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함께하는 삶

사랑 ♡ 창고

일어나 함께 가자!!!

놀라운 주의 사랑 2014. 9. 13. 03:37



주님이 홀로 가신 그  나도 따라 가오~

모든 물과 피를 흘리신 그 길을 나도 가오~


험한 산도 나는 괜찮소~

바다 끝이라도 나는 괜찮소~


죽어가는 저들을 위해~

나를 버리길 바라오~~


아버지~~ 나를 보내주오~~

나는 달려 가겠소~~

목숨도~ 아끼지 않겠소~~

나도~ 따라가오~~


세상이~ 나를 미워해도~~

나는~ 사랑하겠소~~

세상을 구원한~ 십자가~

나도~ 따라가오~


생명을 버리면서까지~

나를 사랑한 당신~~

이 작은~ 나를~ 받아주오~~

나도~ 따라가오~~






"조금 나아가사 얼굴을 땅에 대시고

엎드려 기도하여 이르시되

내 아버지여 만일 할 만하시거든

이 잔을 내게서 지나가게 하옵소서

그러나 나의 원대로 마시옵고

아버지의 원대로 하옵소서

하시고...


다시 두번째 나아가 기도하여 이르시되

내 아버지여 만일 내가 마시지 않고는

이 잔이 내게서 지나갈 수 없거든

아버지의 원대로 되기를 원하나이다

하시고...


세번째 같은 말씀으로 기도하신 후

...

보라 때가 가까이 왔으니 인자가

죄인의 손에 팔리느니라


일어나라 함께 가자 보라 나를 

파는 자가 가까이 왔느니라"

(마 26:39-46)






"한 알의 밀이 땅에 떨어져 죽지 아니하면

한 알 그대로 있고 죽으면 많은 열매를

맺으리라"(요 12:24)


"다른 이로써는 구원을 받을 수 없나니

천하 사람 중에 구원을 받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라

하였더라"(행 4:12)





"예수님... 예수님... ㅠㅠ

예수님....... 사랑해요... ㅠㅠ

주님의 그 십자가 주님의 그 희생

주님의 그 사랑... 

더 많은 영혼들이 알기 원해요ㅠㅠ

주님이 얼마나 우리를 사랑하셨는지..

어떠한 사랑으로 우리를 사랑하셨는지...

더 많은 영혼들이 알기 원해요...

죄로 인해 죽을 수 밖에 없는

우리들을 위해서...

심판... 이미 사형선고가 내려진

우리들을 위해서...

흘리신 주님의 그 피...

그 희생.. 그 사랑.... 

더 많은 영혼들이 알기 원해요...

그들도 우리처럼 주님을 믿고

구원받기 원해요....

그들도 주님의 사랑을 받기 원해요...

그들도 예수님 때문에...

예수님의 사랑 때문에...

행복해서 웃고... 기뻐하고...

즐거워하고... 생명을 얻기 원해요...

그들도... 그들도... 그들도....

주님을 얻기 원해요... 

불쌍한 영혼들......ㅠㅠ


'나의 사랑 나의 어여쁜 자야

일어나 함께 가자!

나와 함께 가자!'


아멘..."



- 놀라운 주의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