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함께하는 삶

▤ 작은 천국의 도서관 ▤/♡ 마헤쉬 챠브다 글

예수님의 초점

놀라운 주의 사랑 2018. 5. 22. 02:21



예수님의 초점

God Focused Me on Jesus




항상 그렇듯이 우리가 복음을 선포하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모델은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입니다. 예수님 외에 따르고 싶은 다른 지도자가

있습니까? 이것은 심상히 여기지 말고 여러분 각자가 곱씹어 볼 필요가

있는 질문입니다. 여러분이 진정으로 예수님을 임금과 구주로 믿는다면,

또한 예수님이 하나님의 독생자임을 믿는다면, 여러분은 다른 어떤 사람

들보다도 더 예수 그리스도를 본받는 삶과 사역을 행해야 합니다. 여러분이

진심으로 이 일을 행한다면, 하나님께서는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나를 믿는 자는 나의 하는 일을 저도 할 것이요 또한 이보다 

큰 것도 하리니 이는 내가 아버지께 감이니라"(요한복음 14:12)라고

약속하신 말씀들을 친히 이루실 것입니다.


예수님과 제자들이 선포했던 이 복음에는 항상 이적과 기사, 기적과

치유가 따랐습니다. 제가 예수님이 행하셨던 기도와 금식을 모델 삼아

주님께 초점을 맞추며 나아갔을 때 저의 사역에서도 이러한 기적과

이사가 나타났습니다. 의심과 불신앙이라는 인본주의의 구름으로 

뒤덮인 오늘날의 세상 가운데에는 이러한 기적과 이사가 나타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교회는 이러한 의심과 불신앙의 구름을 무너뜨리고 모든 열방에 기적과

이사들을 나타내 보이고 복음을 선포하는 사명과 이를 위한 기름부음을

받았습니다. 하나님께서 오늘날 교회들 위에 강력하게 역사하시는 이유는

대추수의 시기에 반드시 필요한 '수용 능력 및 대처 능력' 때문입니다.

몇 주 전 주님께서는 "나는 중국을 위해 너를 준비시키고 있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주님께서 우리의 세대에서 중국의 '죽의

장막(Bamboo Curtain : 역자 주 - 냉전시대의 철의 장막과 같은 의미로 

동양의 공산주의를 의미하는 용어)'을 무너뜨릴 것이라는 확신을 강하게 

느꼈습니다. 


그로부터 몇 년 뒤에 저는 대만에서 대형 집회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대만 역사상 가장 큰 규모의 집회였습니다. 우리가 확보할 수 있는

최대한의 공간을 확보하더라도 우리는 매일 밤 수백 명의 사람들을

돌려보내야 했습니다. 이후에 전해 들은 소식에 의하면 그 집회 가운데

일어났던 기적들은 대만 교회 역사상 유례가 없는 것이었다고 합니다.


대만의 인구는 중국 본토의 인구에 비하면 아주 적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중국의 인구의 대부분은 본토 중국 땅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중국은 지금 현재에도 공산주의 정권 아래 있습니다. 대만에서의 집회는

우리를 방해하려는 영적 공격이 매우 치열했습니다. 대만 땅에서 처음

으로 열리는 복음과 함께 능력과 권능이 임하는 집회였기 때문입니다.

당시 저는 3.000년 이상의 오랜 문화 속에서 숭배 받던 악한 영들과

일전을 치르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제가 '여긴 우리 땅이야! 대체 

넌 누구야?'라며 위협하는 대만 땅을 점령하고 있던 악하고 어두운 

세력들에게 어떻게 대항했을까요? 저는 복음을 선포했습니다! 저는 

손이 닿을 정도로 가까운 곳에서 치열한 영적 전투가 벌어지고 있음을 

느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놀라운 추수를 할 수 있도록 

도우셨습니다. 수백만의 중국 사람들이 매일 밤 강단 앞으로 나와서 

그들의 죄와 어둠의 세력에게 충성했던 것을 회개하고 구원을 받았습

니다. 


