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함께하는 삶

▤ 작은 천국의 도서관 ▤/♡ 케네스 해긴 글

여러분의 삶과 사역을 말씀 위에 세우십시오!

놀라운 주의 사랑 2016. 7. 8. 22:31




사실 하나님의 말씀 외에 어떤 것 위에도

사역을 세울 수가 없는 것입니다.



사역자들이 그들의 사역을 말씀 위에 세울 때

그 때 성령께서 운행하실 수 있으며,

영적인 은사들을 통하여 원하시는 대로

자신을 드러내실 수 있는 것입니다.



[치유의 목소리 운동] 당시에 120명 정도의

사역자들이 있었습니다.


그들 중 많은 이들이 그들의 삶과 사역에서

엄청난 성령의 은사가 역사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말씀의 굳건한 토대를 

가지지 못하였습니다.



한번은 그들 가운데 몇 몇 사역자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여러분 모두가 사라졌을 때, 나는 여전히

거기에 있을 것입니다."


그들은 놀라서 나를 쳐다봤습니다.

그리고 물었습니다.


"왜 그렇지요?"


내가 말했습니다.



"여러분은 성령의 은사들 위에

여러분의 사역을 세우고 있지만

나는 하나님의 말씀 위에 나의 사역을

세우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 가운데 거의 모든 사람들은 

사라지고 없지만 나는 지금도 여전히

거기서 하나님의 말씀을 설교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삶과 사역을 말씀 위에 세우십시오!

성령의 나타남을 두 번째로 하십시오!


말씀을 선포하고 말씀을 가르치십시오.

그러면 표적이 말씀을 따르게 될 것입니다.

(막 16:17)



- 케네스 해긴 목사님의 [그리스도의 선물] 중에서...