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함께하는 삶

▤ 작은 천국의 도서관 ▤/은혜 ♡ 글

십자가의 의미와 목적은 무엇입니까?

놀라운 주의 사랑 2017. 2. 4. 01:41



제자 : 십자가의 의미와 그 목적은 무엇입니까?

또 왜 세상에서 고통과 번뇌가 있습니까?



주님 :

1. 십자가는 하늘의 열쇠다. 나는 세례 받는

순간부터 죄인을 위하여 나의 두 어깨에

십자가를 짊어지었다.


그때 하늘은 열리게 되었다.


내가 33년 동안 십자가를 참은 후에 

그 십자가 위에서 죽음으로 인하여 

죄 때문에 막혔던 문은 믿는 자들에게 

영원히 열리게 되었다.


지금은 믿는 자가 그들의 십자가를 

지고 나를 따르자마자 그들은 

나를 통하여 하늘에 들어가는 것이다.


"내가 문이니 누구든지 나로 말미암아 

들어가면 구원을 얻고 또 들어가며 

나오며 꼴을 얻으리라" (요한복음 10:9)


그러므로 세상이 알 수 없는 한없는 

축복의 기쁨이 시작된다.


그러나 하늘은 불신자들에게는 완전히 

막혀 있으므로 이것을 모른다.


고통이 지난 뒤에 기쁨이 오는 것은 

희망과 경험을 통하여 불신자도 안다.


그러나 그것은 오래 계속되지 않는다.


그러나 나의 자녀들에게 바로 고통 

중에서 평안과 완전한 행복과 평화를 준다.


기쁜 마음으로 나의 십자가를 지는 자는

그 십자가가 그들을 붙들어 올리고 

언제까지든지 십자가에 들리어져 필경

그들은 하늘에 들어가는 것이다.


..........




-썬다 싱의 [그 발 앞에 엎디어]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