그러나 이러한 성공에도 불구하고 주님은 제게 "너는 아직 아무것도 

보지 못했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생각해 보십시오! 복음이 전혀 

전해지지 않은 12억의 사람들에게 인생을 바꿀 수 잇는 '복음'이라는 

주사를 투여할 때 그들에게는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공산정권 하에 

있는 중국에는 많은 가정 교회들이 부흥하고 있습니다. 제가 그곳에 

가서 보았을 때 그 수는 '단지' 수백만 정도였습니다. 전체 인구와 

비교할 때 아무것도 아닌 숫자임에 들림없습니다. 반면 공산주의는 

어떻습니까? 공산주의는 '아주 강력한 영적인 진공 상태'를 만드는

데 성공을 거두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나를 해하려 하였으나 하나님

은 그것을 선으로 바꾸셨나니"(창세기 50:20)라고 말한 요셉의 말을 

생각해 보십시오. 교회는 표적과 이사와 기적을 통해 확증된 복음으로 

전제정권의 정부와 무신론의 이념과 철학이 만들어낸 모든 영적 진공 

상태를 채우도록 부름 받았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권능 없이 이런 사명을 감당할 수는 없습니다. 악한 

영이 장악하고 있는 그러한 곳에서 우리는 사람들에게 '4영리'를 가지고 

접근할 수 없습니다. '4영리'나 우리나라에서 효과적인 여러 가지 방법들 

또한 영혼을 얻기 위해 효과가 발휘되기도 합니다. 그러나 사탄이 출입

하는 문을 무너뜨리기 위해서는 복음과 함께 나타나는 기적과 이사의 

하나님의 능력이 필요합니다. 이는 지난 2.000년 동안 오순절 이후로 

하나님께서 복음을 전파할 때 사용하는 방법임과 동시에 부흥의 시기 

때마다 볼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성령님께서 제게 직접 감동으로 주신 말씀을 나누고자 합니다. 즉 

예수님께서는 여러분이 대추수에 참여하도록 준비시키고 계십니다. 

그렇습니다! 바로 주님께서 여러분을 준비시키고 계신 것입니다. 

또한 주님께서는 여러분의 교회가 마지막 때의 부흥에 참여하도록 

이미 계획하셨습니다. 물론 여러분은 '예' 혹은 '아니오'라는 대답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공산주의가 무너지고 중국의 국경이 

개방될 때 우리는 백만 명의 목사님들을 즉각적으로 훈련시켜야 

하며 새로운 교회를 세울 수 있는 목사님들을 훈련해야 합니다.


여러분! 이제 하나님께서 이 마지막 때에 전 세계적으로 사도적인 

사역을 일으키고 계신 이유를 이해하셨습니까? 주님께서는 더 이상 

사도와 선지자가 존재하는지, 기적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일어나는

지에 대한 사람들의 말다툼을 참고 보고만 계실 수 없습니다. 

주님께서는 사람들이 논쟁을 그치고 주님의 일을 할 수 있도록 

그들을 일터로 보내기 원하십니다. 주님께서는 바로 지금 그것을 

갈망하고 계십니다! 주님께서는 여러분 각자가 주님의 초자연적인 

부르심 안으로 걸어들어 가기를 원하십니다. 그러나 이를 위해 

우리는 대가를 지불해야만 합니다.


초대 교회의 복음 전도와 오늘날의 복음 전도의 가장 큰 차이점은 

소위 '현대적인 방법'으로는 어느 누구도 홀로 복음 전도를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초대 교회의 성도들이 한 세기 

동안 놀랍도록 복음을 전파한 것과 같이 오늘날의 성도들을 준비

시키고 계십니다. 저는 하나님의 은혜로 제 자신이 어떤 일들을 

특별히 잘 할 수 있다는 것을 압니다. 하나님은 제가 도시와 나라

들에서 기적과 이사로 '문을 열 수 있도록' 은혜를 부어 주셨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하나님께서 대형 집회를 위해 준비하신 기름부음입

니다. 저는 잃어버린 자를 찾아 수천의 교회에 그들을 심도록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제가 그 교회들을 개인적으로 목회

하거나 수천 수백만의 새신자들을 가르칠 수는 없습니다.


성령님께서는 전 세계의 신자들에게 '부르심이 무엇인가?', 

'기꺼이 대가를 지불하려는가?', '사역이 실패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 무엇이든 할 것인가?'라고 질문하고 계십니다. 저는 

아프리카의 집회에 30만 명의 사람들이 모여들고, 그 가운데 수천 

명의 사람들이 주님께로 돌아오는 것에 대해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주님께서는 이러한 집회는 중국과 인도에서 일어나게 될 

추수를 위한 '연습'에 불과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중국이나 

인도에서의 집회에서 하룻밤에 십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주님께로 

돌아올 것이라고 믿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사람들이 단지 집회에 

몰려오는 것만으로 만족하지 않으십니다. 우리의 구원자 되시는 

선한 목자 하나님은 자녀와 양들에게 영원토록 관심을 갖고 계십

니다. 새신자들을 교회라는 터에 심고, 그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믿음 위에 굳건히 서서 성장하여 주의 거룩한 제자가 될 수 

있도록 돕는 것은 우리의 책임입니다!




- 마헤쉬 챠브다 목사님의 [기도와 금식의 놀라운 권능]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