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함께하는 삶

▤ 작은 천국의 도서관 ▤/♡ 케네스 해긴 글

지 식!

놀라운 주의 사랑 2015. 12. 5. 23:47




지 식


내 아들아 네가 만일 나의 말을 받으며

나의 계명을 네게 간직하면...

여호와 경외하기를 깨달으며 하나님을 

알게 되리니 대저 여호와는 지혜를 

주시며 지식과 명철을 그 입에서 내심이며

(잠 2:1-6)



진정한 믿음은 하나님의 말씀을 아는 

지식에서 비롯됩니다. 


믿음을 갖기 위해 지성이나 의지에 노력을

쏟는 것은 효과가 없습니다.


믿음은 지식과 함께 있습니다. 

지식의 빛이 임한 그 순간 믿음이 생기게 

됩니다.


오래된 시편의 기자는 "주의 말씀을 열면

빛이 비치어..."(시 119:130)라고 했습니다.


사람들은 종종 믿음을 위해 기도합니다.

그러나 그들에게 정말 필요한 것은 

하나님의 말씀을 아는 지식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아는 지식이 당신에게 

임한다면, 믿음은 자동적으로 생기게 

됩니다. 


믿음을 갖기 위해 영원토록 기도한다고

해도, 하나님의 말씀을 아는 지식이 

없다면, 당신은 결코 믿음을 갖지 

못합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말씀을 먹으십시오.

하나님의 말씀을 묵상하십시오.

이 말씀을 기억하십시오.


"그러므로 믿음은 들음에서 나며

들음은 하나님의 말씀으로 말미암았

느니라"(롬 10: 17)




고백 


"나는 하나님의 말씀을 받을 것이다.

나는 그것을 내 안에 숨겨둘 것이다.

그러면 나는 하나님의 지식을 발견하게 

될 것인데, 그것은 주님의 입에서 지식이

나오기 때문이다. 나는 하나님의 말씀을

아는 지식을 받을 것이다. 그리고 믿음은

그것을 따라올 것이다. 믿음은 들음에서

나며 들음은 하나님의 말씀으로 말미암는다."





  케네스 해긴 목사님의 [믿음의 양식]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