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함께하는 삶

▤ 작은 천국의 도서관 ▤/은혜 ♡ 글

삶을 변화시키는 성령의 능력

놀라운 주의 사랑 2016. 8. 6. 16:00

 

 

 

삶을 변화시키는 성령의 능력

 

나는 지난 십오 년간 성령의 세례가 내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결코

짐작할 수 없다. 이것은 매 해가 삼 년이 묶여진 것 같이 생각되어

내가 1907년 이후로부터 사십오 년간 행복한 사역을 한 것 같이

삶은 항상 좋아지고 있다.

 

성령에 충만해지는 것은 유쾌한 것이며 동시에 이는 우리를 향한

신적인 명령이다. "술 취하지 말라. 이는 방탕한 것이니 오직 성령의

충만을 받으라"(엡 5:18). 
어느 오순절 사람도 마땅히 성령에 취하지 않고 침대에서 나올 수 

없으며 성령께서 발성을 주시면 방언을 말하지 않을 수 않을 수 없다.
어느 누구도 방언을 말하거나 시나 찬미의 기록을 소유함이 없이는

교회 문을 통하여 나올 수 없다(고전 14:26).
성령의 들어오심에 관하여 내가 강조하는 바는 성령에게 복종하는

성도들을 충분히 충만하게 하신다는 것이다. 
내가 역시 강조하는 바는 어느 누구도 성령이 말하게 하심을 따라

방언을 말하지 않고는 성령의 세례를 받았다고 할 수 없다는 것이다.
내가 주장하는 바는 계속적인 충만으로 당신이 아침과 정오와 밤에도

방언을 말하는 것이다. 
당신이 성령 안에서 살 때,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집 계단을 내려올 때,

마귀는 당신 앞에서 도망갈 것이다. 당신은 마귀를 넉넉히 이길 것이다

(롬 8:37).
나는 성령으로 되어지지 않은 것은 실패라고 본다. 그러나 당신이 

성령 안에서 살 때, 당신은 움직이고 행동하며 먹고 마시고 무엇을하던지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서 한다(고전 10:31)
우리의 메시지는 항상 이것이다. "성령으로 충만하라." 이것이당신을

향한 하나님의 장소요, 이것이 하늘이 땅 위에 멀리 있는 것같이

자연적 삶 위에 멀리 있는 것이다.
하나님께서 당신을 충만하게 하실 수 있도록 당신 자신을 굴복하라.

 

 

 

 

  스미스 위글 스워스의 [항상 배가하는 믿음]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