 때 칭찬하실 수 있도록,

영혼이 잘 되기 바랍니다. ^^

 

 

 

 

 

 

사랑의 열매.................................

 

 

 

 

 

사랑의 열매!

 

성령의 열매로 나의 영혼을

점검하는 것 뿐만 아니라,

 

또 다른 한 가지 방법!

사랑의 열매로 내 영혼을 점검하는

성경적인 좋은 방법이 있습니다. ^^

 

바로 사랑의 열매로

나의 영혼을 점검하는 것입니다. ^^

 

성경, 고린도전서 13장에서 말하는

사랑의 특성을 보고 나의 영적 상태를

점검해 보는 것입니다. ^^

 

 

"내가 사람의 방언과 천사의 말을

하더라도 내게 사랑이 없다면,

나는 울리는 종과 시끄러운 꽹과리와

다를 게 없습니다.

 

내가 예언하는 선물을 받고, 모든

비밀과 모든 지식을 헤아리고, 또 산을

옮길 만한 믿음을 가지고 있다 하더라도

내게 사랑이 없다면, 나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내가 내 모든 재산을 나누어 주고

내 몸을 불사르게 내어 준다 하더라도

사랑이 없으면 내가 얻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사랑은 오래 참습니다.

사랑은 친절합니다.

사랑은 시기하지 않습니다.

사랑은 자랑하지 않습니다.

사랑은 교만하지 않습니다.

 

사랑은 무례히 행동하지 않습니다.

사랑은 자기 유익을 구하지 않습니다.

사랑은 쉽게 성내지 않습니다.

사랑은 원한을 품지 않습니다.

 

사랑은 불의를 기뻐하지 않고

진리와 함께 기뻐합니다.

 

사랑은 모든 것을 덮어 주며,

모든 것을 믿으며,

모든 것을 소망하며,

모든 것을 견뎌 냅니다."

 

(고린도전서 13:1-7 / 쉬운성경)

 

 

아멘!

 

 

나의 영혼이 잘 되기 위하여...

사랑의 열매로 저의 영혼을

점검해 보았습니다. ^^

 

무엇이 부족한지...

답이 딱 나오네요. ^^;

 

 

더 사랑하지 못한 것을

회개하고...

 

더 많이 사랑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

 

 

이렇게...

성령님의 인도를 좇아

순종하며 살고 있다는 증거로

성령의 열매를 맺고...

 

사랑의 계명을 잘 지키며

살고 있다는 증거로

사랑의 열매를 맺는 것,

 

이것이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

 

 

매일매일 잊지 말고

점검합시다! ^^

 

나의 영혼이 하나님 앞에서,

항상 잘 되기 위하여...

 

성령의 열매와 사랑의 열매로

분별합시다! ^^

 

 

오늘도...

성부, 성자, 성령 하나님과 동행하시면서

성령의 열매와 사랑의 열매를 풍성히

맺으시는 복되고 즐겁고 기쁜~

행복한 날 되세요! ^^

 

 

 

 

 

소망의 기도

 

사랑의 주님!

우리가 늘 주님의 인도를

받으며 살 수 있도록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성령님께서 우리를 바른 길로

인도하실 때, 우리가 성령님께

순종해서 따라가는 자들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그래서...

성령의 열매를 풍성히

맺게 하시고,

사랑의 열매도 풍성히

맺게 하여 주옵소서!

항상 이 성경 말씀에 나타난

열매들로 나의 영혼을

점검할 수 있도록

깨어 있게 하여 주옵소서!

내가 잘못한 것,

부족한 것,

이것을 그냥 지나치지 말고

항상 자백하고 , 회개하여

고치고 새로워질 수 있도록

도와주옵소서!

아멘!

 

오늘은...

행복한 주의 날 입니다.

주님을 사랑하여서

주님께 나아가 예배드리기

원합니다.

우리의 예배가 영과 진리로

드리는 예배가 되게 하시고

진실되게 드리는 예배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오늘도 주님을 기쁘시게

해드리는 하루가 되도록

주님 함께 하여 주옵소서!

내 마음에 천국을 이루며

사는 것, 잊지 않게

하옵소서!

천국의 의와 평강과 희락이

충만하게 하옵소서!

이 천국의 향기를,

예수 그리스도의 향기를

풍기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아멘!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