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함께하는 삶

사랑 ♡ 창고

내가 널 넘어서 가리라~~

놀라운 주의 사랑 2014. 9. 16. 14:37



주 달려 죽은 십자가


주 달려 죽은 십자가 우리가 생각 할 때에~

세상에 속한 욕심은 헛된줄 알고 버리네~~


죽으신 구주 밖에는 자랑을 말게 하소서~

보혈의 공로 힘입어 교만한 맘을 버리네~~


못박힌 손 발 보오니 큰 자비 나타 내셨네~

가시로 만든 면류관 우리를 위해 쓰셨네~~


온 세상 만물 가져도 주 은혜 못 다 갚겠네~

놀라운 사랑 받은 나 몸으로 제물 삼겠네~~






너 예수께 조용히 나가~


네 모든 짐 내려 놓고~


주 십자가 사랑을 믿어~ 죄사함을 너 받으라~


주 예수께 조용히 나가~ 네 마음을 쏟아노라~

늘 은밀히 보시는 주님~ 큰 은혜를 베푸시리~



주 예수를 친구로 삼아~


늘 네 옆에 모시어라~


그 영원한 생명샘 물에~ 네 마른 목 축이어라~


주 예수께 조용히 나가~ 네 마음을 쏟아노라~

늘 은밀히 보시는 주님~ 큰 은혜를 베푸시리~~




너 주님과 사귀어 살면~


새 생명이 넘치리라~


주 예수를 찾는이 앞에~ 참 밝은 빛 비추어라~


주 예수께 조용히 나가~ 네 마음을 쏟아노라~

늘 은밀히 보시는 주님~ 큰 은혜를 베푸시리~~







"그들이 먹을 때에 예수께서 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에게 주시며

이르시되 받아서 먹으라 이것은 내 몸이니라

하시고


을 가지사 감사기도 하시고 그들에게

주시며 이르시되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언약의 피니라"

(마태복음 26:26-28)



"때가 이르매 예수께서 사도들과 

함께 앉으사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이 유월절이 

하나님의 나라에서 이루기까지 다시

먹지 아니하리라 하시고


이에 을 받으사 감사 기도를 하시고

이르시되 이것을 갖다가 너희끼리 나누라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내가 이제부터는

하나님의 나라가 임할 때까지 포도나무에서

난 것을 다시 마시지 아니하리라


을 가져 감사 기도 하시고 떼어 

그들에게 주시며 이르시되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도 그와 같이 하여

이르시되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누가복음 22:14-20)






"모든 사람이 죄를 범하였으매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지 못하더니....


주님 우리는 죄를 지을 수 밖에 없는

인간입니다.


행위로는 얼마든지 죄를 짓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님이 보시는 것은 단순히 우리의 

행위가 아니라 우리의 마음 속 중심, 

깊은 곳을 살피십니다.


내가 행위로는 철저하게 죄를 짓고 있지

않다고 주장할지 모르지만...

아니요...!! 우리는 마음으로 죄를 

하루에도 꾀 많이 짓습니다.


때론 나도 모르게 형제를 향하여

시기하고 질투하고 판단하고 욕하고,

그러고도... 자신을 못 봅니다.


때론 나도 모르게 음욕이 

들어올 때도 있습니다.


때론 나도 모르게 탐심이

들어올 때도 있습니다.


내가 만약 인간이라면.....

(천사도 아니고, 신도 아니라면)

아무도... 이 사실을 부인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주님의 몸이 필요합니다.

주님의 살! 주님의 피!

내 죄를 온전히 사해주시는

주님의 거룩한 보혈이 필요합니다.


천국 갈 때까지 주님의 몸이 필요합니다.

주님의 살! 주님의 피!

나를 온전히 거룩하게 해주시는

주님의 은혜가 필요합니다.


구속 곧 죄사함이라...

행위로는 그 누구도 구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죄를 온전히 회개하고... 주님의 보혈로

씻겨져야만 깨끗해지고 구원 받을 수 

있습니다.


주님....

주님의 보혈을 더 의지합니다.

나의 죄를 회개합니다.

주님 은혜를 베풀어 주시옵소서.

저의 연약함을 주님 앞에 내어 놓습니다.

나를 주님의 거룩한 보혈로 씻어 주옵소서.

오늘도 나를 정결하게 하옵소서.

주님의 피로 나를 정결하게 하옵소서.


내 죄가 눈같이 희리이다!

내 죄가 양털 같이 희리이다!

유월절 어린양의 붉은 피!

주님의 보혈로써 깨끗케 되리이다!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


아멘!!!"





주 십자가를 지심으로 죄인을 구속 하셨으니~


그 피를 보고 믿는 자는 주님의 진노 면하겠네~


내가~ 그 피를~ 유월절 그 양의~ 피를 볼 때에~

내가 널 넘어서 가리라~



흉악한 죄인 괴수라도 예수는 능히 구원하네~


온 몸을 피에 담글 때에 주님의 진노 면하겠네~


내가~ 그 피를~ 유월절 그 양의~ 피를 볼 때에~

내가 널 넘어서 가리라~



심판할 때에 모든 백성 행한 일 대로 보응받네~


주님의 피로 담글 때에 주님의 진노 면하겠네~


내가~ 그 피를~ 유월절 그 양의~ 피를 볼 때에~

내가 널 넘어서 가리라~



구주의 사랑 크신 은혜 


보혈의 능력 의지하세~


심판의 불이 내릴 때에 주님의 진노 면하겠네~


내가~ 그 피를~ 유월절 그 양의~ 피를 볼 때에~


내가 널 넘어서 가리라~~



내가 널 넘어서 가리라~



아~~~ 멘~~~~~



예수님~~ 사랑~~ 해요~~~ ^-^



  놀라운 주의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