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함께하는 삶

소망 ♡ 창고

이제는 정말 아버지의 기쁨이 되기 원합니다! ^^

놀라운 주의 사랑 2016. 4. 22. 09:02



신실하신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어제 찰스 프라이스 목사님의

성회 말씀을 들으면서...


우리를 향하신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이 

마음에 크게 와 닿았습니다. ㅠㅠ



우리와 한  언약을 통해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얼마나 신실하셨는지...

그 크고 놀라우신 사랑에 

감격하는 시간이었습니다. ㅠㅠ



'정말 하나님은 사랑이시구나!

정말 하나님은 신실하시구나!

내 아버지는 우리를 위하여

아무것도 아끼지 않으셨구나!'

그 놀라운 사랑에 눈물이

절로 났습니다! ㅠㅠ



우리를 구원하시겠다는 

새 언약을 이행하시기 위해...


자신의 독생자를 아끼지 않고

내어주신 크고 놀라운 사랑입니다. ㅠㅠ







내 안에 예수께서 사신 것이라..................





어제... 

찰스 프라이스 목사님이 하신

말씀 중에 큰 은혜를 받은 것은...


하나님 아버지의 새 언약

어떻게 이루어지는가 하는 

것입니다. 



내가 할 수 없었던 것을 하는 것...

내가 다 지킬 수 없었던 

하나님의 법을 지키는 것...

내가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는 것...


그것은 다름아닌... 

내가 나로 사는 것이 아니라,

이제는 내 안에 계신

예수 그리스도로 사는 것!

이었습니다.



비로소 사도 바울의 

갈라디아 2장 20절의 고백이

무슨 고백인지 명백히 깨달아지는

시간이었습니다. ㅠㅠ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내가 하나님의 은혜를 폐하지 아니하

노니 민일 의롭게 되는 것이 율법으로 

말미암으면 그리스도께서 헛되이 

죽으셨느니라"


(갈라디아서 2:20)



아멘!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숨을 거두시기 전에 하신 말씀,

"다 이루었다!"하신 말씀이

무슨 의미였는지 정확하게

알게 되어 너무 감사하고

기뻤습니다. ㅠㅠ



어제 말씀이 끝나고...

함께 기도를 하면서 더욱 

회개하며 다짐하였습니다. 


이제는 나의 자아를 죽이고,

내 안에 계신 나의 주인이신

예수님을 더 드러내는 삶을

살기 원한다고...

예수님의 성품을 더 드러내는

삶을 살기 원한다고 간절히 

기도하였습니다. ㅠㅠ



이 일이 이루어지도록 

지금도 내 속에서 도우시는

보혜사 성령님을 더욱

의지하며 기도하였습니다. 




이제는 아버지의 새 언약을 

이루시기 위해 내 안에 주인으로

좌정하신 예수님께 더욱 순종하며

살기 원합니다! 


예수님의 다스리심과 통치하심에

완전히 순복하며 살기 원합니다!


그래서...

하나님 아버지께서 원하시는

율법의 요구를 온전히 이루어,

하나님의 성품을 지닌 

사랑스런 자녀가 되기를

참으로 원합니다!


아버지의 기쁨이 되기를 

참으로 원합니다. ^^




"이는 내 사랑하는 자요

내 기뻐하는 자라!"라는

말씀을 듣는 자녀가 되기

원합니다! ^^


예수님처럼요......^^





우리의 영광의 소망인 예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


나를 더욱 예수님의 형상으로 회복시키시는

성령님께 감사드립니다! ^^


이 모든 은혜를 베풀어주신 나의 아버지~~

사랑의 아버지~~ 신실하신 아버지께

감사를 드립니다! ^^


우리를 부르신 미쁘신 하나님께서 

또한 이루실 것을 믿습니다! ^^


더욱 하나님을 신뢰하고 

순종하며 살기 원합니다! ^^


아멘!







네 하나님을 신뢰하라...........................





네 하나님을 신뢰하라!

네 하나님을 신뢰하라!


"내가 주 안에서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라는 믿음도

하나님을 신뢰하는 가운데서 

나오는 것이다!


"내가 죄를 버리고 

승리할 수 있다." 라는 믿음도

하나님을 신뢰하는 가운데서

나오는 것이다!


"내가 주님 말씀에 순종할 수

있다." 라는 믿음도

하나님을 신뢰하는 가운데서

나오는 것이다!


네 하나님을 신뢰하라!

네 하나님을 신뢰하라!


능치 못함이 없으신

변함이 없으신

전지전능하신 

네 하나님을 신뢰하라!


네 하나님이시니라!

네 아버지이시니라!

네 구원자이시니라!

네 임금이시니라!

네 주권자이시니라!

네 반석이시니라!

네 목자이시니라!

네 친구이시니라!

네 도움이시니라!


그가 너를 사랑하고

너를 아끼시며

너를 지켜 보호하신다!


두려움을 파쇄하라!

마음의 고통이 사라지리라!


네 마음 속에 있는 고통...

나를 신뢰하고

나를 의지하며 나아올 때

네 마음속에 있는 고통이 사라지고

평강이 임하게 되리라!

평강으로 만족하게 채워주리라!


나는 평강의 하나님이다!

네게 평강을 주는자다!


모든 싸움에서 승리할 수 있는 비결은...


나를 신뢰하는 것!

나를 의지하는 것!


계속 나를 신뢰하면서 나올 때

계속 나를 의지하면서 나올 때

내가 너를 붙들어 주고

너에게 승리를 안겨주리라!


네 마음 속에 

참 만족과 평강으로

채워주리라!


아멘!







믿음의 기도



사랑의 주님!

신실하시고 사랑이신 아버지!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자신의 독생자까지

아끼지 않으시고 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가 이 하나님 아버지의

크고 놀라우신 은혜를

잊지 않기 원합니다!

또한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스스로 목숨을 버리시고

아버지의 뜻을 이루신

예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이제는 예수님으로 하여금,

더욱 내 안에서 나의 주인이

되시도록 나의 보좌를 

내어드리겠습니다. ㅠㅠ

그래서 오직 내 안에서

예수님만 사시도록...

예수님만 드러나도록...

예수님의 성품으로

더욱 변화되기 원합니다. 

그래서 아버지의 기쁨이

되기원합니다!

성령님, 이 일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 주옵소서!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는

자가 될 수 있도록

도와 주옵소서!

영광에서 영광으로...

영광에서 영광으로...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자가 될 수 있도록

도와 주옵소서!

아멘!


오늘도...

주님과 함께하는

하루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오늘도 주의 종을 통해

주실 말씀을 사모하고

기대합니다!

더욱 진리로 변화되게

하여 주시고 

진리 자체이신 

예수님을 알고 만나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더 깊은 회개와

삶의 변화로 아버지를

기쁘시게 해드리게

하여 주옵소서!

오늘도 천국의 기쁨이

우리 안에서 넘쳐나게 

하옵소서!

천국의 의와 평강과

희락으로 충만하게

채워 주옵소서!

주님을 더욱 기대합니다!

아멘!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