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함께하는 삶

▤ 작은 천국의 도서관 ▤/♡ 케네스 해긴 글

이기는 믿음!!!

놀라운 주의 사랑 2014. 10. 26. 06:16

 

 

 

이기는 믿음

 

무릇 하나님께로부터 난 자마다 세상을

이기느니라 세상을 이기는 승리는

이것이니 우리의 믿음이니라

(요일 5:4)

 

 

나는 세상에 있지만, 세상에 속한 자가

아닙니다.

 

나는 하나님께 속한 자입니다.

나의 시민권은 하늘에 있습니다.

 

내가 이 세상에 살고 있지만,

내 안에는 위대한 분이 살고

계십니다.

 

내 안에 위대한 분이 계시고,

그분은 세상보다 더 크신

분이십니다(요일 4:4)

 

누가 세상에 속한 자입니까?

마귀입니다.

 

고린도후서 4장 4절에 따르면 그는

이 세상의 주관자로 불립니다.

 

이 세상에 무엇이 있습니까?

죄입니다.

 

그러나 내 안에 계신 분이 죄보다

더 크신 분이십니다.

위대한 분이 죄를 정복하셨습니다.

 

이 세상에 무엇이 더 있습니까?

질병입니다.

 

그것은 하나님께 속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하늘로부터 온 것이 아닙니다.

 

하늘에는 질병이란 것이 없습니다.

질병은 이 세상에 속한 것입니다.

 

그러나 내 안에 계신 위대한 분은

치유자이십니다.

 

이 세상에 무엇이 또 있습니까?

문제입니다.

 

적대적인 환경입니다.

불가능한 것처럼 보이는 것입니다.

 

그러나 내가 이러한 것들에

직면했을 때, 나는 단순히 내 안에

누가 살고 계시는지, 그리고 성경이

뭐라고 말하고 있는지 기억 합니다.

 

나는 이런 것들에 대해서 기도조차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단지 환경을 똑바로 바라보고

웃으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만약 내가 너를 넘어가지 못한다면,

나는 돌아서 갈 것이다. 내가 너를

돌아서 가지 못한다면, 나는 밑으로

지나갈 것이다. 내가 너를 밑으로

지나가지 못한다면, 나는 너를 통과

해 버릴 것이다. 왜냐하면 더 크신 분이

내 안에 계시기 때문이다!"

 

내가 웃고 있는 동안, 환경은 도망가

숨어버렸습니다.

 

 

 

[고백 : 나는 하나님으로부터 태어났다.

 그리고 나의 입술의 말로 나의 믿음을

 풀어놓음으로 나는 세상을 이긴다.]

 

 

 

 

 

 케네스 해긴 목사님의 [믿음의 양식] 중에서...

 

 

'▤ 작은 천국의 도서관 ▤ > ♡ 케네스 해긴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도의 열매~~!!  (0) 2014.10.31
지혜와 계시....  (0) 2014.10.30
두려움에 대항하여~~~!!  (0) 2014.10.22
믿음에 대한 최고의 정의...  (0) 2014.10.15
사랑을 설명함...  (0) 2014.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